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오전 750+ 점수보장반 (11시) [1개월완성]


와... 진짜 제가 이런 후기 쓸 줄 몰랐어요ㅠㅠ
제가 원래 지방에 살아서 집 근처에 있는 토익학원에 몇번 다녀봤거든요
근데 아무리 학원을 다녀도 600점대에서 계속 맴도는거예요 그래서 진짜 나는 영어를 포기해야하나 그런 생각이었어요ㅠㅠ
그러다가 큰맘먹고 서울올라와서 해커스를 다니게됐어요
수강한지 한 일주일쯤 됐을때 제 실력을 보기위해 토익시험을 봤는데... 역시나 600점대더라구요..
일주일간 나름 빡세게 공부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점수가 안나오니까 너무 서글펐어요
그래도 이왕온거 더 열심히 해보자해서 선생님이 하라고 하시는대로 따라서 해봤는데
2주만에 800점이 넘었어요ㅠㅠ 진짜 오늘 아침에 점수보고 놀라서 소리지르고 난리도 아니었어요ㅎㅎ
20일동안 정말 열심히 가르쳐주신 선생님들 감사드려요~!!
정말 선생님들이 하라고 하시는대로만 해도 점수가 오르는것같아요ㅎㅎ
진짜 해커스오길 잘한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70 |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 신희진 | 13677 | 2018.09.06 11:40 |
| 9069 |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3]
|
오윤지 | 15239 | 2018.09.06 11:25 |
| 9068 |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
이민수 | 12595 | 2018.09.02 17:22 |
| 9067 |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 김현주 | 11859 | 2018.09.06 10:44 |
| 9066 |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
변유정 | 13642 | 2018.09.06 08:35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15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30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34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74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384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78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191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66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46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098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48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16 | 2018.09.05 20:39 |
| 9053 |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 이성수 | 12994 | 2018.09.05 15:18 |
| 9052 |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 김병건 | 11728 | 2018.09.05 14:17 |
| 9051 |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윤우성 | 12137 | 2018.09.05 14:01 |




800점 돌파 축하드립니다 ^^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도 점수가 안 따라와줄때 좌절스러운 그 마음 알것 같아요. ㅠㅠㅠㅠ
그래도 포기하지 않은 미영씨에게 Cheers!!
미영씨처럼 끝까지 믿고 따라와 주는 학생분들 보면서 저도 힘이나고 참 고맙습니다.
앞으로 미영씨 하시는 모든일 건승하시길 빌며,
이번 토익을 계기로 뭐든 포기하지 않고 도전하는 미영씨 되기를 바래요!!!
화이팅~ 후기 전해줘서 감사해요^^
한 달동안 얼마나 미영씨가 노력하고, 고생했을 지 느껴지네요.
노력한만큼의 보상을 받는다는 것. 정말 행복한 일이지요.
미영씨가 우직하게 선생님들의 제안을 잘 따라주셨기 떄문에 가능한 일이에요.
좋은 소식 함께 나눠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덕분에 저도 오늘 행복한 하루 보냈습니다. ^^
LC/RC 균등한 놀라운 점수상승폭이네요! 2주동안 얼마나 열심히 했을지... 디테일한 설명은 없어도 점수가 확실하게 말해주고 있네요 ^^
해커스에서 맞춤식 강의를 맛보고 큰 성과를 거두시게 되서 선생님들도 넘 뿌듯하고 기쁘답니다. 열심히 따라와주셔서 넘넘 감사해요!!
게다가 고마운 후기까지 ^^ 진짜 고마워요!!!
선생님들의 적절한 코칭 덕분이기도 하겠지만 그간 열심히 하셨던 것들 차곡차곡 쌓이다가 때가 차서 실력 폭발한거 아닐까 싶습니다. 영어는 정직하니까요.
도전은 계속 되어야겠죠? ^^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미영씨~~~ !!!
은빈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