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6
종로캠퍼스 [IM~IH+][10일 완성반]오픽 기본 (10시)[스터디권장]<친구추천 할인강의>-11월 5일(월) 개강, 11월 16일(금)종강
수강 후 AL점 달성!

안녕하세요 인영 선생님!
2주전에 수업 마친 기본반 스터디 팀장 했었던 학생입니다.
수업 끝나는 날 후기 쓰겠다고 했었는데 첫시험에 목표점수가 안나왔었어요ㅠㅠ
나태해질까봐 수업 끝나고 바로 다음날 시험을 봤었는데, 그래서 너무 긴장했었나봐요.
그래서 제 문제가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보고 하나하나 녹음해 보니 PAUSE가 너무 많더라고요. 선생님께서 지적해주셨던 부분, 피드백 주셨던 부분
다시 곱씹어 가면서 공부했어요. 그리고 해커스 오픽 책을 사면 제공해주는 모의고사 시스템을 이용해서 에바 얼굴 보면서 녹음해 보고
혼자만의 모의고사를 여러 번 쳤던 것 같아요~ 무조건 PAUSE 없게요! 녹음 해보는 거 중요하다고 하셨었는데 정말 모든 문제 다 녹음해 가면서 했어요.
다음 시험은 첫 시험보다 6일? 7일 뒤인 평일에 쳤습니다.
시험장 가서는 정말 말도 안되는 말이더라도 PAUSE 없게 계속 이어서 쭉 말했어요.
시험 다 치고 나왔더니 30분밖에 안지났더라고요.. 그래서 너무 빨리 했나? 싶어서 걱정을 많이 했는데
오히려 시험 결과 나오니까 AL 이었어요. 첫 시험때는 40분을 넘겨서 시험보는 도중에 마지막 문제를 중단할 수밖에 없었고 점수가 훨씬 낮게 나왔었습니다.
시간보다도 유창성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제가 시험장에서 거의 두번째로 빨리 나왔는데 결과 보고 많이 놀랐어요.
저는 원래 스터디를 안하려고 했었는데 첫날 그냥 열심히 해보자 싶어서 스터디를 급 신청했고.. 팀장이 되었어요;;ㅋㅋ 하지만 정말 큰 도움이 됐어요.
나중에는 정규 스터디 시간보다 더 공부하고 싶어서 스터디 학생들끼리 모여서 나머지 공부도 했었고 (시험 전 3일정도는 한번 할 때 세시간정도 한듯해요) 그게 많이 도움됐던 것 같습니다. 스터디 조원분들도 잘 따라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다들 스터디 꼭 하세용... 선생님도 많이 도와주십니다!!
학원 다니면서 팁도 많이 알게 되고 회화표현도 알게 되어서 기본 회화 상식도 많이 늘었어요. 쌤 감사해용! >.<
후기 늦었지만 잊고 있었던 게 아니라는 점...ㅋㅋㅋ 오늘 점수가 나오자마자 씁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세용~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7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93 | 2018.09.14 14:13 |
| 917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177 | 2018.09.14 14:08 |
| 917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86 | 2018.09.14 14:06 |
| 917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99 | 2018.09.14 14:02 |
| 916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30 | 2018.09.14 13:59 |
| 916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678 | 2018.09.14 13:57 |
| 916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990 | 2018.09.14 13:53 |
| 916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43 | 2018.09.14 13:51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15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16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22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36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44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90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56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42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57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29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16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86 | 2018.09.14 06:26 |
해커스




와우 ^_____^ AL 정말 축하합니다!!! 그럴 줄 알았어요!!! 지윤씨는 "저 꼭 AL 받을거에요!" 라고 자주 말하셨죠!
눈에서 빛이 뿅뿅 발사하곤 했었어요~ ㅋㅋㅋ 수업에서도 스터디에서도요! 팀장님을 맡은 지윤씨의 열정이 그 스터디 팀원들에게도 전달되어, 팀원 중 여러명이 점수를 잘 받으신 것 같더라고요 >.< 그 리더쉽과 열정을 대단하게 생각했습니다!
두 번의 시험으로 오픽을 한 번에 끝~~~~ AL 이 그렇게 쉽게 나오지 않는데! 다시 한번 큰 축하 드리고요 ^___^
오픽 준비하며 외운 다양한 표현들과, 연습했던 발음, 강세, 억양 등이 쭉 지윤씨의 영어가 되길 바라용~
이렇게 후기로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정말 고마워용!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길... 다가오는 새해에도 좋은 일들 가득하길 바라요! Wish you the best!
김인영 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