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휴학하고나서 그저 막연한 생각으로 토익을 봐야겟다 싶어서 친구추천으로 해커스 정규반 수업을 바로 신청했어요! 사실 처음엔 토익이 몇파트로 구성되있는지조차도 모르고 학원에 등록한거라 겁없이 950을 목표로 잡고 시작했는데.. 3주가량 수업듣고친 첫토익이 945점이 나왔네요!! 3주동안 거의 토익만 했는데 이렇게 결과로 증명되니까 정말 감격스러워요ㅠㅠ
1. 한승태 선생님
친구가 가장 추천했던 선생님이 한승태선생님이셨는데 왜인지 일주일만에 알것같았어요ㅋㅋㅋ 일단 수업을 너무 재밌게 진행해주시는게 토익을 처음 시작한 저한테 가장 큰 도움이 됬던것같아요. 그리고 문제유형별,파트별,종합 등 다양한 형태로 숙제를 해서 반복해서 익히는 연습을 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섀도잉리뷰도 물론 도움이 컷지만 팟2에서 질문끝나자마자 입밖으로 소리내서 해석하라는게 처음에 가장 의아했지만 하다보니 저한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었어요! 짧은시간안에 LC485점 찍게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ㅠㅠ
2. 김동영 선생님
제가 학교다닐때부터 스스로 느끼기에 가장 부족했던게 늘 문법이랑 어휘였어서 저한테 팟5,6은 처음에 지옥같았어요...ㅠㅠ 그런데 정말 수업시간엔 토익빈출문법이나 어휘들을 찝어주시다보니 DM오답개수가 점점 줄어들더라고요! 역시 토익은 반복출제여서인지..?! 김동영선생님 수업은 과제의 질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DM,DM+,PV로 공부하고 나머지 자료들로 반복학습까지 완벽하게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원랜 목표점수 가까이 도달하면 토익졸업할 생각이었는데.. 겁없이 덤빈거 치고 생각보다 점수가 많이 잘나와서 욕심이 생겨버렸어요! 그래서 11월말 시험까지 쳐보고 토익 졸업할 생각입니다! 확실히 고득점을 위해선 RC가 중요한것같아서 11월달도 김동영 선생님과 함께할 예정이에요ㅎㅎ 한승태쌤, 김동영쌤 감사합니다ㅠ 만수무강하세요(۶•́ᴗ•́)۶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73 |
[오픽]
장종훈쌤과 IH쉽게 따시고 꽃길걸으세요 여러부운!!!!
[1]
|
용지혜 | 12746 | 2018.09.06 14:02 |
| 9072 | [토익] 케일리설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손동명 | 12882 | 2018.09.06 13:56 |
| 9071 |
[오픽]
[오픽] 완전완전 왕초보영어 ㅠㅠ오픽 IH받았어요!!!!!
[1]
|
한상민 | 12907 | 2018.09.06 11:21 |
| 9070 |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 신희진 | 13698 | 2018.09.06 11:40 |
| 9069 |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3]
|
오윤지 | 15268 | 2018.09.06 11:25 |
| 9068 |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
이민수 | 12617 | 2018.09.02 17:22 |
| 9067 |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 김현주 | 11876 | 2018.09.06 10:44 |
| 9066 |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
변유정 | 13657 | 2018.09.06 08:35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40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60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53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501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408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95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218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92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64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116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79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52 | 2018.09.05 20:39 |




950점 가까운 점수를 달성하셨네요.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RC 450점 이상을 달성하신 것은 지금까지 실력을 많이 쌓으셔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고득점을 달성하실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일정 기간 동안 토익만 하실 수 있던 환경에서 이렇게 열심히 해주셨기 때문에
좋은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남은 두 달동안 올해 목표 달성하실 때까지 파이팅하시구요.
해커스에서 저희와 함께 하는 기억이 연주씨의 미래에
큰 힘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첫 토익에서 945점이라니.. OMG
진짜 깜짝 놀랐네요~
그것도 두 달 수업을 끝내고 본 시험도 아니고
한 달도 채 끝나지 않은 상태에서 본 시험에서 이런 결과라면
11월말 시험은 정말로 기대해 볼만 하네요~
잔뜩 기대하고 있을테니까 11월말 결과 더 잘 나오면 꼭 알려주세요~
그 때는 두 배, 세 배로 더 축하해 드릴게요. ^^
남은 기간 힘내서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