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토익 두달만에 980 찍고 졸업합니다 ㅠㅠㅠ(조성재쌤 유수진쌤)

정혜정 | 조회 14042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오전 실전 문제풀이반 A (10시, 3시간, 1000제 3)

수강 후 980점 달성!






우선 유수진쌤 조성재썜꼐 너무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싶습니다 ㅠㅠㅠ 선생님들 덕분에 두달만에 졸업을 할 수 있었던것같아요 ㅠㅠㅠ

그동안 수고 많으셧습니다 ㅠㅠ 제가 수강후기를 쓸수 있게될줄은 몰랏네요 ㅠㅠ 아직도 믿기지 않습니다 ㅠㅠ


*우선 저는 4년전 구토익을 한번 치고 신토익은 처음 쳐보는 학생이었습니다. 4년전에도 그냥 독학으로 해커스 토익 스타트 한권만 풀고 가서 시험 쳤구요.

영어베이스는 2년전에 토플 (해커스 다님) 91점 받았고 수능은 항상 1등급이었습니다. 이정도면 베이스가 조금 있는정도? 라고 해도 될까요..?

올해 9월부터 편입을 결정하게 되어 토익을 시작하게되었는데 공부 방법을 몰라 해커스 정규반을 등록하게 되었씁니다.

9월 한달은 1000제 3 아침반을 들었구요 리스닝이 잡힌 뒤에 리딩이 부족한걸 느껴서 10월은 조성재썜 토요집중반 들엇습니당

문제집은 리딩 : 1000제 3 , 1000제 1 (토요집중)

              리스닝 : 1000제 3, 1000제 2 (독학) 풀었습니당

보카 : 보카는 해커스 토익보카 노란거 샀었는데 한 3번 펴봣나..양이 너무 많아서,,ㅠ

            그냥 1000제 풀면서 모르는단어 형광펜 쳐놓고 많이 봤어요 (외우지않고 그냥 많이봄 ㅋ)


*LISTENING

수진쌤 수업은 항상 즐겁고 밝습니다 ㅎㅎㅎ 아직도 방가방가 해주시던 아침인사가 귀에 멤돌아요 ㅎㅎㅎ 너무 재밌고 귀여우신분이에요 ㅎㅎ

(선생님의 삼각김밥머리 ㅎㅎㅎ 그립네요 ㅠㅠㅠ)

하지만 실력은 날카롭습니다. 사실 저는 리스닝 수업이 뭐 있겠어 했는데, 저의 자만이고 착각이었더라구요. 토익 리스닝은 세세한부분을 흘려버리게되면

자칫 몇십점을 날려버릴수 있는 파트이기 때문에 1000제 3 을 선생님 말씀해주신대로 다른책 안보고 1000제로만 복습과 반복학습을 계속 했습니다.

듣고 또들으면서 내가 잘 안들리는 부분 받아쓰기 하고 미미킹 하면서 듣고 바로바로 말할 수 있을때까지 반복했습니다.

들리긴 하는데 무슨뜻인지 모르겠는 용어들도 책에 정리해서 계속 봤어요! 노트는 귀찮아서 안만들고 그냥 해커스 책에다 써서 오답 복습할때마다 봤습니다.

그리고 저는 집에서 학원 왓다갓다 하면서도 리스닝 계속 들었어요! 왜냐면 리딩이 너무 할게 많아 저에겐 24시간이 모자랏기때문에 ㅠㅠ 지하철이나 버스타고다니면서 계속 귀에 꽂고 다녓습니다~ 집중해서는 잘 안들었고 ㅎㅎ 아침엔 졸려서ㅠㅠ 그냥 익숙해지게 할려고? 했어요

시험보러가는 아침에도 집에서부터 꽂고 갔어요~


-수진쌤!! 그동안 수고많으셨습니다 ㅠㅠ 첫 토익 수업을 쌤과 함꼐해서 너무 좋았어요 ㅠㅠ 이주전에 1000제 3 끝나고 1000제 1로 넘어가야할지 2로 넘어가야할지 질문했던 학생인데 혹시 기억나시나용 ㅎㅎㅎ 항상 수업시간에 밝게 즐겁게 리스닝을 접근할 수 있게 해주셔서 부담없이 공부를 할 수 있었던것 같아요!!  나중에 제 동생도 토익공부 하게되면 수진쌤께 보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



*READING

성재쌤 실전반때 처음 뵜던게 생각나네요 ㅎㅎㅎ 앞 타임에 밝고 즐거운 수진쌤 뒤에 성재쌤 들어오셧는데 처음에 삼엄한 분위기와 함께 현실팩폭(?) 을 날려주셔서 살짝 겁먹었었어요 ㅎㅎㅎ 하지만 그모습이 다가 아니라는거 ㅋㅋㅋ 은근히 웃기고 아내를 사랑하는 분이셨습니다 ㅎㅎㅎ 그리고 수업을 들을수록 믿음이 생기고 나날이 발전해가는 제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ㅠㅠ

성재쌤께서 강조 하시던게 항상 예습해오기랑 영영사전 쓰는거였는데 솔직히 예습은 많이 못해갔었어요 ㅠㅠ 문제풀고 오답 정리하는 정도 ㅠㅠ 9월에 시작했을때 100문제 예습이라는 양이 너무 버거워서 적응이 안됏엇거든요.. 그치만 그 이후엔 다 해갔습니다 ㅎㅎ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에요 ㅠㅠ

초반에 영영사전 얘기 들었을때는 충격을 많이 받았어요. 'ETS도 문제를 창조하지는 못한다. 그냥 있는거 단어만 바꿔서 문제내는거다' 라고 하셨을때 그말을 듣고 곰곰히 생각해보니까 그런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첫 수업 이후로는 항상 콜린스랑 롱맨 끼고 살았습니다. 초반엔 도대체 어떤단어를 찾아야하는지, 너무 쉬운단어도 찾아봐야하는건지 잘 몰라서 그냥 모르는 단어 위주로 찾았는데, 적응이 되니 그냥 파트 5 같은 경우 지문에 잇는 모든 단어를 찾아봤어요 ㅎㅎ 시간은 오래걸렷지만 효과는 확실합니다 여러분들!! 제발 맨날 논란문제 싸우지말고 영영사전 보세요 ㅠㅠㅠ 정답이 거기 있어요 ㅠㅠ

근데 진짜 신기한게 영영사전 단어를 찾고 캡쳐해놓고 어쩌다 한번? 봤는데 사람의 뇌라는게 진짜 본적이 있어서 그런지 시험날 가서 한번이라도 봣던걸 정말 찍게 되더라구요. 단어는 복습 많이 못했었는데도 불구하고 정말 마법처럼 그렇게 됐습니다.. 이건 어떻게 말로 설명할수가 없어요..

예시로 10/14 시험에 논란문제로 ahead of 랑 close to 나왓엇는데 저는 그냥 바로 ahead of 찍었습니다 ㅋㅋ 자유게시판 보면서 대체 왜 저런거가지고 싸우나 싶었어요. 댓글도 달았습니다. 영영사전 찾아보시라고. ㅋㅋ  


-성재쌤! 이주전에 마지막시험보러간다고 ㅋㅋ toward 랑 over 질문했던 학생인데 혹시 기억하시나용 ㅎㅎㅎ 정말 저에겐 성재쌤이 신데렐라 대부 요정같았어요.

저에게 마법을 부려주신분 ㅎㅎㅎ 그동안 정말 수고많으셨고 쌤과 함께 공부할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ㅎㅎㅎ 토익 공부 놓지않고 원어민처럼 할 수 있을때까지 공부하려구요 ㅎㅎ 건강하시구 감기조심하세요! :)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사실 지금도 후기를 쓰면서 제가 980을 맞았다는게 믿기지가 않습니다... 점수 보시면 아시겟지만 첫번째 두번째 토익은 목표점수보다 낮아서 대학에 지원할 수도 없는 점수였어요. 950을 목표로 하고있다가 10/14일 점수가 너무 안나와서 절망해있엇죠,, 시험이 이제 세번정도 밖에 안남앗는데 과연 할수 있을까.. 그치만 점수가 낮게 나온게 저에겐 불을 붙여준 것 같아요. 10월 둘째주까지는 그냥저냥 집에서 하다가 토욜에 학원만 갔었는데, 910 뜬거보고는 10/28 시험보기전까지 매일 해커스 본관 지하 자습실가서 12시간씩 공부하다 갔습니다. 제발 이번시험이 마지막이길 바라면서 열심히했던것 같아요. 솔직히 두달내내 하니까 힘도 들고 정신적으로도 지쳐서 빨리 끝내버리고 싶은 마음이 컸어요.  아침 10시에 자습실 가서 문제 풀고 복습하고 하면 금방 밤 10시 되더라구요. 솔직히 저렇게 하면서도 많이 불안했습니다. 그래도 계속 했습니다. 다른 방도가 없으니까요. 다행이 이번 성적이 너무 잘나와줘서 성적 확인하자마자 후기를 씁니다 ㅎㅎㅎ


다들 취업, 편입, 밋핏릿 등 토익시험 준비하시느라 불안하고 초조하실상태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자기자신을 믿으시고 끝까지 도전해보세요! 저도 했습니다 여러분,, 영어 손놓은지 3년되서 불안햇지만.. 그래도 노력은 배신을 안하네요 ㅎㅎ 우리모두 원하는 점수 얻고 빨리 졸업하기를 바랍니다!! 타도 ETS!!! 모두들 화이팅! :) 


조성재 | 2018.11.12 13:18
안녕하세요.^____^

너무나 소중한 기쁜 소식을 공유할 수 있게 해 주신 우리 정혜정 학생에게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___^
단기간에 엄청난 실력 향상을 보여주신 우리 학생의 노력과 정성에 경의를 표합니다!!!
늘 그렇듯 제 역할은 미미합니다. 믿고 잘 따라주신 우리 학생에게 고맙고 고마울 뿐입니다.^^

우리 학생의 후기글 내용은 제가 추구하고자 하는 원칙이 결코 잘못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저에게 확신시켜 주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감사 드립니다. ETS는 원리/원칙을 벗어나는 문제를 만들 수 없습니다.
ETS는 영어라는 언어의 창조자가 아니라 우리와 똑같은 사용자일 뿐입니다.
모든 영어의 쓰임새는 영영사전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쓰임새에 익숙해지고 시험장에 가면 됩니다!!!^^

지금의 성취는 분명 대단합니다!!! 우리 학생이 목표를 이루시는데 전혀 부족함이 없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여기서 멈추어서는 안 됩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영어와 친해지는 과정을 즐기셔야 합니다.
현 시대에 가장 지배적인 힘을 갖고 있는 영어라는 언어를 잘 하는 것은 권력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권력이 우리 학생에게 수 많은 혜택과 특권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 모든 것 다 누리시면서 멋지게 살아가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기를 기도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 번 소중한 후기글에 진심으로 고마움을 전합니다.^____^
유수진 | 2018.11.13 15:15
혜정씨!!!!^____^
기억하죠!!!!!!^^ ㅎㅎㅎㅎㅎ 그거 물어보러 왔을때~
매우 걱정스런 표정과 초큼 처진 어깨로 오셔서ㅠㅠㅠㅠㅠ
제 맘을 아프게 했었어요 ㅠㅠㅠㅠ
그런데 만점이라뇨!!!!!!!^^ 축 LC 만점!!!^^ 꺄앗꺄앗!!! 넘나 기뻐용...!! 헤헤
너무너무 축하드려욧!!!^____^

후기를 읽는 내내~혜정씨의 이쁜 마음씨가 보였어요..^^
혜정씨가 좋은 결과가 있었던 만큼~
다른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게 해주시려고 노력하시면서 써주신 글이~
보물같이 느껴지네요...^^

두달 내내 지치고 힘드셨겠지만~
노력의 결과가 좋아서~ 힘든 시간~ 다 날아가버렸을거 같아요..^^

바쁘실 텐데도 잊지 않고~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구요^^
이젠 또 다른 목표를 향해 달려 나가실 텐데요~^^
분명 헤정씨는 다~~~ 좋은 결과만 함께 할 거에요!^^
항상 화이팅입니다!!!^^

ps. 삼각김밥 ㅋㅋㅋㅋㅋ
근데 좀 삼각김밥 같지 않게 보이려고 지난주에 파마를 했는데.....
................................더 완벽한 삼각김밥이 되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삼각김밥 보러 놀러오세용 ㅋㅋㅋㅋ
나중에 동생분 학원에 오시게 된다면~ 그때 같이 또 놀러오세용^^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65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정재윤 9109 2018.09.06 10:18
9064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첨부파일 [3] 김민우 12626 2018.09.06 07:19
9063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첨부파일 [4] 김세연 15428 2018.09.06 08:30
9062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첨부파일 [3] 이승현 18471 2018.09.06 08:20
9061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3] 임혜민 15380 2018.09.06 08:18
9060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첨부파일 [3] 김완민 13971 2018.09.06 08:13
9059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 이수민 9185 2018.09.06 07:43
9058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첨부파일 [1] 하상수 14457 2018.09.06 07:30
9057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첨부파일 [3] 이경묵 11942 2018.09.06 07:09
9056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첨부파일 [1] 이현우 9093 2018.09.06 06:45
9055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236 2018.09.05 20:46
9054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103 2018.09.05 20:39
9053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이성수 12982 2018.09.05 15:18
9052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김병건 11720 2018.09.05 14:17
9051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윤우성 12128 2018.09.05 14:01
9050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첨부파일 [3] 송하정 12914 2018.09.05 11:36
9049 [토플] 첫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하게 도와주신 박보라/Cloud Kim/이수련/송원 T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4] 차미향 16661 2018.09.04 20:27
9048 [오픽]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심화반 첫 시험 IH 후기입니다 [1] 허성기 10867 2018.09.04 15:55
9047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토스후기 첨부파일 [1] 유가람 12311 2018.09.04 12:30
9046 [오픽] 제니차 선생님 수업으로 AL 취득했어요! 첨부파일 [1] 최소담 9501 2018.09.04 11:2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