수업후기게시판
- 2018.12.26
쌤ㅎㅎ 저 수강할때 앞자리 앉았는데, 저한테 매번 타조...라고 했던 여학생입니다!
기억하시나요??
기본반 수업 7월엔가 듣고 12월에 다시 왔는데 기억하셔서 너무 신기했어요~!
기본반 또 들으려다가 고급반으로 옮기는 것을 추천해주셔서 옮겼는데
스터디원들도 너무 잘만나구 유익한 시간이 되어써여!
저는 2주 공부할때 솔직히 수강하고 첫주 3일은 스크립트 외우는 식으로 공부를 하다가
선생님께서 스크립트를 버리라고 자꾸 강조하셔서
스크립트를 버리고 스토리라인 위주로 외우고 공부를 하다보니
저도 모르게 말하고 있는 저를 발견했어요!
이틀 남겨두고는 매일 선생님이 주신 돌발자료랑 부교재 스토리라인을 페이지 넘겨가며
정리하는 식으로 하고 혼자 말해보는 연습~! 무엇보다 스터디원들이랑 주말에 만나서 공부했어요!
너무 도움이 되었었음!
그리구요, 시험볼때 서베이 선택을
해외여행과 국내여행을 선택안하고
집에서 보내는 휴가를 선택했는데..
집관련 질문이 6개인가.. 아무튼 엄청 많이나와서
샘만 한 5번 출동한거같아요.. 그래서 망했다구 생각하구 거의 포기상태였구요
마지막 질문도
돌발에서 14번이 recycling 물어본거 같은데(material관련 질문이었음), cycling에 대해서 대답해서 망했다구 생각하구 아 점수 나오고
다시봐야겠다 생각하고 매우 실망중이었는데..
점수 나오기 전에 꿈에 클쌤이 나오셧어여!! 그래서 특유의 샘 말투로 저에게 공부하라고.. 점수 잘나오지 않을 거라구
그랬는데! 운이 좋게도 IH가 나왔어요!! 꺅 너무신나요~~!
선생님께 만나서 꿈이야기도 하고 점수자랑도 하고 싶은데요~ 다음에 찾아뵐게요!!
암튼 선생님 말씀대로 공부하면 잘나오나봐요! 섀도잉이랑 스토리라인 다시 정리해서
한번더보면 AL 받을 수 있을까요?? 암튼 선생님 너무 감사드려요!! 추천추천!!!
-솔직히 선생님.. 제거 문제가 좀 신기해서(실은 못알아들음) 공유하고 싶은데..기억이 안나요.. 죄송해요..
아 그리구 저 그 롤플레이 3단계 나왔었어요~!(영화관 관련 질문이었는데, 표를 잘못받은 기억이런거 물어봤어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293 |
[토익]
내 인생 첫토익 한달만에 800점?
[2]
|
배현준 | 12922 | 2018.10.11 23:53 |
| 9292 |
[토익]
저 800넘었어요~~^^
[1]
|
정승원 | 10448 | 2018.10.11 21:19 |
| 9291 |
[토익]
850+ 지종섭 임지선 쌤 수업 2주만에 LC 만점, 955점으로 토익 졸업해요!
[2]
|
박연진 | 10268 | 2018.10.11 20:01 |
| 9290 |
[토익]
한 달만에 200점 넘게 올라 935점으로! 레이첼쌤/ 김동영쌤/ 한승태쌤 정말 감사합니다:D
[4]
|
정혜민 | 16292 | 2018.10.11 14:51 |
| 9289 |
[오픽]
장종훈 선생님 덕분에 IH 맞았습니다!
[1]
|
김민호 | 13185 | 2018.10.11 19:31 |
| 9288 |
[오픽]
(기본반 AL) 인생은 겜블! 클라라쌤 저 겜블 성공했어요;)
[1]
|
배예진 | 15827 | 2018.10.11 19:21 |
| 9287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토스 10일반 첫 시험 level 6!!! [1] | 배재호 | 10014 | 2018.10.11 18:57 |
| 9286 |
[토익]
저녁화목금 한달만에 토익졸업합니다(케일리설쌤&김윤지쌤)
[2]
|
윤여은 | 12356 | 2018.10.11 17:05 |
| 9285 |
[기초영어]
Test
|
노유비 | 195 | 2018.10.11 16:29 |
| 9284 |
[토익]
이상길 선생님 선생님 전미정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드디어 910점!
[3]
|
김명규 | 14267 | 2018.10.11 15:15 |
| 9283 | [토익] 산셍님 감사합니다 [2] | 김민식 | 12043 | 2018.10.11 15:13 |
| 9282 |
[토익]
수능7등급이 들은 강남입문종합반550+ 현실적인 후기!!
[3]
|
최동욱 | 18579 | 2018.10.11 13:13 |
| 9281 |
[토익]
윤정쌤 덕분에 첫토익 400점 넘었어요 !!♡
[1]
|
조예지 | 14963 | 2018.10.11 12:44 |
| 9280 |
[토익]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1]
|
이승현 | 97 | 2018.10.11 11:34 |
| 9279 | [토플] 해커스 토플 후기 [6] | 원한길 | 25061 | 2018.10.11 11:25 |
| 9278 |
[토익]
조성재쌤, 신영화쌤 덕분에 한달만에 910-> 980!!
[2]
|
김예은 | 14768 | 2018.10.11 11:25 |
| 9277 |
[토익]
강남입문종합반 1개월 김현서쌤 / 박슬기쌤 / 이정민쌤
[3]
|
최소연 | 14351 | 2018.10.11 11:09 |
| 9276 |
[토익]
케일리쌤, 레이첼쌤, 윤지쌤 너무 감사합니다! (825->945)
[3]
|
장성희 | 13438 | 2018.10.11 10:47 |
| 9275 |
[토익]
늦은 수강후기입니다.(900점 달성!)
[2]
|
김성수 | 13297 | 2018.10.11 10:30 |
| 9274 |
[토익]
920에서 945점 후기(조성재 선생님/유수진 선생님)
[2]
|
이천희 | 13083 | 2018.10.11 08:56 |




꿈에 제가 나오다니...!!!!!! 읽으면서 빵 터졌네요 그러면서도 얼마나 속으로 스트레스를 받았으면 그렇게 느꼈을까..마음이 찡했어요 ㅠㅠㅠ
그래도 점수가 정말 잘 나왔고 노력한게 PAY OFF 해줘서 너무 다행이에요 ლ(´ ❥ `ლ)
운 좋게가 아니고 실력이에요, 너무너무 잘해주었어요,
그리고 이대로만 계속 연습하면 분명 AL 나올 수 있어요, IT WORKS!!
관련하여 필요한 부분 언제든 저에게 연락주세요 ♥
그리고 해커스 지나가면 언제든 저에게 찾아와주세요, LET'S HAVE COFFEE!!! :)
질문은 잘 생각 안 날 수 있어요, 그렇게 소식 전해준 것 만으로도 너무너무 감사해요 ♡
앞으로도 멋진 옷 잘 입고 다니길 바라고 이제 새해니까 이 점수와 함께 좋은 일 가득가득하길 바래요, HAPPY HAPPY NEW YEA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