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김동영,한승태,표희정샘 수업 1달 듣고 935점 받았어요(LC495,RC440)

박예슬 | 조회 15330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오전 정규종합반 C (10시, 3시간) <실전 Half-TEST +스터디공간 + 신토익 기본서 교재 무료제공>

수강 후 935점 달성!




안녕하세요.

작년에 강남해커스를 다니고 목표했던 점수가 나와서 교환학생 6개월 다녀왔습니다. 감사드려요!

취준생이 되니까 가장 먼저 토익을 다시 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고,

작년과 같은 강사님들의 수업을 수강하였습니다. 그때 수업이 너무 좋았거든요.


다시 기본부터 해야 점수가 나올 거라 생각했고, 정규반이랑 실전반 중에 고민도 없이 정규반을 신청하였습니다.

제가 수업 개강하고 3일 정도 늦게 신청했는데, 다행히 스터디 신청을 할 수 있었습니다.

스터디는 힘들더라도 꼭 하시길 추천드려요. 과제를 조금이라도 더 할 수 있고 단어시험도 꾸준히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우선 한승태샘!!

제가 정말 정말 정말 완전 애정합니다ㅠㅠ 엘씨 만점을 받을 줄은 몰랐습니다.

샘이 내주신 과제를 풀 때는 꾸준히 틀리는 갯수가 나왔어요. 나름 교환학생도 다녀왔는데..라는 생각으로 제 자신에게 실망하면서

자신감이 떨어지기도 했어요.


그래도 샘이 하라는 방법으로 묵묵히 과제 했더니 이런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부교재 마지막 test에서는 6개 정도 틀렸던 거 같아요!

실전문제가 좀 더 쉬웠어요. 이번 시험 때 답이 잘 들리는 느낌이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려요!


샘을 보면서 어떻게 저렇게 열정적으로 수업을 준비하시고 가르칠 수 있지? 하면서 항상 감명받았어요. 유머력까지 완벽..

그러면서 샘처럼 한 가지 일에 파고 들어서 열정적으로 일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정말 존경합니다.


과제 중 part2 a,b,c 중에 c 생략하고 듣는 과제와 part3 ,4 리뷰방식이 특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워낙 part2과제는 다양하게 내주셔서

충분히 시험대비 할 수 있었던 거 같습니다. 제가 한 가지 안한 과제가 있다면.. 오답노트인데요. 만들기는 했는데 복습 해본 기억은 없네요 ㅠㅠ



김동영샘!!

샘은 걸어다니는 사전같습니다!! 그만큼 아는 지식이 정말 방대하시고 막힘 없이 단어 하나하나, 문법 하나하나

분석해서 알려주십니다. 사실 과제 양이 너무 많아서 복습은 못 했지만, 오답노트를 만든 날은

확실히 머리 속에 박히는 느낌이 들었어요. 오답노트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양이 많아서 자주 못 만들었어요ㅠㅠ


저는 수업 때 푸는 DM, 부교재 DM이 정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앞에서 나왔던 문법도 다른 day에 또 나와서

자동으로 복습이 됐어요. 틀렸던 문법은 또 틀리더라고요. 샘 교재에 나온 단어들도 정말 도움 많이 됐어요. 정말 피같은 단어들입니다.

그리고 pv도 도움 많이 됐습니다. 자주 나오는 문법,헷갈리는 단어들을 정리하는 느낌.. 정말 감사드려요!!


표희정샘!!

샘 ㅠㅠ 항상 열정적이시고 재밌게 알려주셔서 저는 Part7이 좋았어요! 진심이에요ㅎㅎ

10월 첫주 시험에서는 시간이 부족해서 4문제를 찍었던 기억이 납니다. 작년에는 시간이 남았는데,

이번에는 표독해 풀 때도 항상 시간이 촉박하거나 초과해서 약간 걱정 했는데,

계속 시간 재면서 풀고 샘 수업 들으면서 푸는 방법을 터득하니까 점점 안정적으로 풀리는 느낌이었어요.


셋째 주 때 수업시간에 진행되었던 test? 다같이 시간 재서 풀고 채점하던 그거요! 그때 많이 틀려서 ㅠㅠ 사실 많이

불안했어요. 그 주에 시험이 있었으니까요. 그래도 실전에서는 생각보다 잘 풀었나봐요.. 시간도 10분 정도 남아서

검토할 여유가 있었어요.


수업시간에 샘이랑 같이 정리하는 기출단어나 푸는 요령 등을 복습한 게 많이 도움이 되었어요 정말!!

사실 수업시간 자료를 복습하면 과제가 오래 걸리는데,, 복습해서 내 거로 만들어야 겠다는 생각으로 복습했습니다.

넷째 주 수업시간에 진행되었던 test는 조금 틀려서 샘이 1개 2개 틀린사람 손 들라하실 때, 들 수 있었어요!!

그때는 셋째 주보다 확실히 잘 풀리고 답이 보이는 느낌이었어요. part7도 결국 꾸준히 문제 푸는 게 답인 거 같아요.

솔직히 표독해는 복습을 잘 안했어요. 채점하고 틀린 문제만 답 찾고 말았는데, 표샘이 하라는 대로 형광펜 칠하고

전체 복습하면 정말 많이 늘 거 같아요!! 

학원 다니는 게 힘들고 항상 3~4시에 자서 피곤했는데도 수업 때 표샘 개그 덕분에 웃음이 끊이질 않았어요 ㅠㅠ 제 삶의 활력소 같은 느낌..

정말 감사드립니다!! ^^ 토익을 한 번 더 볼지 고민했는데, 오픽을 하기로 결심했습니다. 토익은 성적이 좀 아쉽지만 여기서 졸업하겠습니다.!!











표희정 | 2018.11.12 12:43
예슬씨^^

제가 수업시간에 많은 분들이 팟7을 두려워하고, 멀리한다고 했던것을 기억하셨네요!

예슬씨는 팟7이 재밌었다니, ^^

그래서 고득점이 금방! 나오실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조금씩 답이 더 뚜렷하게 보이기 시작하면 그 부분에서 팟7의 흥미가 더 생기거든요~

그런분들이 확실히 점수가 빨리 나오게 되더군요~

게다가 3,4시간밖에 못주무셨다니, 그 열정과 노력에 박수를 보냅니다.

앞으로 무엇을 하시더라도 그 열정을 가지고 하신다면 무엇이든 씩씩하게 잘 해내리라 믿습니다.

진심으로 예슬씨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퐛팅!!!!

: )
한승태 | 2018.11.13 08:29
예슬씨

완전 축하드려요~ ^^

LC 만점 받으신 것 특히 축하드립니다.

더 열정적으로 강의하고 함께 수업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기운 드릴 수 있도록

좀 더 노력하겠습니다.

묵묵히 따라와 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날이 많이 추워졌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김동영 | 2018.11.15 10:14
안녕하세요 예슬씨

한달만에 큰 성과를 얻으셨네요. 축하 드립니다!

저희가 드린 자료를 정말 꾸준히, 그리고 열심히 본 분들만이

시험 때 배웠던 것을 기억해 내고 적용시킬 수 있습니다.

포기하지 않고 저희 자료를 리뷰하면서 과제 성실히 수행해 주시다 보니

틀리는 개수가 줄고 자신감이 더 붙을 수 있었을 것입니다.

좋은 후기 감사 드립니다. 한달간 학원 오시느라 수고 많으셨구요!

한 해 잘 마무리하시구요, 최종 목표 달성까지 더욱 파이팅 해주시기 바랍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73 [오픽] 장종훈쌤과 IH쉽게 따시고 꽃길걸으세요 여러부운!!!! 첨부파일 [1] 용지혜 12720 2018.09.06 14:02
9072 [토익] 케일리설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손동명 12863 2018.09.06 13:56
9071 [오픽] [오픽] 완전완전 왕초보영어 ㅠㅠ오픽 IH받았어요!!!!! 첨부파일 [1] 한상민 12886 2018.09.06 11:21
9070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신희진 13682 2018.09.06 11:40
9069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첨부파일 [3] 오윤지 15242 2018.09.06 11:25
9068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첨부파일 [3] 이민수 12602 2018.09.02 17:22
9067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김현주 11861 2018.09.06 10:44
9066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첨부파일 [3] 변유정 13645 2018.09.06 08:35
9065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정재윤 9118 2018.09.06 10:18
9064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첨부파일 [3] 김민우 12634 2018.09.06 07:19
9063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첨부파일 [4] 김세연 15437 2018.09.06 08:30
9062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첨부파일 [3] 이승현 18482 2018.09.06 08:20
9061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3] 임혜민 15386 2018.09.06 08:18
9060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첨부파일 [3] 김완민 13980 2018.09.06 08:13
9059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 이수민 9193 2018.09.06 07:43
9058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첨부파일 [1] 하상수 14471 2018.09.06 07:30
9057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첨부파일 [3] 이경묵 11947 2018.09.06 07:09
9056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첨부파일 [1] 이현우 9099 2018.09.06 06:45
9055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249 2018.09.05 20:46
9054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120 2018.09.05 20:39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