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Clara 쌤 오픽입문반 10일완성 수강후 IH 달성!!!

황혜련 | 조회 12224
  • 2018.10.31

강남역캠퍼스 [10일완성] 오픽 입문 (13시) (스터디권장) [iBT 실전모의테스트 10/17(수) 18시 진행] -10월 4일 개강, 10월 18일 종강-

수강 후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클쌤~! 종강한지도 2주가 다되어가네요 ㅎㅎ

저는 입문반 10일 완성 오후수업들었었는데 기억하실지 모르겠어요.

마지막에 스벅 블루베리요거트 드렸던 >_<

일단 먼저 감사드려요 ㅎㅎ저 IH받았어요!!


후기보면서 도움 받은 부분도 있어서 별건 없지만 이렇게 후기 게시판에 올리게 되었습니다.

일단 저는 2년전에 토스 Level6 받고 회사다니면서 만료가되어서 퇴사후 다시 오픽을 준비하는 상황이었습니다~!

오픽에대한 지식이 없어서 그냥 무작정 입문반을 들었었는데 지금생각해보면 기본반도 좋았을거같아요.

하지만 목표하던 점수를 받게되어서 후회는 없습니다 ~!


먼저 저는 종강후에 일이있어서 5일뒤에 시험을 봤구요. 해커스에서 모의테스트를 봤었는데 난이도 4-4정도였는데 망했다고 생각을 했었습니다...;;ㅎㅎ

근데 시험볼때는 그래도 5-5를 선택을 했었어요(모 아니면 도)

어쨌든 저는 클쌤이 강조하신 팬시익스프레스가 많은 도움이 되었던거 같습니다. 5-5정도되니까 문제가 정말 그냥 돌발투성이더라구요.

제가 준비한게 무색할정도로 너무너무 예상치 못한 질문들만 나왔습니다^^;

그래도!! 부교재 스크립트랑 표현들, 쌤이 최대한 손짓쓰라하셨던거 정말정말 도움 많이 됐습니다. 특히 손제스쳐!!!!!!!!!!!!!!!!!!!!!!!!!!!

도움이 될까? 싶었는데 저 시험볼때 손이 안내려갔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미드쉐도잉은 많이안했는데 조금 후회됩니다

시험 뿐 아니라 전반적인 제 영어회화 실력을 높일 수 있는 너무 좋은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잘 생각은 안나지만 시험문제를 생각해보면


1-8번  자기소개하고 하이킹/트래킹 주제로 질문


입문반 스크립트에도 있었고 모의테스트에서도 나왔던 질문이다!!했는데 실제 시험에서는 조금 변경되어서 나왔어요(난이도가 높아서그런듯)

보통 어디로 가니? 자주가니? 뭐갖고 가니? 이런걸 예상했지만

자주가는 코스, 그 코스를 추천하는이유, 코스에대한 설명 이런식으로 물어봐서

남산트래킹코스를 좋아한다 이코스는 숨막히는 경치도있고 프레쉬에어~ 이런식으로 계속 설명했었어요 ㅎㅎ

남산 트래킹 코스는 1시간정도 걸리고 보통 친구랑 같이간다

나는 트래킹을 하면서 노래듣는걸 좋아한다

요런식..?(사실 잘 생각이 ㅜ)


그래도 나름 선방했다고 생각해서 난이도 재선택때 5를 선택했습니다

근데이게 왠걸 진짜 문제가 넘어렵고 그야말로 똘발이었습니당 ㅜㅜ


8-15

롤플레이는- 닥터와 약속을 잡아라,질문3-4써서


그래서 나 아프다 그래서 병원을 방문하고싶다 어느시간이 좋니?

사실 나까먹었는데 너네병원 위치가 어디니?

거기 주차장 있니? 


중간중간 내일 좋다고? 어 나도좋아~ 이런식으로 연기를 했습니다.


롤플레이2 - 내가 병원을 못가게되서 상황 설명하고 약속 다시잡아라


급한약속이 생겼다 미안 ㅜ

우리 take a raincheck 하자

 아니면 약속 다시잡자 너가 괜찮은 때로 (위에랑 같은말;;;)

이하 스크립트 동일

중간에 버벅거리고 같은말 두번한 느낌...;;ㅎㅎㅎㅎ하하


그다음에는 주거개선에 대하물어봤는데

주거개선 트랜드 과거랑 비교하라고 그러고... 주거개선할때 어떤게 효과적이고 어떤식으로 하냐고(한문제에 여러질문을 하더라구요) 멘붕 ㅜ

대답은 잘생각안나는데 요즘엔 모든게 다 슬림하고 가볍다 나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서 가구나 여러가지를 구입한다 이런식으로 대답했는데

중간에 굉장히 버벅거리고 대답을 잘 못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ㅜ


어쨌든 시험마치고 나왓 IM3정도 나올거같아서 시험한번 더 볼생각 하고있었는데 조기발표로 29일에 점수를 봤더니 IH여서 너무 기분이 좋앗습니다 ㅎㅎ


최대한 대화하듯이 자연스럽게 했던게 좋았던것 같아요

다들 원하는 점수 다 얻으시길 바라겠습니다

Clara | 2018.11.06 00:10
혜련씨 클라리이에요 네!!!!!!!! 기억해요!!!!!!!!!!
마지막 갑자기 스벅 블루요거트 주셔서 부끄러워하며 아니라고 하다가... 결국 받아서 엄청 엄청 잘 먹었어요 ^^;;;;
점수 잘 나와서 정말 다행이에요!!! 입문반에서 IH라니!!! 정말 뿌듯뿌듯합니다, (힘들다가도 이런 소식 받으면 정말 일 보람되요!!!)

미드쉐도잉도 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그래도 다행이라 생각해요, IH는 정말 높은 점수이니까요!!! 고생헀어요 ♡
이렇게 오픽은 졸업하시지만 그래도 쉐도잉은 꾸준히 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다음에 기회 되실때 우리 AL 고고 하죠!!! 불태워보죠!!! ٩(ˊᗜˋ*)و
이쁘니 소식 전해줘서 너무 고마워요 :)
WISH YOU ALL THE BEST IN THE FUTURE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9023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AL받고싶으신 분~~~ 꼭 보세요!! 첨부파일 [1] 전소영 11486 2018.08.31 16:54
9022 [오픽] 오픽AL받았어요! 첨부파일 [1] 박해선 10821 2018.08.31 10:38
9021 [IELTS] 리스닝/리딩 9.0 Academic 졸업합니다! [2] 천세정 11436 2018.08.31 09:39
9020 [오픽] 장종훈쌤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 그리고 IH달성 후기입니다 ^^ 첨부파일 [1] 안정원 12432 2018.08.30 21:50
9019 [일본어]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1] 김소영 8971 2018.08.30 14:22
9018 [오픽] 클라라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달성!!!!! 첨부파일 [1] 이해원 13156 2018.08.30 14:11
9017 [일본어] 두달만에 이정도까지 배울수 있는수업은 단연코 이 수업뿐이라고 생각합니다!! [1] 이동찬 17303 2018.08.30 13:04
9016 [일본어] 잊고 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1] 이동찬 9872 2018.08.30 12:15
9015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10일완성 수업 듣고 첫 시험에 Lv. 7 받았어요! 첨부파일 [1] 정대혁 9611 2018.08.29 21:28
9014 [토플] 효정쌤 민아쌤 예은 쌤 감사합니다~ [2] 김지혜 11611 2018.08.29 17:39
9013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AL) 첨부파일 [1] 이충현 12386 2018.08.29 17:17
9012 [토플] 오전입문종합 김효정/이민아/이예은선생님들 감사합니다~ [2] 소준형 11225 2018.08.29 02:04
9011 [토플] 아침기초영어종합반 [1] 노유정 10144 2018.08.28 21:35
9010 [토플] 스무스한 첫 토플 스타트 한 것 같아요! [4] 이의천 14790 2018.08.28 20:40
9009 [오픽] 효정쌤강의 3번듣고 첫!시!험! IH 달성!!^^* 말해뭐해~오픽은 무조건 김효정~ 첨부파일 [1] 정선혜 10619 2018.08.28 15:45
9008 [일본어] 일본어 최고의 수업 ! [1] 김영주 8190 2018.08.28 14:10
9007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일본어 수업 [1] 김현아 10984 2018.08.28 14:01
9006 [토익] 1달반 듣고 친 첫 토익 880점! 첨부파일 [2] 변제욱 9161 2018.08.28 01:39
9005 [IELTS] Before 6.5 > After 7.5 [5] 이승열 14941 2018.08.28 00:23
9004 [토플] 종로캠퍼스 토플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3] 이지연 19236 2018.08.27 16:31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