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12
강남역캠퍼스 토익 정규 RC (14시, 토요집중)
조금 늦은 수강후기로 인사드립니다.
토익을 준비할때마다 넓은 범위와 부족한 어휘력으로 쉽게 포기했습니다. 남들처럼 몇시간씩 앉아있는 것도 어려웠습니다.
김동영 쌤 강의를 들으면서 범위를 체계적으로 접근할수 있었고, 범위별 접근 방법, 문제 풀이 방법을 익혔습니다.
좋은 강의를 듣게 되니, 이번에도 못하면 정말 못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김동영 쌤의 강의의 가장 좋은 점은 부교재 입니다. 문제를 풀면서 나의 약점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고,
익숙해 질때쯤엔 어려운 문제를 마주쳐도 접근 방법이 떠올랐습니다. (천제3보다 주마다 한개씩 있던 R&M 가 더 어려웠습니다.)
파트 5 설명하실때마다 강조하셨던 오답노트가 점수 획득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다고 생각합니다.
오답 노트를 통해 어떤 맥락의 문제를 자주 틀리는지 나의 약점은 무엇인지, 어느 품사의 어휘가 부족한지 파악했습니다.
수강 중 점수 840, 수강 후 점수 920
:: 좋은 강의를 통해 목표했던 점수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부를 하다 보니 조금은 욕심이 나서 900 후반까지 받아보려 합니다. 다음 수강후기엔 만점에 가까운 점수로 인사드리고 싶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73 |
[오픽]
장종훈쌤과 IH쉽게 따시고 꽃길걸으세요 여러부운!!!!
[1]
|
용지혜 | 12738 | 2018.09.06 14:02 |
| 9072 | [토익] 케일리설 선생님, 심동혁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손동명 | 12873 | 2018.09.06 13:56 |
| 9071 |
[오픽]
[오픽] 완전완전 왕초보영어 ㅠㅠ오픽 IH받았어요!!!!!
[1]
|
한상민 | 12899 | 2018.09.06 11:21 |
| 9070 |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 신희진 | 13691 | 2018.09.06 11:40 |
| 9069 |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3]
|
오윤지 | 15258 | 2018.09.06 11:25 |
| 9068 |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
이민수 | 12614 | 2018.09.02 17:22 |
| 9067 |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 김현주 | 11874 | 2018.09.06 10:44 |
| 9066 |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
변유정 | 13653 | 2018.09.06 08:35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32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52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49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95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402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91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211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84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57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106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72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41 | 2018.09.05 20:39 |




900점 돌파를 축하드립니다!
주말반을 수강하셨는데도 과제 수행에 오답노트도 작성해 주시고
할 것이 참 많으셨을텐데,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재화씨처럼 정말 많은 시간을 들여 노력해 주신 분들이 좋은 결과를 얻습니다.
계속해서 열심히 공부해 주시고, 그러다 보면 시험 때 아는 것이 많이 나오게 되어
다음 시험 때 더 좋은 결과를 기대하실 수 있을 겁니다.
좋은 말씀 감사드리구요. 한해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