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Say Im 쌤 수업 꼭 들으세요!! (레벨 7 성공했어요!)

박서빈 | 조회 12896
  • 2018.11.09

강남역캠퍼스 [Lv.7+][10일끝장] 토익스피킹 중급 (14시) (수업후 단독 스터디공간 80분 제공) -10/19 개강, 11/1 종강-[11/3 토스 시험 대비반]

수강 후 170점 달성!






원래 작년에 타학원을 다니면서 150 (레벨 6)으로 토스를 마련해놓고

중간에 취직이 되어서 따로 영어에 신경을 못썼었습니다ㅜㅜ


이번에 회사를 그만두고 다시 취준생이 되면서 토스를 다시 해야겠다라는 마음을 먹고

10월 후반부 세이임 선생님 2주 중급반 수업을 듣게 되었어요!


선생님 수업이 정말 너무 재미있어서 한번도 결석없이 수업 들었고

스터디도 꼬박꼬박 참여했습니다ㅎㅎㅎ

여태까지 들었던 많은 선생님들 중에 정말 가장 제 스타일이였어요!!

열정 넘치시고 위트도 넘치시고 확신도 넘치시고!

원래 학원가기 되게 싫어하는데ㅜㅜ

이번 2주동안은 즐거운 마음으로 학원에 갔습니다~!


솔직히... 숙제는 다 끝내지를 못했었어요.

스스로의 의지가 약해서인지 다 끝내지 못하고 가는 날들이 많았지만

그래도 말할 때 만큼은 자신있게 하려고 노력했습니다.


11월에는 토익을 시작하려고 했기에

급한 마음에 수업 끝난 바로 그 주에 토,일 시험을 접수했습니다.

저 스스로 느끼기에는 토요일 시험은 무난하게 나왔지만

앞 부분과 파트 5에서 꽤나 버벅되는 감이 있었고...

일요일 시험은 파트 5에서 마지막에서 쏘리를 시전할 정도로 자괴감에 빠져서 마무리했습니다.


일요일 시험 끝나고 선생님께 오픈 카톡하면서 얼마나 불안하던지ㅜㅜ

그래도 선생님께서 의외로 생각보다 점수가 높게 나올 수 있다고 해주셔서

나름의 희망을 갖고 어제까지 시간을 보냈어요!


그리고 어제!!!!!!!

점수를 확인해보니 170으로 레벨 7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완전히 망했다고 생각했던 일요일 시험도

160으로 레벨 7이 나왔더라구요!


정말 토스 고민하시는 분들...

세이임 선생님 수업 꼭 들으세요ㅜㅜ

완전 재미있으니 두번들으세요 세번들으세요 하고 싶지만!

한번만에 끝내실 수 있을테니.... 한 번만 듣는걸로^^...


저는 지금 레벨8을 노려보기 위해 좀 더 공부를 해볼까하는 나름 행복한 고민 중에 있습니다.

선생님! 정말 다시 한 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Say Im | 2018.11.12 00:00
안녕하세요 세이샘 입니다.

토스 150 을 "개미지옥" 이라고 흔히 하는데, 그 개미지옥을 "정면돌파"로 잘 끝내셨습니다.
파트 5 와 6 는 방향이 중요합니다.
정답으로 가려는 방향이 아닌 회피하려는 방향은 점수를 발목잡게 되는데 /
그런의미에서 우리학생이 얼마나 열심히 연습하셨을지 그려집니다.
누구보다 열심히 공부하셨기 떄문에, 시험보시고나서 불안한 마음이 더 컸을수있어요^^
혹시 진짜 ㅎㅎ 만약에 렙8 을 계획한다면 연락 주시기바랍니다. (오픈카톡)
앞으로 하시는일모두 술술 풀려 나가길 기원합니다.

다시한번 벅찬 후기 감사드립니다.


우리학생 YOU ARE MEANT TO WIN 그냥 이겨라 ( SAY TEACHER)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64 [토익] 850+ 점수보장반. 김윤지/박가은/Rachel 김 선생님. 895->955점으로 졸업합니다. 첨부파일 [3] 김민우 12621 2018.09.06 07:19
9063 [토익] 표희정/양지혜/조해나 선생님-2주 825 1달 855 2달 945! 첨부파일 [4] 김세연 15424 2018.09.06 08:30
9062 [토익] 입문 , 기본 오전반 후기!!!! 첨부파일 [3] 이승현 18467 2018.09.06 08:20
9061 [토익] 7월 오전 기본 종합반 C(심쌤, 한나쌤, 진태쌤) 수강후기 입니다~ 첨부파일 [3] 임혜민 15375 2018.09.06 08:18
9060 [토익] 1달만에 쓸만한점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870) 첨부파일 [3] 김완민 13968 2018.09.06 08:13
9059 [토익] 이상길 선생님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2] 이수민 9182 2018.09.06 07:43
9058 [토익] LC 465 한나쌤 사랑해요 첨부파일 [1] 하상수 14452 2018.09.06 07:30
9057 [토익] 한승태/김동영/레이첼킴 선생님 감사합니다! 965점 후기 첨부파일 [3] 이경묵 11940 2018.09.06 07:09
9056 [토익] 토익 845점 Rachel 김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ㅠ 첨부파일 [1] 이현우 9089 2018.09.06 06:45
9055 [토플] 이원선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233 2018.09.05 20:46
9054 [토플] 선생님...24점떴어요 ㅠㅠ감사합니다 [1] 김지수 14100 2018.09.05 20:39
9053 [오픽] 진리의 클라라..2년전 IM2에서 지금 IH로!!! [1] 이성수 12975 2018.09.05 15:18
9052 [오픽] 7월에 주말반 기본 듣고 한번에 IH 나왔어요! [1] 김병건 11716 2018.09.05 14:17
9051 [오픽] 쓸가 말까 고민하다 씁니다. 첫회 클라라쌤 덕분에 IH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윤우성 12125 2018.09.05 14:01
9050 [오픽] 와 클라라쌤 오픽듣고 첫시험 IH.. 그 스터디 남자조교님도 보시길 첨부파일 [3] 송하정 12911 2018.09.05 11:36
9049 [토플] 첫시험에서 목표 점수 달성하게 도와주신 박보라/Cloud Kim/이수련/송원 T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4] 차미향 16657 2018.09.04 20:27
9048 [오픽] [[OPIc 장종훈선생님]] 기본심화반 첫 시험 IH 후기입니다 [1] 허성기 10865 2018.09.04 15:55
9047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토스후기 첨부파일 [1] 유가람 12309 2018.09.04 12:30
9046 [오픽] 제니차 선생님 수업으로 AL 취득했어요! 첨부파일 [1] 최소담 9497 2018.09.04 11:22
9045 [오픽] 제니차 쌤 오픽 2주 오픽 완성반 듣고 첫 시험 바로 AL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허수연 8746 2018.09.04 01:26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