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69 |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3]
|
오윤지 | 15238 | 2018.09.06 11:25 |
| 9068 |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
이민수 | 12594 | 2018.09.02 17:22 |
| 9067 |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 김현주 | 11859 | 2018.09.06 10:44 |
| 9066 |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
변유정 | 13642 | 2018.09.06 08:35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15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30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34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73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382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78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190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66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46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097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47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16 | 2018.09.05 20:39 |
| 9053 |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 이성수 | 12992 | 2018.09.05 15:18 |
| 9052 |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 김병건 | 11728 | 2018.09.05 14:17 |
| 9051 |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윤우성 | 12137 | 2018.09.05 14:01 |
| 9050 |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3]
|
송하정 | 12923 | 2018.09.05 11:36 |




토!익!졸!업! 정말 축하합니다~
아침 9시부터 수업, 스터디, 자습...밤 9시까지...와 대단하네요...말 그래도 10월 한 달 토익에 올인했군요....
역시 성실함은 인생 성공 최대의 무기입니다.
자습실에서 공부하다 나른하면 복도로 나와 서서 공부하고....그런 근성이 필요합니다..
성실함에 근성까지 갖추었으니 경주씨...앞으로 무슨 일을 하든지 잘 해 나갈 거란 생각이 드네요~^^
열심히 노력하고, 끝에 좋은 결과까지 맺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다시 한 번, 토익 졸업 축하 축하해요~~ 짝짝짝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