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6
강남역캠퍼스 빡센 아침 Hackers 정규종합반 A (07시, 3시간)
수강 후 920점 달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7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93 | 2018.09.14 14:02 |
| 916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24 | 2018.09.14 13:59 |
| 916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673 | 2018.09.14 13:57 |
| 916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987 | 2018.09.14 13:53 |
| 916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39 | 2018.09.14 13:51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11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11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19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31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37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84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48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5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45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21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09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80 | 2018.09.14 06:26 |
| 9153 |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 김민기 | 10275 | 2018.09.13 20:02 |
| 9152 |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송우 | 10586 | 2018.09.13 15:02 |
| 9151 |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성호 | 11552 | 2018.09.13 13:12 |
해커스




900점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두 달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히 수업에서 들으신 내용 복습하시고
과제 수행해주신 덕분에 가능한 점수입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든 훨씬 자신감을 가지고 하실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나올지 모르는 시험이기 때문에 많은 부분을 다루는 것이 필요하고,
그래서 이렇게 많은 과제를 드리게 되는 것입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올해 잘 마무리하시구요.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두 달 동안 정규반 수업 들으시느라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힘드셨겠지만 원하시는 점수 받으셨으니까 그 동안의 고생한 보람은 있으시죠??
토익 스피킹 준비 중이신 것 같은데
스피킹도 잘 준비하셔서 높은 레벨까지 올려 주세요. ^^
2018년 한 해 힘든 일이 많으셨다고 하셨는데
2019년은 승현씨의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앗!! 축하한다는 얘기를 못했네요~ ㅠ.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WOW !!! 정말 멋진 상승 곡선이네요. ^^
655->695->840->885->-> 920 !!!
특히나 꾸준히 점수를 올리기가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게다가 LC RC 가 같이 꾸준히 균형있게 올리는 건 더더욱이 힘든 일인데
이 어려운 것을 해내시다니 너무 기쁘고 정말 보람됩니다.
한 번만 더 하시면 990 까지도 받으실 수 있겠는데요. ^^
무엇보다 글을 너무 재미있게 쓰셔서 계속 빵빵 터지면서 기분좋게 읽고 있어요.
작가로 나가셔도 너무 잘하실 것 같은데요. ^^ ㅎㅎ
수업시간에 제가 강조한 멘트까지 외우고 계신 걸 보니까
두 달간 정말 열심히 하셔서 중요한 부분을 승현씨 것으로
만드셔서 점수를 내신거에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
(부교재 표지는 정말 ㅠㅠㅠ 너무 슬픈일이에요. ^^ ㅎㅎ)
승현씨의 후기글은 이미 제 폴더에 저장이 되었구요.
이제부터 다른 학생들에게 승현씨 후기글로 자랑도 하고
또 다른 승현씨같은 학생에게 용기를 줄게요. ^^
다시 한 번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드리구요.
그럼요 ^^ 학원에서 마주치면 글 올린 승현씨라고 말씀하시고
꼭 인사해 주세요. ^^
앞으로 승현씨 하시는 일 모두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에요 !!! ^^
Rachel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