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10,11 아침정규종합반A 수강후기 !

이승현 | 조회 13825
  • 2018.12.06

강남역캠퍼스 빡센 아침 Hackers 정규종합반 A (07시, 3시간)

수강 후 920점 달성!

안녕하세요 선생님들!! 10.11월 아침정규종합반A 수강했던 남학생입니다! 목표했던 점수를 이루게되어 너무 기쁘고 감사한마음으로 수강후기로 보답드리러 왔습니다! ㅎㅎ 1년동안 힘든 일이 많았는데 쌤들의 수업을 듣고 목표한 점수를 이루니 마음이 한결 가벼워졌어요 ㅎㅎ



 1. 한승태 선생님 : 안녕하세요 승태쌤!! 저 10월달에 펜받아갔던 학생인데 기억하시려나 모르겠네요..ㅎ;; 그냥 인사만하고 펜만 쏙~ 받아갔는데 그때는 아직 점수가 나오지않은 상태여서 대화를 못한것같네요. 사실 전 이제 쌤 지나가는 모습만 봐도 웃음이 나와요 ㅠㅠ 어제도 토익스피킹 수업듣고나서 나오는데 귀마개쓰시고 걸어가는 모습봤는데 웃음참느라 너무 힘들었습니다. 처음에 봤을때는 전혀 웃길꺼라고 생각하지 않았는데 2달이 지난 지금은 최고이십니다.. 쌤 수업을 듣기전 LC315를 맞았을때 개인적으로 정말 가슴이 찢어질것 같았는데 오늘 이렇게 목표한 점수를 이루고나니 정말 뿌듯하네요 ㅎㅎ 이점수가 나올수있었던 건 쌤의 훌륭하신 강의력과 높은 퀄리티의 과제와 음성파일 덕분이 아닌가합니다.ㅎㅎ11월 25일 시험을 치고나서는 학원을 나오지않고 일주일동안 쉬었는데 그전까지내주시는 과제는 빠짐없이 다했습니다. 리뷰를 완벽하게 하려고노력했지만 part3,4의 리뷰는 시간상의 제약이 있기에 하루에 4~5시간정도 LC공부를 쉬지않고 2달동안 한것같아요 ㅎㅎ 쌤이 시키는 모든 공부방법을 그대로 따라하려고 했습니다 ㅎㅎ아 이번시험은 LC에서 개인적으로 아쉬움이 남네요 왜냐하면 파트1 6번문제를 하나 틀렸거든요 하하...^^ 파트1수업날 하루늦잠자서 듣지못했는데 벌받은것같아요 ㅎㅎ2달동안 LC가 꾸준히 오를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2. 김동영 선생님 : 동영쌤 안녕하세요~Testimonial 쓰러왔습니다.동영쌤 수업을 들은건 정말 저에게 영광이었습니다. 지인의 추천으로 처음 알게되고 과제가 많다는 얘기를 듣고 토익문법과제가 많으면 얼마나 많겠어~ 라는 생각으로 시작했는데... 과제량이 무자비하게 많더라고요. 그래도 쌤이내주신과제는 11월25일전까지 모두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끝내고 시험보러갔습니다 ㅎㅎ 초반에는 이렇게 많은 문제를 굳이 풀어야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하면할수록 왜 많이내주시고 강조를 해주시는지 알게되었습니다. 어려운난이도의 DM, 부교재이 DM plus , PV , Midweek Test, Weekend Test등등 많은 문제들을 풀면서 속도도 빨라지고 오답을 실전시험에서도 잘 피해가게 된것같아요 ㅎㅎ 그리고 나태해지고 몸이 지칠때는 쌤수업을 들은 학생들의 후기를 열심히 봤습니다 ㅎㅎ 항상 보면 쌤댓글에는 빠짐없이 들어간말이 과제를 미루지않고 꾸준히 해주시는 분들이 목표를 이룹니다라는 말이 있는데 그말을 항상 되새기며 열심히 하니 결국은 저도 목표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또한 스터디 2달동안 조장을 맡으면서 단어를 버스오고가는시간에 열심히 외운것도 한몫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ㅎㅎ 추워지는 날씨에 2달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 2년뒤에 갱신하게 된다면 또 쌤수업을 듣고싶네요~ 그정도로 생각날것같애요 ㅜㅜ)



 3. Rachel 김 선생님 : 쌤 안녕하세요~ 부교재의 사진보다 실물의 훨씬 아름다우신 레이첼쌤~ 파트7 정말 토익시작해서부터 920이란 점수를 맞을때까지 저를 너무 힘들게했어요 ㅠㅠ 사실 11월25일 시험에서도 깔끔하게 풀지는 못했던것같애요. 사람들도 많다보니 소음으로 인해 집중이 안되고 연계지문부터 풀었는데 도저히 집중을할수가 없어서 빨리 처음으로 돌아가 쉬운것부터 풀었던게 다행이 아닌가싶네요 ..ㅎㅎ파트7이 힘들긴했지만 쌤의 형광펜리뷰법과 문제풀이 스킬전략을 익히고 간것이 실제시험에서 알게모르게 제가 적용하면서 풀고있구나 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쌤이 수업시간에 항상 말하시던 달달달달~, 눈반짝뜨고!, 미친듯이찾아가서~이라는 말들이 또한 저의 독해집중도를 키워주었습니다. 파트7이 공부하면서 늘지않아 정말힘들었지만 초심으로 돌아가 문제풀이 전략을 달달달달 외우면서 다시 마음을 잡고 공부한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수업이 지루해질때즘 900넘긴 학생들의 후기를 수업시간에 보여주실때 아 다음달엔 내가 무조건 저기 들어간다!! 라는 생각도 하면서 수업을 들었어요ㅎㅎ 이제 저도 수업시간에 언급될수있는 점수인가요??ㅎㅎ 아무튼 날씨가 추워지는데 감기조심하시고 옷 따뜻하게 입고다니세요 ㅎㅎ저는 영어공부에 탄력을받아 이왕시작한 김에 토익스피킹까지 마무리하려고 합니다 !! 혹시 학원에서 길가다가 마주치면 인사드리겠습니다~ 2달동안 너무감사했어요 ㅜㅜ


김동영 | 2018.12.06 18:55
안녕하세요 승현씨

900점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두 달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히 수업에서 들으신 내용 복습하시고

과제 수행해주신 덕분에 가능한 점수입니다.

앞으로 어떤 일이든 훨씬 자신감을 가지고 하실 수 있을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어떤 부분에서 나올지 모르는 시험이기 때문에 많은 부분을 다루는 것이 필요하고,

그래서 이렇게 많은 과제를 드리게 되는 것입니다. 정말 수고 많으셨어요.

올해 잘 마무리하시구요. 항상 좋은 일만 있으시기를 바라겠습니다!
한승태 | 2018.12.07 08:10
승현씨

두 달 동안 정규반 수업 들으시느라 너무 너무 수고 많으셨습니다.

힘드셨겠지만 원하시는 점수 받으셨으니까 그 동안의 고생한 보람은 있으시죠??

토익 스피킹 준비 중이신 것 같은데

스피킹도 잘 준비하셔서 높은 레벨까지 올려 주세요. ^^

2018년 한 해 힘든 일이 많으셨다고 하셨는데

2019년은 승현씨의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늘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앗!! 축하한다는 얘기를 못했네요~ ㅠ.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Rachel김 | 2018.12.07 11:54
승현씨 ^^

WOW !!! 정말 멋진 상승 곡선이네요. ^^

655->695->840->885->-> 920 !!!

특히나 꾸준히 점수를 올리기가 정말 쉽지 않은 일인데

게다가 LC RC 가 같이 꾸준히 균형있게 올리는 건 더더욱이 힘든 일인데

이 어려운 것을 해내시다니 너무 기쁘고 정말 보람됩니다.

한 번만 더 하시면 990 까지도 받으실 수 있겠는데요. ^^


무엇보다 글을 너무 재미있게 쓰셔서 계속 빵빵 터지면서 기분좋게 읽고 있어요.

작가로 나가셔도 너무 잘하실 것 같은데요. ^^ ㅎㅎ

수업시간에 제가 강조한 멘트까지 외우고 계신 걸 보니까

두 달간 정말 열심히 하셔서 중요한 부분을 승현씨 것으로

만드셔서 점수를 내신거에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냅니다. ^^


(부교재 표지는 정말 ㅠㅠㅠ 너무 슬픈일이에요. ^^ ㅎㅎ)


승현씨의 후기글은 이미 제 폴더에 저장이 되었구요.

이제부터 다른 학생들에게 승현씨 후기글로 자랑도 하고

또 다른 승현씨같은 학생에게 용기를 줄게요. ^^


다시 한 번 좋은 소식 알려주셔서 감사드리구요.

그럼요 ^^ 학원에서 마주치면 글 올린 승현씨라고 말씀하시고

꼭 인사해 주세요. ^^


앞으로 승현씨 하시는 일 모두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에요 !!! ^^





Rachel Kim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17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293 2018.09.14 14:02
916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624 2018.09.14 13:59
916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8673 2018.09.14 13:57
916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6987 2018.09.14 13:53
916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639 2018.09.14 13:51
9165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8011 2018.09.14 13:47
9164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711 2018.09.14 13:44
9163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519 2018.09.14 13:41
9162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8831 2018.09.14 13:38
9161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237 2018.09.14 13:36
9160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084 2018.09.14 13:33
9159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748 2018.09.14 13:28
9158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035 2018.09.14 13:22
9157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7045 2018.09.14 10:32
9156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9721 2018.09.14 10:24
9155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관리자 해커스 6509 2018.09.14 10:17
9154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오수진 12480 2018.09.14 06:26
9153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김민기 10275 2018.09.13 20:02
9152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이송우 10586 2018.09.13 15:02
9151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1] 장성호 11552 2018.09.13 13:1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