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1.09
종로캠퍼스 [Lv.6+]토익스피킹 기본 (09시, 1시간, 2018년 최신개정판 교재)[스터디권장][1개월완성][소수정예]
수강 후 Lv.7점 달성!
토익 스피킹을 처음 시작하는 거라 기본반부터 수업을 듣고 싶어서 평일 9시 1개월 완성반에 등록했습니다.
기본반 수업만 들었고, 처음 본 시험이었는데 바로 Lv.7을 받아서 정말 기뻤고 잘 가르쳐주신 전승기 선생님께 정말 감사드린다는 말씀 전하고 싶었습니다.
매일 9시에 수업을 듣는 것이 쉽지 않았고, 다들 아침이라 힘이 없었는데 전승기 선생님께서 항상 열정적으로 수업을 이끌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개강일을 놓치게 돼서 앞에 수업 몇 번을 못갔었는데 스터디를 하면서 부족한 부분을 채울 수 있었고, 반별게시판에 다양한 자료들을 올려주셔서 혼자 공부할 때 참고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 반이 아침 시간이고 직장을 다니시는 분들도 있어서 결석률도 높고 늘 호응도 적었는데 전승기 선생님께서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시고 격려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역시 토스는 기승전 전승기!! 감사합니당 >_<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70 | [토익] 첫토익 925에 LC 만점! 신영화쌤 감사드립니닷! [1] | 신희진 | 13677 | 2018.09.06 11:40 |
| 9069 |
[토익]
Kayley설쌤 / 이윤정쌤 / Rachel Kim쌤과 970 달성!!!
[3]
|
오윤지 | 15239 | 2018.09.06 11:25 |
| 9068 |
[오픽]
클라라쌤! 오늘 막 오픽 시험 끝난 이민수라고 합니다
[3]
|
이민수 | 12595 | 2018.09.02 17:22 |
| 9067 | [토익] 이상길쌤 RC 실전반 한달 수강후 955받았어요 [1] | 김현주 | 11859 | 2018.09.06 10:44 |
| 9066 |
[토익]
8월정규D 처음보는 토익 915점 나왔습니다
[3]
|
변유정 | 13642 | 2018.09.06 08:35 |
| 9065 | [토익] 토익박사 조성재 940 [2] | 정재윤 | 9115 | 2018.09.06 10:18 |
| 9064 |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3]
|
김민우 | 12630 | 2018.09.06 07:19 |
| 9063 |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4]
|
김세연 | 15434 | 2018.09.06 08:30 |
| 9062 |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3]
|
이승현 | 18474 | 2018.09.06 08:20 |
| 9061 |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3]
|
임혜민 | 15384 | 2018.09.06 08:18 |
| 9060 |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3]
|
김완민 | 13978 | 2018.09.06 08:13 |
| 9059 |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2]
|
이수민 | 9191 | 2018.09.06 07:43 |
| 9058 |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1]
|
하상수 | 14466 | 2018.09.06 07:30 |
| 9057 |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3]
|
이경묵 | 11946 | 2018.09.06 07:09 |
| 9056 |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1]
|
이현우 | 9097 | 2018.09.06 06:45 |
| 9055 |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248 | 2018.09.05 20:46 |
| 9054 |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 김지수 | 14116 | 2018.09.05 20:39 |
| 9053 |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 이성수 | 12994 | 2018.09.05 15:18 |
| 9052 |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 김병건 | 11728 | 2018.09.05 14:17 |
| 9051 |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1]
|
윤우성 | 12137 | 2018.09.05 14:01 |




정말 열심히 하시는 모습 보시면서 무엇을 하든지 간에 잘 되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
열심히 하신 덕분에 기본반에서도 좋은 결과 내주시니 너무 감사드립니다 :)
항상 앞으로 좋은 일들이 가득하길 바라며, 토스 수업에서 보여주신 열정이라면 무엇이든지 정말 잘 해낼거라 생각합니다 :)
정말 고생하셨어요! 축하드립니다!! ^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