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승무원/공무원 준비생 특별지원반 - 30% 할인] 오전 중급종합반 A (10시, 2시간)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73 |
[오픽]
장종훈쌤과 IH쉽게 따시고 꽃길걸으세요 여러부운!!!!
[1]
|
용지혜 | 12745 | 2018.09.06 14:02 |
| 9072 | [토익] 케일리설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손동명 | 12882 | 2018.09.06 13:56 |
| 9071 |
[오픽]
[오픽] 완전완전 왕초보영어 ㅠㅠ오픽 IH받았어요!!!!!
[1]
|
한상민 | 12907 | 2018.09.06 11:21 |
| 9070 |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 신희진 | 13698 | 2018.09.06 11:40 |
| 9069 |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3]
|
오윤지 | 15266 | 2018.09.06 11:25 |
| 9068 |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
이민수 | 12617 | 2018.09.02 17:22 |
| 9067 |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 김현주 | 11876 | 2018.09.06 10:44 |
| 9066 |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
변유정 | 13657 | 2018.09.06 08:35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40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60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53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99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405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95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218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89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64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115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79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52 | 2018.09.05 20:39 |




축하합니다~~~~~~~~~~~~~~!!!!!
사실 위에 첨부된 파일이 안보여서 은경씨 정확한 점수는 알 수 없으나 905점 이상 나온거죠?!!!!
한 달간 열심히 수업 참여하고 열심히 과제한 덕분이 아닐까합니다.
수업 시간에 간혹 무리한 과제를 내드린 적도 있는데 은경씨가 섬세하게 과제 마무리를 했다는 생각이드네요.
문법은 너무 잘 풀어줬는데 독해 부분에서 좀 아쉬운 부분이 있죠...
어쨌거나 훌륭한 점수로 토익을 마무리 하게 된 점 축하드리고요.
이렇게 잊지 않고 좋은 소식 전해주어서 더더욱 고맙습니다.
긴겨울의 초입에서 감기 안걸리게 하시고
더 높은 은경씨 미래를 향해 도전하길 기원합니다.
너무너무 축하해요!! 몇 번을 확인하려고 위의 첨부 파일을 클릭해도 열리지 않아서 궁금하긴 한데.. 글로 확인해 보면 905점이 넘은 걸로 생각드는데 정말 축하합니다!!
내 마음도 잘 알아 주고.. 수업 시간에 얼마나 집중했는지 얼마나 열정을 가지고 임했는지 정말 알 수 있는 후기였어요~
한 달이 어떻게 보면 짧고 어떻게 보면 참 긴 시간이쟎아요!! 많은 고민과 걱정이 있었을 텐데 이렇게 훌륭하게 마무리 하고 걱정을 훌훌 털어 버리니 너무 좋습니다~
actual test 보고 너무 걱정했죠? 하지만 제 말 잘 이해해 주고 끝까지 최선을 다해서 다시 한 번 더 고맙다고 얘기해 주고 싶어요^^
오늘의 과정과 결과가 앞으로 은경씨가 어떤 일을 하던지 간데 힘이 되고 거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 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힘나게 해준 후기 너무 감사하고 항상 건강 관리 잘하고 화이팅 하시길 바래요~화이팅!!! ^____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