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홍정윤선생님 양지혜선생님 감사합니다!

정은경 | 조회 12166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승무원/공무원 준비생 특별지원반 - 30% 할인] 오전 중급종합반 A (10시, 2시간)

안녕하세요! 10월 4일에 개강한 오전10시 중급반 수강했던 학생입니다. 교탁에서 선생님 보셨을 때 왼쪽 맨 앞쪽에 주로 앉았는데 기억하시는지요 :) 지혜쌤께는 수업 끝나고 몇 번 질문하고 그랬습니다. (제가 숫기가 없어서... ) 오늘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점수 확인하고 이렇게 수강 후기를 씁니다. LC 점수가 높게 나온거는 정윤쌤이 엄~~청 엄청엄청 꼼꼼하고 소소하게 이야기해주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기본적이지만 꼭 지녀야 할, 시험을 대하는 태도에서부터 뭐... 준비물, 시험 보는 순서, 요령, 이런 것들을 하나하나 알려주셔서 저는 그게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수업시간에 파트 3랑 4에서 대화지문이 끝날 때마다 정윤쌤이 “‘자 다음문제~’ 이렇게 푸시면 됩니다”라고 말씀하시는 타이밍 생각하면서, 시험볼 때도 대화지문 끝나는 타이밍 맞춰서 다음문제 읽도록 노력했던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시험보기 전날 금요일에 정윤쌤이 꼭 부교재 뒤에 actual test 보고 가라고 omr 마킹하는 종이까지 주셨잖아요. 그게 진짜 짱이었어요 왜냐면 그 actual test가 진짜로 어려웠거든요 ㅋㅋㅋㅋㅋㅋ 점수가 안나와서 걱정했었는데 28일에 실제 시험 보고나서 안도를 했답니다 ㅋㅋㅋ 숙제가 많을 때 오히려 힘들까봐 걱정해주시고 ^^ 너무너무 예쁜 마음씨로 고운 목소리로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RC는 파트5에서 하나정도?? 틀린 것 같아요! 그 compelling인가? 기억이 잘 안나는데 복합명사문제만 엇나가고 대부분 맞은 것 같아요!!! 지혜쌤이 시험보기 전 금요일에 접속부사랑 접속사 잘 눈여겨보라고 하셔서 꼼꼼하게 확인했는데, 평소에 대충 감으로만 풀던 문제를 확실하게 알고 풀 수 있었어요~~ 11시부터 2교시는 지혜쌤의 개그? 로 빵빵 터지면서 전혀 지루하지 않았어요. (선생님 천재 아니세요?) 그리고 평소에 공부한 문법이랑은 조금 다른 방식으로 배우고 가려운 부분만 지혜쌤이 쏙쏙 알려주신 느낌이라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감사합니당 ^^ 사실 28일 시험볼 때 RC 파트7의 176번부터 200번까지 5문제짜리 다섯 지문을 시간에 쫓기지 않고 신중하게 풀려는 생각에, 175번까지 대충 후다닥 풀었거든요. 생각해보니까 거기서 많이 틀린 것 같아요... RC점수가 생각보다 잘 안 나와서 아쉬운 마음이 큽니다. (근데 어제 시험은 오히려 191번 이후로 패닉이 되어서 2지문을 거의 스키밍만 하고 답을 찍었어요 ㅠㅠ) 몇년 전에 학교다닐 때에도 강상미쌤 조해나쌤의 아침중급반 듣고, 그때는 두번째 시험에 905점을 받았거든요. 제가 아직 문법이 약한 부분이 있고 정규반 학생들이랑 맞춰 공부할 수준이 안되는 것 같아서 이번에도 중급반을 선택했는데, 선생님 두 분 모두 최고의 instructor이셔서 정말 잘 선택한 것 같아요 ^^ 이렇게 첫 시험에 그때보다 조금이라도 높은 점수를 받을 수 있어서 기쁩니다!! 900점이 넘는게 목표였는데, 점수를 확보했으니 이제는 토익 졸업하고 다시 겸손하게 제 꿈을 향해 나아갈게요. 지혜쌤 정윤쌤의 일에 대한 열정적인 모습이 몇 년 후의 제 모습이 꼭 되길 바라면서, 그리고 한 달동안 영어뿐만 아니라 짬짬히 인생 조언 ? 해주신 말씀들 잘 생각하면서, 10월의 기억을 이제 추억으로 간직할게요. 감사합니다 !!!!!!
양지혜 | 2018.11.12 15:29
은경씨^^

축하합니다~~~~~~~~~~~~~~!!!!!
사실 위에 첨부된 파일이 안보여서 은경씨 정확한 점수는 알 수 없으나 905점 이상 나온거죠?!!!!
한 달간 열심히 수업 참여하고 열심히 과제한 덕분이 아닐까합니다.
수업 시간에 간혹 무리한 과제를 내드린 적도 있는데 은경씨가 섬세하게 과제 마무리를 했다는 생각이드네요.
문법은 너무 잘 풀어줬는데 독해 부분에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죠...
어쨌거나 훌륭한 점수로 토익을 마무리 하게 된 점 축하드리고요.
이렇게 잊지 않고 좋은 소식 전해주어서 더더욱 고맙습니다.
긴겨울의 초입에서 감기 안걸리게 하시고
더 높은 은경씨 미래를 향해 도전하길 기원합니다.
정은경 | 2018.11.12 15:36
앗 네!!! LC가 480이고 RC가 435점이에요!!!!! 선생님 고맙습니당! ^_^
양지혜 | 2018.11.13 11:10
우아~~~~~ 은경씨!!! 축하합니다!! ^.^
홍정윤 | 2018.11.12 20:30
은경씨~~~ 대박!!!

너무너무 축하해요!! 몇 번을 확인하려고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해도 열리지 않아서 궁금하긴 한데.. 글로 확인해 보면 905점이 넘은 걸로 생각드는데 정말 축하합니다!!
내 마음도 잘 알아 주고.. 수업 시간에 얼마나 집중했는지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임했는지 정말 알 수 있는 후기였어요~
한 달이 어떻게 보면 짧고 어떻게 보면 참 긴 시간이쟎아요!!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을 텐데 이렇게 훌륭하게 마무리 하고 걱정을 훌훌 털어 버리니 너무 좋습니다~
actual test 보고 너무 걱정했죠? 하지만 제 말 잘 이해해 주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다시 한 번 더 고맙다고 얘기해 주고 싶어요^^

오늘의 과정과 결과가 앞으로 은경씨가 어떤 일을 하던지 간데 힘이 되고 거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힘나게 해준 후기 너무 감사하고 항상 건강 관리 잘하고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화이팅!!! ^______^
정은경 | 2018.11.12 21:38
총점은 915점이고 LC는 480 나왔어요!!!!! 쌤이 말씀하시는 목소리가 지금 들리는 것 같아요~~ ^^ 고맙습니다 !
홍정윤 | 2018.11.13 16:19
우와!!! 진짜 대단하네요~~~~~ 진짜 축하해요^0^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73 [오픽] 장종훈쌤과 IH쉽게 따시고 꽃길걸으세요 여러부운!!!! 첨부파일 [1] 용지혜 12745 2018.09.06 14:02
9072 [토익] 케일리설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손동명 12882 2018.09.06 13:56
9071 [오픽] [오픽] 완전완전 왕초보영어 ㅠㅠ오픽 IH받았어요!!!!! 첨부파일 [1] 한상민 12907 2018.09.06 11:21
9070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신희진 13698 2018.09.06 11:40
9069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첨부파일 [3] 오윤지 15266 2018.09.06 11:25
9068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첨부파일 [3] 이민수 12617 2018.09.02 17:22
9067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김현주 11876 2018.09.06 10:44
9066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3] 변유정 13657 2018.09.06 08:35
9065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정재윤 9140 2018.09.06 10:18
9064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첨부파일 [3] 김민우 12660 2018.09.06 07:19
9063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첨부파일 [4] 김세연 15453 2018.09.06 08:30
9062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첨부파일 [3] 이승현 18499 2018.09.06 08:20
9061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3] 임혜민 15405 2018.09.06 08:18
9060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첨부파일 [3] 김완민 13995 2018.09.06 08:13
9059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 이수민 9218 2018.09.06 07:43
9058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첨부파일 [1] 하상수 14489 2018.09.06 07:30
9057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첨부파일 [3] 이경묵 11964 2018.09.06 07:09
9056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첨부파일 [1] 이현우 9115 2018.09.06 06:45
9055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279 2018.09.05 20:46
9054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152 2018.09.05 20:3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