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4
강남역캠퍼스 [AL+][10일완성] 오픽 중/고급 (16시) (스터디권장) [iBT 실전모의테스트 10/31(수) 18시 진행] -10월 19일 개강, 11월 1일 종강-
수강 후 AL점 달성!
한동안 연락을 못 드렸는데, 안녕하셨어요? 별의별걸 다 여쭤보고 했었던 유타주립대(University of Utah) 졸업생입니다.
요즘은 해커스취업아카데미에서 수업 들으며 NCS와 면접준비하느라 정신 없이 바쁘네요.
가장 높은 등급을 받게 되어 본격적인 취업준비에 들어가게 된 점 아주 기쁩니다.
쌤의 수업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바로 creativity였어요. 어떠한 표현이든 응용하여 사용하는 것에 제한이 없었다는 것이죠.
비록 열흘뿐이었지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드리고, 시간 나는대로 또 연락 드릴게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6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24 | 2018.09.14 13:59 |
| 916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673 | 2018.09.14 13:57 |
| 916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987 | 2018.09.14 13:53 |
| 916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39 | 2018.09.14 13:51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11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11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19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30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37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84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47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4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44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21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09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79 | 2018.09.14 06:26 |
| 9153 |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 김민기 | 10275 | 2018.09.13 20:02 |
| 9152 |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송우 | 10586 | 2018.09.13 15:02 |
| 9151 |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성호 | 11552 | 2018.09.13 13:12 |
| 9150 |
[토익스피킹]
홍진형 선생님 감사합니다! 180 달성!
[1]
|
신주영 | 11333 | 2018.09.12 18:07 |
해커스




오오오오오 대박 대박이에요!!! 바로 AL이라니 음하하하하하 졸업이네요!!!
최고 점수 받으셨으니까 분명 원하시는 회사에서 좋은 소식 있을것입니다!!!
NCS 준비 잘 하시길 바라고,
또 좋은 소식 기다릴께요 ◡‿◡✿
바쁘실텐데 소식전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