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6

안녕하세요 선생님, 이상길 선생님.
11월 25일에 봤던 시험성적이 나오자마자 감사한 마음에 짧게나마 수업후기를 남겨봅니다.
선생님!
선생님의 수업은 지금까지 막연하게만 공부해왔던 제 LC공부법을 완전히 바꿔주셨습니다.
보기분석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문제의 단서가 어디 부분에서 주로 나오는지, 어디 부분을 집중해서 들어야 하는지,
단서 표현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등등을 많이 알려주셨습니다.
특히 LC를 하면서 한국어로 계속 생각하면서 들었던 제 잘못된 습관을 바로잡아주셨어요!!
듣기를 할때마다 한국어로 바꾸는 습관 때문에 놓치는 부분이 정말정말 많았고, 그 때문에 멘탈이 깨져서 공부에 의욕이 안생겼었거든요..
선생님의 수업을 수강하면서는 지금까지는 중도에 듣다가 포기했던 Full Test 연습을 감히 도전해 볼 수 있었습니다.
지금도 성적표 시험성적과는 무관하게 틀리는문제가 많지만요 ㅠㅠ
점수도 점수지만, 저도 할 수 있다는 가능성을 보게 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성적이 나오기 전이라 실전반에 갈 실력이 제 스스로 의심되서 수강할지 말지 고민했었는데, 수강신청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ㅠㅠ
한달동안 더 열심히 따라가볼게요!! 감사합니다.
이상길 선생님!
사실 11월 어벤져스토익 정규종합반에 등록하기 전에 선생님을 해커스 파랭이 무료강의에서 알게되었어요.
지금까지 토익 강의중에 완강한 강의가 하나도 없었는데, 선생님의 강의는 저를 자꾸만 수강하도록 만들었습니다.
모르는 부분을 콕콕 찝어주셨기에....
종로해커스에 선생님이 계셔서 11월 정규반에 등록하게 되었어요.
사실 첫 토익 670점인 제가 850+반을 수강해도 될까 고민도 많았지만, 선생님 수업을 듣고싶어서 과감하게 수강했습니다.
인터넷 강의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선생님의 조용한 카리스마를 정규반에서 느꼈습니다.
수업 전에 학생들이 어려워하는 부분을 아주 간단한 문제로 각인시켜주시고, 그 부분을 그 수업동안 완벽한 내용으로 정리해주시는 수업방식..
전문가란 이런건가?라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부교재 필기노트 내용과, Part 5, 6를 충분히 연습하고 스스로 피드백을 할 수 있는 훌륭한 부교재가 너무 좋았어요!!!
최소한 내가 왜 틀렸는지, 어디서 잘못 풀었는지, 어떤 지식이 부족한지를 알고 틀리니까 문제를 계속 풀어보고 싶어졌습니다.
선생님께서 내주시는 토접전을 비롯한 자료들을 완전히 다 제것으로 녹이지 못하여 아직 부족한점이 많지만,
12월 실전반 들으면서 더 열심히 따라가보겠습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07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05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13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26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29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79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42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0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8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16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04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74 | 2018.09.14 06:26 |
| 9153 |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 김민기 | 10269 | 2018.09.13 20:02 |
| 9152 |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송우 | 10581 | 2018.09.13 15:02 |
| 9151 |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성호 | 11547 | 2018.09.13 13:12 |
| 9150 |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80 달성!
[1]
|
신주영 | 11327 | 2018.09.12 18:07 |
| 9149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전역후 바로 IH 달성!
[1]
|
박기영 | 10475 | 2018.09.12 16:06 |
| 9148 |
[토익]
한달반 공부하고 760->945점으로 졸업합니다!
[2]
|
서채원 | 12642 | 2018.09.12 15:37 |
| 9147 | [오픽] 즐겁고 유쾌한 강의!! [1] | 문진희 | 11066 | 2018.09.12 11:50 |
| 9146 |
[토익]
[토익] Erica설, 전미정T 토익 한달끝
[2]
|
유형민 | 12460 | 2018.09.12 00:25 |
해커스




단기간에 정말 좋은 결과를 얻으셨네요. ^^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내가 어떤 부분이 약한지를 알고 공부하는것과 그렇지 않은것은 엄청난 차이가 있지요?
성욱님은 이제 그 부분을 점수를 통해서, 문제 풀이를 통해서 정확하게 잡아내셨으니
공부하기가 조금 더 수월해지실 겁니다.
남은 한달 조금 더 이깨물고 해서 우리 같이 900의 고지를 넘어보도록 합시다. ^^
건강관리 잘 하시고
남은 12월 화이팅입니다. ^^
말씀하셨던 한국말로 이해하는 습관이
정말로 고치기 힘든건데~!
정말 수업을 내것으로 만들기 위한 노력을 얼마나 했는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말이었어요.
이제 만점이 남았군요 ^___^
분명 이번달은 만점으로 멋지게 피날레를 ~!
정성스런 후기 너무 감사드리고!
점수 진짜 축하드려요!!!!!!!!!
이번달 우리 같이 열심히 달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