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22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18993 |
[토플]
[토플후기] 85+ 점수보장반 첫 토플 5.0 100점 후기!
[2]
|
노규진 | 1216 | 2026.04.09 15:23 |
| 18992 | [오픽] [오픽후기] 한번만에 IH 땄습니다 | 김기묘 | 802 | 2026.04.09 10:42 |
| 18991 |
[토익]
[토익후기] 530→750 한 달, 그리고 830까지 찍은 후기
[4]
|
김수연 | 1744 | 2026.04.08 23:57 |
| 18990 | [GRE] [GRE후기] 직장인 첫 시험 V162/Q170/W3.5로 하버드 대학원 석사 합격 [3] | 박지윤 | 975 | 2026.04.08 16:30 |
| 18989 |
[토익]
7년만에 토익 945, 조성재 홍정윤 선생님 감사합니다!
[1]
|
박신영 | 979 | 2026.04.07 18:25 |
| 18988 | [HSK 5급후기] 최고의 중국어 선생님 연승민쌤! (277점) [1] | 김민재 | 2640 | 2026.04.07 16:20 |
| 18987 |
[토익]
[토익후기] 최석원쌤 수강 후 작년 토익 635에서 토익 790
[1]
|
강수정 | 813 | 2026.04.07 15:20 |
| 18986 | [토익] [토익후기] 목표했던 750점 선생님들 덕분에 달성했습니다! [3] | 우현 | 900 | 2026.04.07 15:15 |
| 18985 |
[토익]
[토익후기] 워킹맘 대학원생 한달만에 765점에서 925점으로 수직 상승(구자연쌤 덕분입니다)
[1]
|
나현주 | 1010 | 2026.04.07 13:04 |
| 18984 | [토익] 수강후기입니다 [2] | 김경준 | 803 | 2026.04.07 12:55 |
| 18983 |
[오픽]
[오픽후기][10일 끝장반] (클로이쌤) 첫오픽 10일만에 AL 달성 후기
|
황채린 | 985 | 2026.04.06 15:23 |
| 18982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 리딩 리스닝 만점으로 졸업! | 김예하 | 1192 | 2026.04.05 19:08 |
| 18981 | [IELTS] [IELTS후기] 아이엘츠 첫시험 overall 7.0 [2] | 이영채 | 906 | 2026.04.04 23:23 |
| 18980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10일끝장반] 토익스피킹 수강후기
|
최재용 | 782 | 2026.04.04 08:31 |
| 18979 | [토플] [토플후기] 올데이 케어반 듣고 토플 시험 5.5 110점으로 졸업! | 정유진 | 1069 | 2026.04.04 00:24 |
| 18978 |
[토익스피킹]
토스 화목반 수강 후 al 달성
|
손지향 | 725 | 2026.04.03 21:57 |
| 18977 | [토익스피킹] [토익스피킹후기] 수업듣고 첫 시험 IH 후기 | 임채현 | 701 | 2026.04.03 18:46 |
| 18976 | [GRE] [GRE후기] 이훈종, 윤반석 선생님 덕분에 UC버클리 합격했습니다. [2] | 현정훈 | 769 | 2026.04.02 17:06 |
| 18975 |
[토익스피킹]
토스 AL 달성 후기
|
박서현 | 604 | 2026.04.02 13:31 |
| 18974 |
[오픽]
입문반으로 한번에 IH
|
이다니엘 | 776 | 2026.04.02 13:07 |



600점을 기대했는데
730점이 나오다니!
실력에 비해 너무 겸손하신 거 아닌가요!
이번에 이룬 730점이라는 점수는
단순히 운이 좋아서가 아니라
한솔씨가 목표 달성을 위해 쏟은 열정에 걸맞는 결과입니다.
이제 점수가 상승 곡선에 올랐으니
우리 조금 더 힘내서
최종 목표까지 달려봅시다!
응원합니다!
파이팅!
-김진태-
입문반 수업듣구 첫 시험에 730점이나 받아오시다니 넘 잘했어요! 너무너무 축하해요 *^^*
기본반 목표까지 훌쩍 넘어버리셨네요!
2달 동안 열심히 하셨잖아요. 그 보상을 잔뜩 느끼셔두 될 것 같습니다.
더 높은 점수 원하시면 잊어버리기 전에 언능 오세요^^
기분좋은 후기 남겨줘서 고마워요. 입문반 학생들에게도 좋은 에너지 전해줄게요.
한솔님 쭉 응원할게요 *^^*
이번에 다같이 중급반듣기로 했는데 인아쌤 진태쌤안계셔서 눈물이 납니다....
다 쌤들덕이에요ㅠㅠㅠ 너무너무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