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6
강남역캠퍼스 [IM~IH+][10일완성] 오픽 기본 (13시) (스터디권장) -11월 19일 개강, 11월 30일 종강-[소수정예반]
수강 후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클쌤 저 기본반 맨앞자리에 앉아서 불켜주던 학생이에요 :)
첫 시험이라 긴장 많이 했고, 공부도 평소보다 열심히 했는데 IH나왔네요
사실 IH 나올거라고 예상하고 있었는데 운좋으면 AL이 나오지 않을까? 할 정도로만 기대했는데...
결국 IH네요. 하지만 IH도 잘한거죠??????????????????????????????
그쵸??????????????????????
기출문제는 솔직히 잘 기억이 나진 않지만 최대한 기억을 되살려서 적어놓았어요 난이도는 5-5 했구요
1. 너는 너의 건강을 위해 뭐하니?
2. 사람들은 건강을 위해 뭐하니?
3. 왜 요즘 사람들이 건강을 신경쓰니?
4. 특별한 날에 집에서 있었던 특별한 경험
5. 친구 집에 초대되어 있었던 특별한 경험
6. 워킹같은거 좋아한댓는데 자주가는곳.
7. 기억에 남는 기억 워킹할때
8. 친구한테 메세지받았어 워킹 같이가자고 질문 3-4개
9. 못가게됐어 대안제시
10. 집에서 리스폰서빌리티 있냐 가족마다 무슨 리스폰서빌리티 있냐?
11. 너는 언제부터 리스폰스빌리티가있었니
12. 하이킹이나 트레킹 좋아한다며? 왜 그 운동이 다른운동보다 좋아?
13. 어디로 하이킹 자주가?
14. 사람들도 하이킹 좋아하니? 왜 다들 하이킹을 가니?
딱히 어려운 문제는 없었어요 다 공부했던거라서
근데 특히 건강에 대해 얘기할때 선생님이 해주신 경제침체 생각나서 그거 얘기하고 막... ㅋㅋㅋ
특별한 날에 있던 경험은 제 생일날 음식을 태운 얘기를 하고, 다시 만들어서 친구들 초대해서 재밌게 파티했다구 했어요.
친구 집에 초대돼서 있던 경험도 제가 생일때 요리했던게 친구들이 너무 맛있다고 한번 더 해달라고 부탁 받았다고 말했어요.
(As I told you before 아주 잘 썻어요 여기서)
필러같은 경우는 선생님께서 많이 써주면 좋다고 하셨는데 사실 많이 쓸 정도로 뜸들인적이 많이 없어서..
What else... Let me think... 한번씩 쓰고 그 외에는 안쓴것같아요
그리고 선생님께서 문장 반복말하는거 진짜 하지말라고 하셨는데 저 문장 반복말하는거 진짜 많이했어요...
한 3~4번정도 뭐 말하다가 시제 틀리면 다시 시제 정정해서 말하고... <---진짜 억울... 만약 이 글을 보는 다른 사람이 있다면 다시 말하지 않는 연습은 꼭 하시길...
뜸들일거같으면 그냥 항상 사랑하고 끝내버렸어요 ㅋㅋㅋㅋㅋㅋㅋ
한 문항에 대략 30초 이내로만 대답한것 같았구요
시험 다 보고 나오니까 15분정도 지나있더라구요
그리고 시험 처음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적는건데 오티를 생각보다 엄청빨리 진행해요.
저는 처음 시험보는거라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데 막 다들 여러번 본 사람들 마냥 후다닥 진행하고 오티20분인데 10분만에 오티끝내고 시험봤어요...
아무튼!! 선생님 수업 너무 좋았어요! 처음에는 제일 유명한 사람이 제일 잘 가르치겠지 싶어서 갔는데
진짜 유명한 이유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친구가 오픽한다고 해서 클쌤 추천했어요
12월 후반기에 수업 들으러 갈겁니다 ㅋㅋㅋ 유쾌한 수업 부탁드려요!!
아쉽지만 앞으로는 시험 볼일이 없어서 다시 만날일 없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7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89 | 2018.09.14 14:13 |
| 917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173 | 2018.09.14 14:08 |
| 917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83 | 2018.09.14 14:06 |
| 917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94 | 2018.09.14 14:02 |
| 916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27 | 2018.09.14 13:59 |
| 916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674 | 2018.09.14 13:57 |
| 916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988 | 2018.09.14 13:53 |
| 916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39 | 2018.09.14 13:51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13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12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20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32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40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88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50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8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49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23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11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82 | 2018.09.14 06:26 |
해커스




매일 매일 수업때 불켜줘서 너무 감사했었어요 ♥(속으로 정말 센스짱이다!! 라고 생각했었답니다 :)
IH 엄청 엄청 잘한것입니다!!!!!!!! 정말 높은 점수이니 자랑스러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이렇게 질문들 다 공유해주셔서 넘 감사하고 그리고 항상 사랑이라는 부분에서 빵 터졌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해주셨어요 (๑˃̵ᴗ˂̵)و
수업을 좋게 기억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높은 점수로 졸업한만큼 2019년에 좋은 일 가득하길 응원할께요 아자아자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