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사실 한 달만에 900점 넘는 점수 달성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910이 그리 높은 점수도 아니고해서 후기글 남기는 거 망설였어요 ㅋㅋ..
그렇지만 9월 화목금반 한 달 다니면서 에리카 선생님한테 배운 lc가 제 토익인생에 있어서 전부고
선생님이랑 같이 열심히 공부했던 한 달이 오늘의 점수를 만들 수 있었던 토대라 생각했기 때문에 글 남깁니다 :)
아 물론 전미정 선생님이랑 공부했던 rc부분도 굉장히 유익했어요
무엇보다 스터디 시간에 항상 타이머로 시간재고 part5,6 풀어봤던 게 큰 도움이 됐거든요
막상 시험장 가보니까 그렇게나 많이 풀어왔던 문제들이 시간에 쫒기느라 눈에 확 안들어오더라구요
정말이지 실전에선 그 동안 쌓아왔던 기본기로 승부해야 한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사실 첫토익에 845점 받은 것도 용하다고 생각하긴 했는데
막상 점수 받아보니 욕심이 생기더라고요 ㅋㅋ
문과학생이라 사실 900점은 넘겨야 취업활동에 지장이 없을 것 같기도 했고요
10월에도 종로캠퍼스에서 계속 선생님들께 배우고 싶었는데
아직 학교를 다니는 바람에 시간이 맞지 않아 가지 못한 게 아쉽긴 하네요 ㅠ
이제 토익스피킹을 준비해볼까 해요
종로캠퍼스로 다닐 건데 혹시 지나다 만나면 인사드릴게요!
제가 사투리가 심해서 아마 에리카 선생님은 절 기억하실 지도 모르겠어요 ㅋㅋ
한 달 동안 정말 감사했습니다 선생님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08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26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27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71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377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71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185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55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42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092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36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03 | 2018.09.05 20:39 |
| 9053 |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 이성수 | 12980 | 2018.09.05 15:18 |
| 9052 |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 김병건 | 11719 | 2018.09.05 14:17 |
| 9051 |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윤우성 | 12128 | 2018.09.05 14:01 |
| 9050 |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3]
|
송하정 | 12914 | 2018.09.05 11:36 |
| 9049 |
[토플]
첫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하게 도와주신 박보라/Cloud Kim/이수련/송원 T 정말 감사합니다!!!
[4]
|
차미향 | 16660 | 2018.09.04 20:27 |
| 9048 | [오픽]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심화반 첫 시험 IH 후기입니다 [1] | 허성기 | 10867 | 2018.09.04 15:55 |
| 9047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토스후기
[1]
|
유가람 | 12311 | 2018.09.04 12:30 |
| 9046 |
[오픽]
제니차 선생님 수업으로 AL 취득했어요!
[1]
|
최소담 | 9501 | 2018.09.04 11:22 |




LC/RC 고르게~ 짝짝짝!!! 고생하셨어요. :)
부끄러운 점수라뇨~ 모두가 원하는 목표 점수인데 ...
올인해서, 열심히 하신 결과라 봅니다~
네네, 얼릉 오세요! 토익 스피킹도,
토익 문법으로 배운 고급스러, 어휘와 문장 구조로!
1달안에!
그럼 곧 인사해요~
홧팅!
수강 후기도 감사해요.
전설RC 미정썜 :)
후기 고마워요~~~ 정말 좋은 점수 만들어냈네요~
한달만에 이런 점수 받기 쉽지 않아요~ ^^
과제 열심히 하신덕(?) 입니다 ^^
스피킹하러 오면 저 붙잡고 쌤 제가 후기쓴
욱상이에요~ 라고 꼭 얘기하세요 ^^
욱상씨 하시는 모든일에 성공만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Erica 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