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주말 실전 문제풀이반 (1000제 2, 토일반) [1개월완성] -LC만 9월 30일(일) 대신 29일(토) 1500-1850 수업 진행-
수강 후 925점 달성!
- 20181112_100821.jpg ( 74)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08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26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27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70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377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71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184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55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42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092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36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03 | 2018.09.05 20:39 |
| 9053 |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 이성수 | 12980 | 2018.09.05 15:18 |
| 9052 |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 김병건 | 11719 | 2018.09.05 14:17 |
| 9051 |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윤우성 | 12128 | 2018.09.05 14:01 |
| 9050 |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3]
|
송하정 | 12914 | 2018.09.05 11:36 |
| 9049 |
[토플]
첫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하게 도와주신 박보라/Cloud Kim/이수련/송원 T 정말 감사합니다!!!
[4]
|
차미향 | 16660 | 2018.09.04 20:27 |
| 9048 | [오픽]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심화반 첫 시험 IH 후기입니다 [1] | 허성기 | 10867 | 2018.09.04 15:55 |
| 9047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토스후기
[1]
|
유가람 | 12311 | 2018.09.04 12:30 |
| 9046 |
[오픽]
제니차 선생님 수업으로 AL 취득했어요!
[1]
|
최소담 | 9501 | 2018.09.04 11:22 |




직장 다니시느라 주말에도 수업 들으시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
항상 주말반은 공부 하실 시간이 적어서 목표 점수에 도달할 때까지 염려되고 신경이 쓰이는데 이런 후기 읽게 되니 마음 한켠에 있던 걱정했던 마음이 사라지고
귀뚫리게 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씀에 미소가 지어 지네요^^
토익 졸업하시게 된 거 너무 축하드리구요 목표하시는 일이 있으셔서 학원을 다니셨을 텐데 그 부분 잘 해소가 되길 바랍니다~
요즘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항상 응원합니다. 화이팅^______^
문법에 자신감 얻었다니 너무 다행이고요. 800점대에서 900점대로 가기가 가장 어려운 건데
현화씨가 열심히 한 덕택이라고 생각해요.
직장다니랴 학원다니랴 고생이 많았을 텐데 이렇게 성과가 있어서 너무 다행이에요.
목표를 향해 성큼 다가가셨을 것이라 믿고요.
정성스런 후기 남겨 주어 고맙습니다.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