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6
안녕하세요 11월에 처음 대구 해커스 어학원에서 최석원 쌤의 750+ 오전정규반 을 들었던 취준생입니다. 수강 후기가 처음이라서 무슨 말을 써야 할지 모르겠네요..ㅎㅎ 일단 이번에 11월 수업을 듣고 개인 최고점 755점에서 825점을 갱신했어요~!ㅎㅎㅎ 최석원 쌤 넘 감사합니다~!!^^
저는 토익 공부를 한 지는 조금 된 거 같아요 학원은 올해 Y학원에 2월, 5월에 갔었고 그 다음이 여기 대구 해커스 어학원이에요 매번 한달만 듣고 시험치고 그 다음으로 연결시키지 못해서 이렇게 오래 하고 있네요,, 무튼 이번에 개인적으로 800을 넘기고 싶었는데 넘겨서 뿌듯합니다! 운도 조금 따라준 거 같아요 11/25 시험이 쳐본 사람들 대부분 LC가 좀 잘 들린 것 같다 했는데 저도 그렇게 느꼈구요 RC는 그냥 보통이라고 느꼈던 것 같아요 쉬운 지문도 있었지만 뒤로 갈수록 지문 소재나 단어들이 조금 생소하고 어려웠다고 생각했어요 시험 치고 나와서 그래도 750은 넘겼으면 좋겠는데,, 했는데 왠걸 825가 나와버려서 사실 조금 얼떨떨합니다.. 이상 하소연이였구요^^;
최석원 선생님의 수업을 친구의 추천으로 듣게 됐는데 처음에 팟5,6 문제 풀고 문제풀이를 하는 것을 듣고 '와.. 진짜 잘하신다..'라고 생각했어요 팟5는 문제 하나하나 이 문제가 어떤 유형의 문제인지 어떻게 풀어나가는지 딱딱 아주 기계적으로, 구체적으로 잘 알려주세요 그리고 최석원 쌤만의 독해 방식을 가르쳐 주시는데 저도 아직 완전히 적용하지는 못하지만 기존의 문장에서 구와 절을 묶어서 앞으로 땡겨와 해석하는 것과 다르게 그냥 문장을 읽어내려가면서 바로바로 끊어서 해석할 수 있도록 가르쳐 주세요 LC는 팟1234를 당연히 다 할 순 없기 때문에 공부하는 방식을 알려주시고 수업 땐 팟12 그중에서도 팟2를 중점으로 했었어요 저는 듣기는 해커스 가 너무 어려워서 문제풀 때는 엄청 틀렸는데 매번 약간씩 좌절되긴 하지만 난이도가 어렵다고 합리화하고 되는대로 했어요 숙제로는 팟5 어휘문제 , 독해, 듣기 받아쓰기 하고 한번씩 RC 50문제 모의고사 주셔서 하곤 했네요 저는 공부를 오래붙잡고는 못해서 숙제도 LC는 매번 땡땡이 쳤는데 수업시간 한 거 복습하고 숙제로 내주신 거 정도만 꾸준히한다면 성적이 안나올 수 없을 거 같아요(단어암기 까지 빡세게 하면 금상첨화겠죠,,) 스터디 때는 팟56 문제풀고 풀이하는데 11월달에 제가 있던 조는 문제를 받고 풀어와서 한사람씩 돌아가면서 어떻게 풀었는지 이야기하고 해석도 했었어요
끝으로 저는 800은 넘었지만 원래 12월까지는 토익 공부해보자 했기 때문에 현재 750+오전 정규반 수강중이구요 12월에도 성적이 올랐으면 좋겠는데 그럴려면 더 열심히 해야겟죠,, 수업 때는 저도 따라가기 바쁘고 모르는 것도 많아서 많이 소극적인데요 그래서 석원 쌤 혼자서 말씀하시느라 좀 힘드셨을 거 같은데 죄송하고 그러네요^^;; 건강 조심하시구요 이번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ㅎㅎ 토익커분들도 날씨 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고 파이팅하세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7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96 | 2018.09.14 14:13 |
| 917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181 | 2018.09.14 14:08 |
| 917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90 | 2018.09.14 14:06 |
| 917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302 | 2018.09.14 14:02 |
| 916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36 | 2018.09.14 13:59 |
| 916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687 | 2018.09.14 13:57 |
| 916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996 | 2018.09.14 13:53 |
| 916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51 | 2018.09.14 13:51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19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21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24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39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47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94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62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53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62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36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23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501 | 2018.09.14 06:26 |
해커스




먼저 최고점 갱신 축하한다!!
예상하지도 못한 시점에 성적이 나와서 얼떨떨하다더니 ㅋㅋㅋㅋㅋ
이번 한달 더 달려서 또 올려보자!!
수고했고 또 수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