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대구캠퍼스 990+ 오후 실전 점수보장반 (12시 20분, 90분) [1개월 완성]
- 제목 없음.jpg ( 44)
최정은쌤 990반 수업 한달 듣고 960점 받았어요~
매일 매일 해야할 숙제를 내주시는데 그것만 다 해내도 충분히 고득점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저는 이제껏 LC는 그냥 문제를 풀고 틀린 부분만 다시 듣고 풀어보는 식으로 리뷰를 했는데
최쌤이 가르쳐주신 특별한 리뷰법으로 도움을 많이 받았어요!
그리고 RC 같은 경우에는 이전에는 그냥 무턱대고 문제를 받자마자 풀기에만 바빴는데
최쌤 수업을 듣고 나서는 매우 체계적으로 풀 수 있었습니다.
숙제를 해나가며 제 안좋은 습관을 고쳐나갔고 성적을 올릴 수 있었어요
수업듣고 숙제만 열심히 하시면 다들 고득점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21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24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67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375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68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182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52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40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089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33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00 | 2018.09.05 20:39 |
| 9053 |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 이성수 | 12975 | 2018.09.05 15:18 |
| 9052 |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 김병건 | 11716 | 2018.09.05 14:17 |
| 9051 |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윤우성 | 12125 | 2018.09.05 14:01 |
| 9050 |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3]
|
송하정 | 12911 | 2018.09.05 11:36 |
| 9049 |
[토플]
첫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하게 도와주신 박보라/Cloud Kim/이수련/송원 T 정말 감사합니다!!!
[4]
|
차미향 | 16657 | 2018.09.04 20:27 |
| 9048 | [오픽]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심화반 첫 시험 IH 후기입니다 [1] | 허성기 | 10865 | 2018.09.04 15:55 |
| 9047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토스후기
[1]
|
유가람 | 12309 | 2018.09.04 12:30 |
| 9046 |
[오픽]
제니차 선생님 수업으로 AL 취득했어요!
[1]
|
최소담 | 9497 | 2018.09.04 11:22 |
| 9045 |
[오픽]
제니차 쌤 오픽 2주 오픽 완성반 듣고 첫 시험 바로 AL 받았습니다!!
[1]
|
허수연 | 8746 | 2018.09.04 01:26 |




최샘 덕분에 피트 약학 대학원 원서를 다른 곳에 쓰게 되었다고!!
그 말 한마디에 최샘 울컥 했어!!
생각보다 점수 잘 나와서!! 그거 얼마나 행복한 귀찮음이니? ^^
꼭 약대 합격해서 세상 친절한 약사가 되자꾸나 !!
최샘이 응원하고 응원할게!!
최샘 제자는 원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