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오전 실전 문제풀이반 B (11시, 2시간, 1000제 2) [10월 28일(일) 토익시험 2주 대비반 - 10월 15일(월) 개강 / 26일(금) 종강]
수강 후 915점 달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06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22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24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67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375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68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182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52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40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090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34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00 | 2018.09.05 20:39 |
| 9053 |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 이성수 | 12977 | 2018.09.05 15:18 |
| 9052 |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 김병건 | 11716 | 2018.09.05 14:17 |
| 9051 |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윤우성 | 12125 | 2018.09.05 14:01 |
| 9050 |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3]
|
송하정 | 12912 | 2018.09.05 11:36 |
| 9049 |
[토플]
첫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하게 도와주신 박보라/Cloud Kim/이수련/송원 T 정말 감사합니다!!!
[4]
|
차미향 | 16658 | 2018.09.04 20:27 |
| 9048 | [오픽]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심화반 첫 시험 IH 후기입니다 [1] | 허성기 | 10865 | 2018.09.04 15:55 |
| 9047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토스후기
[1]
|
유가람 | 12309 | 2018.09.04 12:30 |
| 9046 |
[오픽]
제니차 선생님 수업으로 AL 취득했어요!
[1]
|
최소담 | 9498 | 2018.09.04 11:22 |




우선 어렵게 느껴진 시험에서 걱정했지만 많이 올라서 축하합니다!
그런데 아직 토익 졸업은 아닌 듯 하네요 ㅠ.ㅠ
우선 힘을 내라고 얘기해 주고 싶네요~ LC만점은 받았지만 RC공부를 하는 사이나 그 다음 시험에 또 만점 받을 수 있을지 걱정도 될 것이고 ㅠ.ㅠ
시험이라는 게 참 희안하게도 한 파트가 잘 나오면 다른 파트가 또 떨어지고 그 밸런스를 맞추는 게 참 힘든 거 같아요~
하지만 혜정씨 지금 잘~하고 있어요~ 본인이 목표하는 고지를 향해서 조금씩 그리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고 LC 만점을 한 번 받아 보았으니 감이라는 게 생겼을 거예요~
대신.. 잘하실 걸로 믿지만 만점 받았다고 너무 소홀하게 하면 점수가 떨어질 수 있으니 그 부분만 좀 더 신경 써주었으면 해요~ 그럼 훨씬 더 빨리 총점이 나와 토익 졸업이 쉬워질 거예요~
이런.. 잘하고 있고 잘한 혜정씨에게 제가 너무 걱정이 많았죠? ㅠ,ㅠ 토익 졸업했습니다 후기를 빨리 받고 싶은 마음에 ^^;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요~건강 관리 잘하세요.
기분 좋은 후기 공유해 주어서 너무 감사하고 혜정씨 이름 꼭 기억해 둘께요~다음 후기 올라오면 알아볼 수 있도록!! 항상 응원합니다~ 아자아자!!! ^_______^
시험치느라 너무 고생 많으셨구
RC부분의 향상이 눈에 보이는 성적입니당!
아직 좀더 달려주실거죠? 수업시간에 설명드린대로만 잘 따라와주시면 별 걱정 없이 잘해내시리라 믿어요!
수업시간에 뵈어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