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빡센 오전 Hackers 정규종합반 C (10시, 3시간)
피트 2년간 준비하면서 토익을 봤는데요ㅠㅠㅠ작년 1개월, 올해 2개월 이렇게 한승태쌤, 표희정쌤, 김동영쌤 수업을 들었어요ㅠㅠㅠ
꼭 10월 28일까지 점수를 내야해서 부담감도 심했고 울기도 많이 울었거든요..ㅠㅠ 다들 주변에서 800점대에서 900점대 올라가는게 어렵다고들 하는데
저는 900을 꼭 넘어야 했으니까요.. 10월 둘째주 시험까지 800후반대도 진입하지 못해서 사실 어느정도 마음을 놓고 있었는데 940점이라니요ㅠㅠ
토익공부를 하면서 수업 후기 게시판도 많이 들어갔어요. 할수있다는 힘을 받기 위해서요!!
정말 내가 목표점수를 이루면 여기에 꼭 글을 써야지! 했는데 쓸수 있게 되어서 너무 행복해요ㅠㅠ
한승태쌤 팟2 강의가 진짜 많이 도움이 됐어요.. 저는 항상 의문사만 기억하다가 전체 내용을 놓치고는 했는데 그걸 고칠 수 있었어요!! 그리고 탭핑하는 습관도 팟 3,4 공부하면서 좋았어요ㅠㅠ 사실 LC가 자신이 없었는데 이렇게 오르게 되어서 너무행복해여,,,
김동영쌤 자료가 진짜 너무좋았어요! 그리고 강의도 너무 이해가 쏙쏙 잘 되게 해주셔서 시험 문제 풀면서 떠오르기도 했어요.. 김동영쌤 DM 문제를 원래 8개씩 틀렸었는데 막판에는 2~3개씩 틀리게 됐어요.. 그때의 쾌감이란..! 이게다 선생님 덕분이에요ㅠㅠ
표희정쌤 진짜..ㅠㅠㅠ감사합니다.. 팟7 덕을 정말 많이 봤어요ㅠ 사실 올해 9월 공부할 때는 유인물 보다는 부교재에 더 집중해서 공부했는데 성적이 안오르다보니까 공부 방법을 바꿔서 10월에는 유인물을 엄청 팠거든요.. 정말 다 외워보자라는 마음으로 공부했는데 그게 도움이 많이 됐어요.. 읽기 속도도 빨라져서 토익 모든 파트에서 수월하게 문제를 풀 수 있었어요ㅠㅠㅠ
다들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10월 28일 토익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본 거라 정말 간절했거든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ㅠ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73 |
[오픽]
장종훈쌤과 IH쉽게 따시고 꽃길걸으세요 여러부운!!!!
[1]
|
용지혜 | 12746 | 2018.09.06 14:02 |
| 9072 | [토익] 케일리설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손동명 | 12882 | 2018.09.06 13:56 |
| 9071 |
[오픽]
[오픽] 완전완전 왕초보영어 ㅠㅠ오픽 IH받았어요!!!!!
[1]
|
한상민 | 12907 | 2018.09.06 11:21 |
| 9070 |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 신희진 | 13698 | 2018.09.06 11:40 |
| 9069 |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3]
|
오윤지 | 15267 | 2018.09.06 11:25 |
| 9068 |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
이민수 | 12617 | 2018.09.02 17:22 |
| 9067 |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 김현주 | 11876 | 2018.09.06 10:44 |
| 9066 |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
변유정 | 13657 | 2018.09.06 08:35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40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60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53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501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408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95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218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91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64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116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79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52 | 2018.09.05 20:39 |




많이 울면서 맘고생이 심했는데 너무 간절한 점수가 다행히도 나와줘서 너무 기쁘네요!
2달동안 9월에는 눈에 확 띄지는 않았지만 조금씩 독해력어휘력, 푸는 방법이 는것이고,
그것이 10월 2번째 시험에 포텐이 뽝~!! 하고 터져서 넘기 쉽지 않다는 900이를 가뿐히 넘으신것 같습니다.
너무너무너무 축하해요 ^^
이번주, 이 기쁨을 즐기시고!
18년 얼마 남지 않았는데,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랍니다.
소중한 후기도 감사해요!!
앞으로 퐛팅!!!!!!
: )
한 달만에 100점 상승을 달성하셨군요. 정말 축하드립니다!
이런 결과를 달성하신 것은 저희를 믿고
자료 복습과 과제 리뷰를 게을리하지 않으셨기 때문일 것입니다.
어려운 문제가 많으셨을텐데, 포기하지 않고 공부내용에 대하여 최선을 다해 주셨기 때문에
이렇게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 드리구요. 올해 마무리 잘 하시기를 바랄게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PEET 공부하시는 분들 다들 10월까지 점수를 내야 한다며 열심히 열심히 하셨던 것
저도 잘 압니다.
워낙 해커스에 PEET 준비하시는 분들도 많이 오시고 하니까요~
너무 너무 잘 해내셨어요!!
제 강의 스타일이 수빈씨에게 잘 맞은 것 같아서 저도 기분이 좋네요.
항상 건강하시고 준비하고 계신 PEET 도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