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모바일로 글써서 간단히 결과 알려드리려다가 글이 날아가서....^^...컴퓨터를 켰습니다
안녕하세요, 10월에 수강했던 여학생입니다.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작년에 졸업성적 내려고 한 번 시험보고 말았으니 살면서 토익을 제대로 공부해 본적이 없네요.
주위에서 820나왔으면 독학해도 된다고 했지만 저는 학회나 다른 자격증 준비하는게 있어서 독학은 커녕 토익 인강도 집에서 혼자 들을 자신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난 무조건 900넘겨야돼!!!!!란 마음보다는 돈을 냈으니 강제로 학원에 앉아서 공부라도 하겠지....하는 마음으로 그냥 배너에 있는 빡센스터디 광고 클릭했습니다. 종로가 가까운데 여기 선생님들 수강후기보고 괜히 끌려서 강남까지 다녔네요 ㅋㅋㅋ
그리고 수강후에 느낀 건데 독학했음 800점대에 머물렀을거 같아요..^^ 수업듣다보니 친구랑 저랑 문법이 너무 약해서 우리가 왜 실전반에 있냐..다음달에 정규반 가자 그랬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빠삭이론문법노트 사서 봤는데 정말 도움 많이 됐습니다. 특히 전치사/부사요!
일단 생각보다 수업에 수강생이 적어서 좋았습니다. 인터넷에서 보던것처럼 강남에 커피들고 아침에 자리맡으려고 줄서야 하나..했는데 아무래도 학기중이라 널널했던거 같아요! 휴학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 질문하기도 편하구요
수업 후 스터디에서는 같이 단어시험보고 부교재/교재 시간재서 풀어보고나서 서로 모르는 문제 답이 왜 이거냐 ~ 하다가 결론 안나면 다같이 강소영선생님 내려오시기를 기다렸어요 ㅋㅋㅋ 스터디도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조교분 말고 선생님께서 직접 도와주셔서 더 좋았어요.
LC 만점받은게 지금 제일 놀랍네요. 마지막에 선생님께서 하프테스트 2에서는 1보다 덜틀려야 한다고 하셔서 가만히 그런척 했지만 전 2에서 1보다 두배 더 틀렸었거든요 ㅠㅠ 점점 틀리는 개수가 줄어드는게 보이질 않고 그래서 이게 되는건가 마는건가.........했지만 선생님들께서 틀리는게 정상이라고 생각하라고 하셔서 문제가 어렵나보다~~~하고 넘겼습니다 ㅋㅋㅋㅋ그리고 룸메가 있어서 민망해서..쉐도잉은 잘 못했지만 딕테이션은 열심히 했어요! 그런데 본시험 봤는데 학원에서 듣던거보다 훨씬 쉽게 나오더라구요..마음이 편했습니다. tps 어려웠어요 ㅠㅠ 그래도 팟2가 진짜 많이 오른 것 같아요! 제 제일 취약한 부분이었거든요. 전 짧으면 더 힘들더라구요..
첫날 홍정윤 선생님께서 목표점수 물어보실때 900이라고 했는데 한번에 넘기고 더 좋은 점수 받아서 오늘 종일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두 분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리고 다음에 만점 목표하게 되면 또 뵙겠습니다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08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26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27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71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377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71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185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55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42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093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36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03 | 2018.09.05 20:39 |
| 9053 |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 이성수 | 12980 | 2018.09.05 15:18 |
| 9052 |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 김병건 | 11719 | 2018.09.05 14:17 |
| 9051 |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윤우성 | 12128 | 2018.09.05 14:01 |
| 9050 |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3]
|
송하정 | 12914 | 2018.09.05 11:36 |
| 9049 |
[토플]
첫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하게 도와주신 박보라/Cloud Kim/이수련/송원 T 정말 감사합니다!!!
[4]
|
차미향 | 16660 | 2018.09.04 20:27 |
| 9048 | [오픽]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심화반 첫 시험 IH 후기입니다 [1] | 허성기 | 10867 | 2018.09.04 15:55 |
| 9047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토스후기
[1]
|
유가람 | 12311 | 2018.09.04 12:30 |
| 9046 |
[오픽]
제니차 선생님 수업으로 AL 취득했어요!
[1]
|
최소담 | 9501 | 2018.09.04 11:22 |




오늘 하루 수업 끝나고 연구실에서 찬찬히 혜경씨 후기 읽어 보는데 쉐도잉은 민망해서 못했지만 딕테이션은 열심히 했다!
팟2가 취약한데 많이 오른 거 같다. 하프테스트에 대한 내용까지를 다 읽어 보면 수업도 위의 글처럼 정말 열심히 다녔고 본인의 취약점을 파악해 올리려고 무던히 노력한 흔적이 너무도 보입니다!
그리고 솔직히 1년 전의 시험 점수였고 한 달안에 이렇게 LC만점 받고 끝나기 진짜 쉽지 않거든요!! 정말 너무너무 축하하고 고생했어요~~~
저도 수업하고 나왔는데 이런 후기 읽으니까 기분이 너무 좋네요 ㅎㅎ 이런 소식 좋은 에너지 공유해 주어서 제가 더 감사드립니다~
이런 과정과 결과가 혜경씨 앞으로 하시는 일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밑거름이 되었으면 합니다.
요즘 갑자기 추워져서 감기 환자 많던데 건강 조심하시구요~ 만점 목표 하시러 오실 때 까지 ㅎㅎ 항상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__________^
문법 이론 노트 열심히 하면 고득점 한다는 것을 또한번 입증해 주셔서 감사해요. 이론 없이 문제만 많이 풀면 점수가 더디 오르죠.
800점대에서 150점 올리기가 가장 어려운 건데 정말 고생많았고 자랑스럽습니다.
얼굴 보면 단박 알텐데 ~~ 짐작 가는 학생이 있긴 하지만요 ^---^
휴학하고 시간 알차게 보내려 고생많았을 텐데 이렇게 성과가 있어서 너무 다행이고, 목표에 성큼 다가섰길 바랍니다.
화이팅 하고! 정성스런 후기 남겨 주어 고마워요! 저도 힘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