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6
강남역캠퍼스 빡센 오전 Hackers 정규종합반 B (10시, 3시간)
수강 후 945점 달성!
- untitled.png ( 59)

점수보고 선생님들께 너무 감사해서 후기 쓰러 왔습니다!ㅠㅠ
11월 정규 시험날짜가 빨라서 걱정했는데, LC 480점, RC 465점 나왔어요!
정규 종합반 수강은 이번 달에 한 가장 잘한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토익 문제를 어떻게 접근해야하는지 몰랐는데 그 방법을 이제는 알았어요!ㅠㅠ
스터디도 너무 좋아서, 스터디원들과 계속 연락하고 지내며 좋은 인연들을 얻었구나 생각도 합니다.
<Rachel 김 선생님>
선생님! 강의 초반에 "스터디에서 노랭이보카를 하고 있는데, 단어를 보는데도 3~4시간이 걸려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라고 질문했던 여학생입니다. 기억하실까요!ㅠㅠ
지금까지 토익을 여러번 보면서, 늘 시간이 부족하고.. DP, TP는 보기만해도 머리 아팠는데..
쌤 덕분에 파트 7이 너무 재미있어졌고, 시험보면서 처음으로! 다 풀었습니다!
'형광펜 리뷰법, Daily Skill, 키워드 파악 공식' 등 쌤이 가르쳐주시는대로 공부했더니 답이 점점 눈에 보였어요!
RC는 늘 400초반에 머물러 있었는데.. 처음으로 400중반을 넘겼습니다.ㅠㅠ
강의 하실 때, "우리 반은 잘하니까~ 역시 잘하네요!" 라고 해주실때마다, 응원 받고 더 열심히 했던 것 같습니다!
쌤 강의 더 듣고 싶은데ㅠㅠ 특유의 말투와 포스도 너무 좋고ㅠㅠ 아쉽습니다ㅠㅠ
저처럼 시간 부족하고 파트 7에서 길잃고 헤매는 사람들한테 진짜진짜! 추천 많이많이 할거에요! 감사합니다♡
PS. 부교재에 있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이쁘세요!
<김동영 선생님>
DM 풀다가 고개를 살짝 들었는데.. 쌤이 딱 *^^* 이 표정으로 아이컨텍 해주셔서 심쿵했습니다ㅋㅋ
파트 5,6 는 양이 너무 방대해서 어디에서부터 시작해야할지 몰랐어요.ㅠㅠ
역시나 명불허전! 동영쌤! 집중되는 강의와 허를 찌르는 문제들 덕분에! 파트 5,6에 자신감을 얻은 것 같습니다!
DM과 DM Plus, PV, GOPO, MId week, 주말 과제 등등등..
쌤이 주시는 자료는 정말 풍부하고 유익했습니다!
시간 재면서 풀기를 연습하고, 수업 때 마다 DM을 풀었던 습관이 시험에도 영향을 끼쳐서
올바른 방법으로 구조분석을 해가며 빠르게 풀어나간 것 같습니다!
쌤이 가르쳐주신 문법들 재정비하면서 영어의 기본기를 또 한번 다지려 해요!
감사합니다!
<한승태 선생님>
선생님ㅋㅋ 연기를 어쩜 그렇게 잘하세요!ㅋㅋ
수업 순서가 파트 7 - 파트 5,6 - LC 였는데.. 세번째 시간이어서 집중이 흐려질만도 했지만
쌤의 에너지 덕분에 정말 많이 웃고 초집중!이었습니다.
사실 첫 토익 시작 했을 때, LC의 기본기를 쌤한테 배워서 LC는 늘 400중반이상이었어요!
이번에 토익도 만료되고.. 쌤의 에너지 받으러 강의 수강한 것도 컸습니다!
Skimming 전략적으로 하는 방법, Tapping 포인트, LC 접근법 등 쌤 덕분에 기초를 너무 잘 다져놓고!
그 효과를 확실히 본 저이기에.. LC 어려워하는 친구들한테 승태쌤 강의 꼭 들어보라고 조언해줬습니다!ㅋㅋ
몇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넘치는 에너지와 유익한 강의 정말 감사드립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7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95 | 2018.09.14 14:13 |
| 917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181 | 2018.09.14 14:08 |
| 917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90 | 2018.09.14 14:06 |
| 917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302 | 2018.09.14 14:02 |
| 916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36 | 2018.09.14 13:59 |
| 916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686 | 2018.09.14 13:57 |
| 916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995 | 2018.09.14 13:53 |
| 916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49 | 2018.09.14 13:51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17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20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24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39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47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93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59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49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61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32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21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94 | 2018.09.14 06:26 |
해커스




축하드립니다. 너무 훌륭한 점수네요~
수업도 수업이지만 좋은 분들과의 스터디도 한 몫 한 것 같네요~
몇 년 전에도 함께 수업을 했었던 것 같은데~ 변하지 않았다는 말에 사실 살짝 감동 받았습니다.
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추운 날씨에 항상 건강하세요!!!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
목표 점수 달성을 축하드립니다!
처음에는 몰랐던 것들이 공부한 것이 쌓이게 되면서
이제는 어떤 뜻인지 알게 되는 단어도 많아지고 풀 수 있는 문제도 더 늘어나셨을 겁니다.
틀린 것을 최대한 놓치지 않으려고 최선을 다하셨기 때문에
이렇게 좋은 글을 통해 소식을 전해주시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빈칸 주변만 보고 문제를 풀지 않고
구조분석을 통해 문제를 보는 습관을 들이셨다니 다행입니다!
한 달 간 수고 많으셨구요. 한 해 마무리 잘 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WOW !!! 한달만에 945점 !!! 야호 !!! 정말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
그럼요 ^^ 질문하신 규리씨 얼굴 생각나요. ^^
너무 예의바르게 차분하게 물어보셔서 저도 인상 깊었는데
이렇게 좋은 소식으로 다시 보게 되어서 더더욱이 반갑고 기쁩니다. ^^
글을 읽어보니 규리씨께서 제가 수업시간에 강조한 내용들을
완벽히 규리씨 것으로 만들어서 점수를 내셨네요. ^^
그럼요. ^^ 규리씨 말씀대로 중요 포인트를 알게 되면
파트 7은 정말 너무너무 재미있는 섹션인데
그 부분까지 깨우치셔서 진심으로 박수를 보내드려요. 짝짝짝 !!!
(부교재 표지보다 낫다는 멘트는 정말로 감동이에요. ㅎㅎㅎ)
앞으로 규리씨 하시는 일 모두 승승장구 할 수 있도록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이에요 !!! ^^
Rachel Ki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