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6
강남역캠퍼스 오전 정규종합반 E (10시, 4시간) [1개월완성]
수강 후 920점 달성!
- 1125.JPG ( 52)
10월달에 들은 850+ 정규 한달완성반인데,
속전속결 할 생각이었는데 토익있는 주말에 자꾸 사정이 생기다 보니...
11월 두번째 시험에야 겨우 시험을 치게 되서 후기를 지금에야 올립니다!
첫 토익... 솔직히 토익이 쉽다는 말만 어디서 듣고 근자감 충만해서
아무 준비도 없이 달랑 시험장에 갔다가 한 방 크게 먹었었어요.
점수에 충격을 받고 아무래도 체계적으로 정리도 하고 시험 노하우를 배워야겠다는 마음이 생겼는데
해커스에 1개월완성반이라는 게 있더라구요.
빠르게 끝낼 수 있는 점이 매혹적으로 보여서 고민하다가 등록했는데 잘 한 결정이었습니다.
Kayley 설 선생님:
제가 문법이 많이 약한 편인데 케일리 설 선생님께서 잘 정리도 해 주시고
또 빈칸 자리의 의도 파악하기, 파트5 풀 때 틀리기 쉬운 문법 문제들 쉽게 예를 들어 알려주셔서 많이 향상되었습니다.
제가 처음에 파트5 문제 풀 땐 시간 엄청 많이 썼거든요.
근데 교재에 있는 마스터킷 과제를 매일 시간 재면서 하다보니 쓸데없이 파트5에서 고민하는 시간이 많이 줄었어요.
수업 시간에 재밌는 이야기도 가끔 해주셔서 재밌게 들었습니다.
김윤지 선생님:
LC 김윤지 선생님은 항상 수업 시작하면 지난 학습 요지의 복습부터 출발해서 리스닝 문제 풀이 꼼꼼히 해주셔서 좋았구요.
특히 파트2는 혼동하기 쉬운 발음들이나 잘 나오는 표현들 알려주셔서 이제 거의 안헷갈릴 수 있어요 ㅎㅎ
파트3,4는 처음 할 땐 문제 푸는 템포가 좀 느렸었는데 알려주신 대로 연습하니 좀 나아졌어요.
영어로 듣는데 한국어로 생각을 하라고 해서 처음엔 그게 잘 이해가 안갔는데, 나름의 장점이 있는 것 같아요.
하다 보니 무슨 말인지 알 것 같아서 지금도 그 방법으로 나름의 청해 연습을 하고 있네요.
Rachel 김 선생님:
마지막으로 파트7... 사실 독해는 그래도 제일 자신있는 파트였거든요.
그냥 읽고 문제 풀면 되지 푸는 방법 같은 게 있나? 라고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기억에 남는 건, 레이첼 선생님이 알려주신 형광펜 리뷰가 생각보다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덕분에 정확히 어떤 부분의 결정적인 힌트를 찾았는가를 눈으로 보이도록 체크하는 게
나중에 시험문제 풀 때도 헷갈리지 않고 확신을 갖고 답을 고르는 이유가 된다는 걸 알았네요.
게다가 알려주신 순서대로 푸니까 시험 때도 좀 더 마음의 여유를 갖고 풀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스터디도 참여했는데 노랭이 어휘 공부한 게 많이 남았습니다.
어휘가 진짜 중요한데 사실 혼자 하면 단어 외우기를 잘 안하게 되서... 강제로(?) 하니까 확실히 그런 면에서 스터디가 좋습니다.
1달완성이다 보니 과제가 진짜 엄청 많은데요... 솔직히 고백하면 과제 다 못했습니다 ㅜㅜ
아무래도 집에 가면 잘 안 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학원에서 가능한 한 자습실 개방시간 동안 자습시간은 채우고 가려고 노력했어요.
만약 제가 좀 더 열심히 해서 과제를 다 풀었더라면 더 좋은 점수가 나왔을 것 같은데 아쉽네요^^;
그래도 좋은 강의와 한참은 더 풀 수 있을 듯한 풍성한 자료들 덕에 아마 나중에 또 도전하게 되면 그 땐 더 잘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토익이라는 시험에 대해 감을 잡고 재미를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07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05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12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24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29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77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42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0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7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16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03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73 | 2018.09.14 06:26 |
| 9153 |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 김민기 | 10268 | 2018.09.13 20:02 |
| 9152 |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송우 | 10581 | 2018.09.13 15:02 |
| 9151 |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성호 | 11547 | 2018.09.13 13:12 |
| 9150 |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80 달성!
[1]
|
신주영 | 11327 | 2018.09.12 18:07 |
| 9149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전역후 바로 IH 달성!
[1]
|
박기영 | 10475 | 2018.09.12 16:06 |
| 9148 |
[토익]
한달반 공부하고 760->945점으로 졸업합니다!
[2]
|
서채원 | 12642 | 2018.09.12 15:37 |
| 9147 | [오픽] 즐겁고 유쾌한 강의!! [1] | 문진희 | 11066 | 2018.09.12 11:50 |
| 9146 |
[토익]
[토익] Erica설, 전미정T 토익 한달끝
[2]
|
유형민 | 12458 | 2018.09.12 00:25 |
해커스




920점!!! 축하 드립니다. 그리고 고생 많으셨습니다!!!
잊지 않으시고 좋은 결과 알려 주셔서 저야 말로 너무 기쁘네요 ^^
특히 LC는 꾸준한 연습과 노력이 필요한 파트이기 때문에 공부하는 과정이 힘들 수 있어요.
하지만 우리 현서씨는 이 모든 과정을 해내셨어요! I'm so proud of you!
다시 한번 축하 드립니다!
오늘 굉장히 추워요 ㅠㅠ 감기 조심하시고, 연말도 잘 보내시구요!
앞으로 더욱 더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WOW !!! 한 달만에 920점 !!! 짝짝짝 !!! ^^
그럼요 ^^ 형광펜 리뷰를 통해서 답이 나오는 근거를
정확히 보기 시작하면 그 다음 부터는
파트 7은 말씀하신대로 어휘력이 뒷받침이 되는 순간
정말 재미있고 점수가 나오는 섹션이에요. ^^
현서씨께서 딱 중요한 포인트만 집어서 말씀해주시는 걸 보니
얼마나 딱부러지게 공부하셨는지 바로 알 수 있네요. ^^
안그래도 10월 오전 850+ 학생들이 너무 열심히 해줘서
늘 수업시간이 신나고 재미있었는데
이렇게 멋진 점수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앞으로 현서씨 하시는 일 모두 다 승승장구 하시구요.
화이팅이에요 !!! ^^
Rachel Kim ♡
축하해요!!!! 와우! 920점!
분명히 현서씨의 노력 없이 만들어진 점수가 아니란 걸 알아서
더더욱 축하해드리고 싶네요!!
스터디 통해서 어휘를 다지고
수업에서 한 내용들을 잘 정리했기에 두번의 시험만에
900을 넘겼으리라 생각되내요!!!
앞으로 토익 뿐 아니라 모든 일들이 모두 순조롭게
계획대로 이뤄지길 응원할게요!!!
좋은 소식 전해줘서 고마워요 ㅎㅎㅎ
행복한 연말연시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