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2.03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17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93 | 2018.09.14 14:02 |
| 916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유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24 | 2018.09.14 13:59 |
| 916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673 | 2018.09.14 13:57 |
| 916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김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987 | 2018.09.14 13:53 |
| 916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남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639 | 2018.09.14 13:51 |
| 916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011 | 2018.09.14 13:47 |
| 9164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11 | 2018.09.14 13:44 |
| 9163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이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519 | 2018.09.14 13:41 |
| 9162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8831 | 2018.09.14 13:38 |
| 9161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장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237 | 2018.09.14 13:36 |
| 9160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84 | 2018.09.14 13:33 |
| 9159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심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748 | 2018.09.14 13:28 |
| 9158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35 | 2018.09.14 13:22 |
| 9157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최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7045 | 2018.09.14 10:32 |
| 9156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익명 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9721 | 2018.09.14 10:24 |
| 9155 | [SAT/영어특기자] 6월 SAT 오전종합반 Pre-ivy's반 홍ㅇㅇ수강생의 후기입니다. |
해커스
|
6509 | 2018.09.14 10:17 |
| 9154 | [오픽] 오픽 점수도 ! 영어자신감도 ! 회사합격도 ! [1] | 오수진 | 12480 | 2018.09.14 06:26 |
| 9153 | [토익스피킹] 홍진형쌤 기본반 1달 수업 후, 한 주 밖에 공부 못했는데 레벨 6가 나왔다니?!? 레벨 6 달성후기! [1] | 김민기 | 10275 | 2018.09.13 20:02 |
| 9152 |
[토익스피킹]
Level 6, 150점 만족합니다!!! Say Im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이송우 | 10586 | 2018.09.13 15:02 |
| 9151 |
[오픽]
클라라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장성호 | 11552 | 2018.09.13 13:12 |
해커스




우리 꽤 오랜시간 함께 했어요~
영어에 점점 재미를 많이 붙여나가는 모습을 보아서.. 그게 제일 좋아요!
이제는 영어를 두렵고 막막한게 아닌 학원와서 공부하는 시간을 재미있는 취미로 여길 수 있게 된것이 무엇보다 큰 발전인것 같아요.
공부 뿐 아니라 스터디 친구들과의 추억도 정말 소중했어요.
이렇게 잘 다진 기본기로 살을 붙여 나가면서 정말 다영님 목표했던 멋진 영어실력 꼭 쌓아나가기를 앞으로도 응원할께요!
밝은 모습으로 스터디 조원들도 잘 이끌어주고~고마웠어요!
우리 또 만나는 날 기다리며 By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