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임지선+지종섭쌤 원킬토익으로 630→875받았어요♡

박유진 | 조회 12537
  • 2018.12.06

대구캠퍼스 750+ 원킬토익 오전 정규 단기속성반 (11시 10분, 100분) [1개월 완성]

수강 후 875점 달성!



저는 토익점수가 630점이었기에 사실 제 첫 목표는 750점이었고, 학원을 한달 다님으로써 750점을 훌쩍 넘어 805점이라는 점수를 받게 됐습니다. 그러고 나니 850을 만들고싶었고, 그 점수가 되니 900점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그러나 학원을 두달 다니구 혼자서 하다보니 역시 의지박약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900점은 따지 못했지만 875점으로 졸업을 하려고 합니다 ㅎㅎ!!! 선생님들이 너무너무너무너무 잘 가르쳐주시고 너무너무너무좋으셔서 점수를 따내서 여기 후기를 올린 수 많은 학생들처럼 옛날부터 후기를 꼭꼭 쓰고 싶었어요 ㅎㅎ  처음엔 해커스 후기들 보면서 알바아니야?.. 사실맞아?.. 누가 쓰는거지?.. 하면서 봤습니다 . 저도 제가 쓰고싶게 될줄도 몰랐어욤 ㅎㅎㅎㅎ


해커스 학원이 정말로 좋다고 소문을 들어서 학원에 강의를 듣게 됐는데 사실 어떤쌤이 좋은지는 제가 알지를 못했습니당 그런데 수강후기를 보니 임지선+지종섭쌤의 원킬토익의 후기가 많더라구요!!  그래서 저두 이번년 9월에 처음 750반을 듣게 됐습니다 ㅎㅎ 수업의 진행은 1시간은 임지선 선생님께서 LC수업, 한시간은 지종섭 선생님께서 RC수업을 해주셨습니다. 

 LC지선쌤은  처음 수업을 들어갔을때 느낌이 누구나 생각하는 것이겠지만 일단 지선쌤의 미모를 보고 놀랄수도 있습니당 ㅎㅎ허헣ㅎㅎㅎ 너무 이쁘신데 친근하게 정말 잘 알려주셨어요. 첫수업두 차근차근 잘 따라만 한다면 점수가 오를꺼라고 해주셨죵. 항상 패러프레이징을 해주셨던것도 다시 또다시 매번 알려주시는 점이 너무 좋았습니다 따로 외우지않아도 선생님 수업만 듣는다면 그 패러프래이징을 외울 수 있었어요 게다가 정기토익 보다 더 빠르게 항상 mp3파일을 틀어주시는 덕에 시험때는 더 쉽게 들릴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ㅎㅎ그리고 가장 감사한부분이 카톡으로 거의 하루에 한번씩 많이 여쭤봤는데 정말 자세하게 친절하게 알려주세요 ㅠㅠ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RC종섭쌤두 첫인상은 강렬했습니다 정말로 본인만 따라 온다면 점수 쉽게 올라갈수있게 해준다는 말씀과 더불어 너무 웃기게 수업을 해주세요ㅎㅎ 그래도 저는 사실 처음엔 종섭쌤이 사실 웃기시지만 정말 강단있게 수업을 진행하시는것 같았어요 그래서 좀 무서웠구 카톡으로 여쭙는것두 좀 무서웠습니다.. 하지만 쌤이랑 말을 조금만 하다보면  무서우신부분도 있지만 학생들을대할때 누구보다도  정말 정도 많으시고 학생들을 위해주시는 마음이 큰 분이라는걸 깨달았어요ㅎㅎ. 그리구 수업 하실때 “~할 때” 라고 하시는게 아직까지 음성지원이 되세요 ㅋㅋㅋㅋ 들어보신 분들은 다 아실거에요 제 남자친구도 종섭쌤 수업하실때 하시는 거 성대모사 하고 그랬습니다 ㅋㅋㅋ 그정도로 잘 외울수 있게 재밌게 해주셔요 표정도, 말투도, 목소리톤도 무조건 귀에 쏙쏙쏙쏙 박힐겁니다!!
이 두분은 숙제검사를 일일히 다 해주세요 그래서 더더 의지가 올라가게 된 것 같습니다 ㅎㅎ 특강도 무료로 꼭 들으라고 해주시면서 밥도 제대로 챙겨드시지 못하시구ㅜ 수업에 열중 해 주시는 선생님들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ㅠㅠ


그리고 스터디도 너무너무 좋았던 점이 조교선생님께서 정말정말정말 친절하시고 그냥 새로운 선생님 한명을 더 구해주신것 같았어요 사실 처음엔 한사람의 조교만으로 어떻게 스터디가 진행이되지? 하면서 불만을 가졌었는데 정말 일주일만 조교님의 수업? .. 을 들어보면 생각이 360도 바뀔수있었어요 저는 정말로 귀찮게 많이많이 물었는데 정말 귀찮음이 0.00001퍼센트도 안보이시고 설명을 너무 이해될때까지 잘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ㅠㅠ 제가 점수를 올릴 수 있었던건 지선쌤 , 종섭쌤, 조교쌤 까지 이 세분이 있었기에 올릴수있었던것 같아요 그리고 따로 남아서 공부할수 있는시설이 너무 잘 갖춰져있어서 좋았습니다 ㅎㅎㅎ


마지막으로 선생님들의 기억력이 너무 좋으셔서 학원이 끝난 상태에서도 길가다가 마주쳤는데 저를 기억해주시구 너무너무너무 반갑게 인사해주시는 선생님들의 모습에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ㅠㅠ 저는 그때 몰골이 이상해서 조금 부끄러웠기에 제대로 인사도 못드린것같은데 종섭쌤은 멀리서 춤을 추시는것처럼 손을 흔드셨어욬ㅋㅋㅋ 지선쌤은 달려와주시구 ㅠㅠ 이렇게 선생님들이 너무 좋으십니다 . 너무너무 장황한... 긴 글이었지만 조금이라도 읽으셔서 꼭 선생님들 수업 들으시구 토익점수 올리시길 바랄게요!!! 지선쌤 말씀처럼 토익은 영어긴 하지만 성실도를 체크하는 것이라고 정말로 생각합니다. 선생님들 감사했습니다❤️❤️❤️


임지선 | 2018.12.10 23:21
유진아 ღ'ᴗ'ღ


그동안 학원 결석없이 다니고 매달 시험까지 꼬박 친다고 수고했어~~~~

너가 원하는 9자는 아니여도 충분히 충분히 자랑스러워할만한 점수야!!! 매우매우칭찬해♥

우리한테 질문도 많이 해주고, 조교님도 너 질문 많이 하고 엄청 애살있게 공부한다고 전해줘서

지쌤이랑 같이 뒤에서나마 매우 흐뭇해했었징ㅎㅎㅎ 앞으론 많이 표현 못해줬따,,,,,,,,,,

앞자리에서 늘 수업 열심히 따라와줘서 고마웠고,

노력해주는 이쁜 모습에 다시 한 번 박수!!!!

토익 끝나고도 다른 공부하느라 많이 바쁘지? 이제 토익은 한시름 놓았으니

다른 공부도 늘 화이팅, 이렇게 최선 다하면 어디서든 좋은 경험 많이 하면서 좋은 일들 많을꺼야!

쌤들이 늘 응원하고 있을께~~~~~~~~ 다음에 또 시내에서 마주치면 격하게 반겨줄꺼얌 유찌니 : )


일상에서 화이팅하규! 독감이 난리래 겸듕이 감기도 조심하고 따뜻한 연말보내자~~~

조금 이른감은 있지만, 새복 많이 받자! 내년에는 더 따뜻한 한해가되길♡


후기 고마와~~~~~~ 잘지내 ღ'ᴗ'ღ
지종섭 | 2018.12.18 00:30
유진아~

우리 끄때 Compose커피 앞에서 봤을거야. 지오다노 옆에~ ^^

깨알같이 남자친구도 보내주고~~~~ 기특한것~

900점은 못 넘었지만~ 그래도 그 점수 너의 노력과 땀이 다 담겨있는거라 샘은 뿌듯하게 생각해~

취업준비 잘 하구~ 화이팅해~!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164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702 2018.09.14 13:44
9163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508 2018.09.14 13:41
9162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8821 2018.09.14 13:38
9161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225 2018.09.14 13:36
916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073 2018.09.14 13:33
915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738 2018.09.14 13:28
915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025 2018.09.14 13:22
915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034 2018.09.14 10:32
915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9711 2018.09.14 10:24
9155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6498 2018.09.14 10:17
9154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오수진 12466 2018.09.14 06:26
9153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김민기 10262 2018.09.13 20:02
9152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송우 10579 2018.09.13 15:02
9151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장성호 11544 2018.09.13 13:12
9150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80 달성! 첨부파일 [1] 신주영 11323 2018.09.12 18:07
9149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전역후 바로 IH 달성! 첨부파일 [1] 박기영 10472 2018.09.12 16:06
9148 [토익] 한달반 공부하고 760->945점으로 졸업합니다! 첨부파일 [2] 서채원 12636 2018.09.12 15:37
9147 [오픽] 즐겁고 유쾌한 강의!! [1] 문진희 11064 2018.09.12 11:50
9146 [토익] [토익] Erica설, 전미정T 토익 한달끝 첨부파일 [2] 유형민 12451 2018.09.12 00:25
9145 [오픽] [OPIc 장종훈쌤] 기본심화 10일 수강 후 AL 달성후기!!!!! 첨부파일 [2] 김혜린 13709 2018.09.11 22:0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