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6
강남역캠퍼스 [Lv.6+][10일끝장] 토익스피킹 기본 (10시) (수업전 단독 스터디공간 80분 제공) -11/5 개강, 11/16 종강-[11/17 토스 시험 대비반]
수강 후 Lv 6 150점 달성!

안녕하세요. 11월 전반기 주중반 10시 수업 들었던 학생입니다.
오전 8시 반 스터디에서 첫날 우두커니 혼자 앉아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거두절미하고 후기만 말씀드릴게요.
제 인생 첫 스피킹 시험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었던 것은 세이임 선생님 수업 덕분입니다.
학원 다니기 1주일 전에 독학을 좀 했는데.. Part 2도 제대로 말을 못했습니다.
선생님 수업 듣고 여러 사진을 반복해서 말하니 Part 2는 껌으로 말하고 있더군요.... 아주 다채로운 표현이 입에서 나왔습니다.
선생님이 시키신대로 Part 3,5,6은 웬만하면 외우려 하지 않고 여러번을 반복해서 읽었습니다. 자연스럽게 머릿속에 들어오게 하고 어떠한 상황에서든 필요한 문장만 꺼내 쓰게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요. 그러니 다양한 표현이 자연스럽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종탬.... 와 이거 정말 도움 많이 됩니다 ㅋㅋㅋ 꼭 외우세요
마지막으로 제가 사실 2번 시험을 봤습니다... 첫 시험은 긴장해서 대답 다 제대로 해놓고 말을 너무 빨리 해서(...) 채점 불가 받고 두번째는 또박또박 말해서 제대로 받았습니다.
여러분도 꼭 천천히 또박또박 말하세요... 숙제만 제대로 한다면 최소 7 넘습니다.(전 Part 6을 완전 엉뚱한 말을 했음에도 150 나왔습니다.)
선생님 감사합니다.
p.s. 2번 시험 모두 Part 6가 선생님이 주신 부교재에서 거의 흡사만 문제가 나왔습니다.(이메일이 좋은지 직접 대화가 좋은지, TV가 좋은지 신문이 좋은지)
p.s. 이 글을 보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커피를 너무나 좋아하던 6별관 스터디 멤버 HE씨 스피킹 실력 정말 좋으니 하루빨리 시험보고 좋은 성적 얻기를!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02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08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21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25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73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38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25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4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11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498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66 | 2018.09.14 06:26 |
| 9153 |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 김민기 | 10262 | 2018.09.13 20:02 |
| 9152 |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송우 | 10579 | 2018.09.13 15:02 |
| 9151 |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성호 | 11544 | 2018.09.13 13:12 |
| 9150 |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80 달성!
[1]
|
신주영 | 11323 | 2018.09.12 18:07 |
| 9149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전역후 바로 IH 달성!
[1]
|
박기영 | 10472 | 2018.09.12 16:06 |
| 9148 |
[토익]
한달반 공부하고 760->945점으로 졸업합니다!
[2]
|
서채원 | 12636 | 2018.09.12 15:37 |
| 9147 | [오픽] 즐겁고 유쾌한 강의!! [1] | 문진희 | 11064 | 2018.09.12 11:50 |
| 9146 |
[토익]
[토익] Erica설, 전미정T 토익 한달끝
[2]
|
유형민 | 12451 | 2018.09.12 00:25 |
| 9145 |
[오픽]
[OPIc 장종훈쌤] 기본심화 10일 수강 후 AL 달성후기!!!!!
[2]
|
김혜린 | 13709 | 2018.09.11 22:01 |
해커스




첫 시험은 너무 떨려서 말을 못하시거나 혹은 말을 너무 많이 하는 바랍에..
채점 불가가 뜨기도 하는데 우리학생이 그랬군요.
두번쨰시험에서 부담이 가증됬을텐데 또.박.또.박 정말 잘해주셨어요!
종탬은 열심히 하는 학생의 부스터일뿐~~ ㅎㅎ 성실함이 다했다고 됩니다.
혹시 렙7 까지 ㅎㅎ 준비할 생각이시면 꼭꼭 카톡주어요 ~~
또한 토스가 아니더라도 스피킹끊지 마시고 (아시죠, 길게 공부하거나 많이 공부하거나 둘중하나0
조금씩 수행해 나아가시기바랍니다.
너무 수고했어요!! ㅎㅎ
취업도 누구보다 딱 야무지게 해낼거라고 믿습니다.
우리학생 어디서든지 잘풀리고 건강해요
YOU ARE MEANT TO WIN 멋짐뿜뿜 ( SAY TEACH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