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한 달 완성반 수강 후 970점 받았습니다

이정한 | 조회 15915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오후 정규종합반 D (13시, 4시간) [1개월완성]

수강 후 970점 달성!




우선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선생님들 덕분에 점수가 나올 수 있었습니다.


한 달 완성반 수강등록을 하면서 반신반의 했던 기억이 납니다. 2달짜리 정규과정을 1달로 압축해서 듣는 수업인데 과연 내가 수업 내용을 소화할 수 있을지, 강의 내용이나 자료가 조금은 부실하지 않을지 하면서요.


하지만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선생님들께서 강의 운영을 너무 잘해주셨습니다. 수업 내용도 자료도 항상 풍족했습니다. 오히려 많아서 소화를 하기가 힘들 정도였지만 지금 와서 보면 모두 다 정선 된 자료들이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점수가 오를 수 밖에 없는 수업과 자료들 뿐이었습니다.



표희정 선생님 강의 대부분은 단어 점검으로 시작됩니다. 전 날 수업 때 배운 단어들, 강의 자료에 있지만 수업 때 배우지 않은 단어들을 다시 다루는 것이었는데, 이 때 다루었던 단어들 중 하나가 10월 말 토익 Part 7 동의어 문제로 출제되었습니다. 선생님과 따로 공부하지 않았다면 맞출 수 없거나 맞추는 데 시간이 아주 오래 걸렸을 문제였습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제시문에 근거한 확실한 정답을 고르는 과정, 각자의 실력이나 성향에 따른 시험 운용 방법들을 정말 구체적으로 가르쳐주십니다. 아마도 많은 분들이 Part 7을 풀면서 시간관리에 큰 어려움을 느끼실텐데 수업 잘 들으시고 선생님이 제시하는 방법으로 복습을 하시면 그러한 어려움들이 충분히 해소됩니다. 저도 처음에는 두 지문씩 남기면서 풀었는데, 시험장 가서 끝까지 다 풀고 나왔습니다. 



이윤정 선생님은 기억하실지 모르겠지만, 저는 그 때 6별관 계단에서 이번 리스닝 다 맞은 것 같다고 말씀드렸던 키 큰 학생입니다. 그 때 말씀드렸던 것처럼 실제로도 리스닝 만점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윤정 선생님 강의와 자료는 음... 영역에 상관없이 토익의 맥을 모두 짚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냥 너무 좋은 수업과 자료이기 때문에 그냥 선생님이 시키는대로 하면 누구나 리스닝 만점이 나올 겁니다. 그리고 선생님이 수업 때 노래 자주 부르시는데 그 노래가 문제 풀 때 들려요 그리고 정답이 골라집니다. 



박가은 선생님은 Part 5, 6가 되게 별 것 아닌 것처럼 느끼게 해주시는데, 해당 파트에 가장 부담을 가지고 있던 저로서는 정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그리고 따로 문법 공부를 하지 않고 수업 시간에 중요한 것들은 같이 외우는 시간을 가지는데, 그 시간이 자습 시간을 더 확보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각잡고 문법공부하는게 쉽지는 않잖아요! 그리고 선생님이 제시하는 Part 5, 6 공부의 우선순위나 시험 전반에 있어서의 팁이 정말 유용합니다. 선생님 수업이 마지막 교시여서 지쳐 있을 때가 많았는데, 항상 열정적으로 강의해주셔서 한 시간 바짝 집중해서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그리고 저 선생님 학창시절 보내신 곳에 살고 있어요 오윤아 얘기 하셨을 때 너무 반가웠어요 ㅋㅋ



음 그리고 토익시험을 준비할 때 제 하루를 말씀드리면, 저는 1시부터 4시 50분까지 수업을 듣고 저녁을 먹고 5시 30분 부터 학원 자습실에서 공부를 했습니다. 학원 자습실에서는 해야 할 일을 25분 분량 8가지로 정해두고 25분 바짝 공부하고 5분 쉬는 식으로 했습니다. 그 시간에는 주로 수업내용 복습, Part 5, 6 공부나 전 날 못한 공부를 하는 데 사용했습니다. 그리고 통학시간에 1시간 정도 시간을 만들어서 단어를 외웠습니다. 집에 와서는 해야 할 일을 50분 분량 5가지로 정해두고 리스닝이랑 Part 7문제 풀고 답 맞추고 오답 했습니다. 50분 리스닝 문제풀고 50분 오답하고 50분 Part 7풀고 50분 오답하고 오늘 공부한 거 모두 복습하는 식으로요. 그렇게 하루에 8시간 정도 공부를 한 것 같습니다. 근데 그렇게 하면 공부 할 게 좀 밀려서 주말에 못 한 것 채우고 그랬던 것 같습니다. 절대적인 공부양이 많습니다. 한 달 완성반 들으시는 분들은 이거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시 한 번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 수강후기가 한 달 완성반 수강을 고민 중인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표희정 | 2018.11.12 14:02
정한씨^^

사실 한달 완성반이 4시간 수업이다 보니 그 어떤반보다 빡세기도하고, 지치기도 쉽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하셔서 970점이!!!!! 이라는 고득점이 나오셨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리구요~ 같이 공부해왔던 저로서는 너무 기쁩니다!!

제가 알려드린 어휘중 동의어가 고대로 나온것도 기억하시고 ^^

그만큼 정한씨가 잘 따라오셨다는 거겠죠~

잘 따라와주셔서 감사하구요!

2018년 얼마 남지 않았는데, 남은 기간 잘~ 마무리하시고,

19년에는 더 퐛팅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 )
이윤정 | 2018.11.12 16:18
잘 지내요 정한씨?

당연히 기억하죠^^

리스닝 만점이 나온 분들 중에서도 실제로 오답 하나 없이 만점이 나오기는 정말 힘든 일이에요!!

정한씨 후기글만 봐도 얼마나 체계적으로 꼼꼼하게 한달 수업을 따라왔을 지 한눈에 그려져요!!

열심히만 하면 누구나 만점이 나올 수 있다고 정한씨가 남겨주신 글귀을 통해서, 앞으로 토익을 준비해야할 다른 분들이 더욱 큰 힘을 얻을 수 있을 거에요.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해요 ^____^

앞으로도 지금의 노력과 열정으로 모든 일 다 잘되시길 바랄게요.

그럼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Y.J.Lee
박가은 | 2018.11.16 19:28
오호! 정한씨 역시 잘해내셨군요!

한달동안 정말 고생 많았어요!

한달완성반을 누구보다 제대로 잘 활용해주셨네요!

나중에 이 글을 읽는 토이커에게도 도움이 될만한 좋은 후기입니다.

문법이 별것 아니게 느껴지게 강의하는 것이 저의 강의목표였는데, 정한씨가 그리 느껴줬다니 다행이에요!

정한씨의 성실한 노력이 없이는 힘들었을거라 믿어요

좋은 결과 공유해주셔서 진심 감사드려요!!!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73 [오픽] 장종훈쌤과 IH쉽게 따시고 꽃길걸으세요 여러부운!!!! 첨부파일 [1] 용지혜 12746 2018.09.06 14:02
9072 [토익] 케일리설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손동명 12882 2018.09.06 13:56
9071 [오픽] [오픽] 완전완전 왕초보영어 ㅠㅠ오픽 IH받았어요!!!!! 첨부파일 [1] 한상민 12907 2018.09.06 11:21
9070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신희진 13698 2018.09.06 11:40
9069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첨부파일 [3] 오윤지 15267 2018.09.06 11:25
9068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첨부파일 [3] 이민수 12617 2018.09.02 17:22
9067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김현주 11876 2018.09.06 10:44
9066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3] 변유정 13657 2018.09.06 08:35
9065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정재윤 9140 2018.09.06 10:18
9064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첨부파일 [3] 김민우 12660 2018.09.06 07:19
9063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첨부파일 [4] 김세연 15453 2018.09.06 08:30
9062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첨부파일 [3] 이승현 18501 2018.09.06 08:20
9061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3] 임혜민 15408 2018.09.06 08:18
9060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첨부파일 [3] 김완민 13995 2018.09.06 08:13
9059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 이수민 9218 2018.09.06 07:43
9058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첨부파일 [1] 하상수 14491 2018.09.06 07:30
9057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첨부파일 [3] 이경묵 11964 2018.09.06 07:09
9056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첨부파일 [1] 이현우 9116 2018.09.06 06:45
9055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279 2018.09.05 20:46
9054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152 2018.09.05 20:3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