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0.31
- 제목 없음.png ( 29)

안녕하세요 진형쌤 9월 후반부에 수업들었던 김효원입니다^^
그때가 추석연휴가 껴있는 수업이어서 더 공부할 시간이 많이 있었던거 같아요 수업이 월요일날 끝나서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혼자 공부하고 토요일 시험을 보러 갔습니다. 전 그래서 더 좋았던 거 같아요!
저한테 가장 좋았던 것 3가지를 이야기하자면
수업 시간에 녹음하는것! 같이 들어볼때는 민망하지만 시험을 보는듯한 긴장감을 느낄 수 있었어요 또 제가 부족한 부분을 선생님이 바로 피드백해주셔서 빠르게 고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주신 템플릿들이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던거 같아요.
또 제가 이과생이어서 외우는건 젬병인데 선생님의 템플릿은 딱 필요한거만 외우면 되는 거여서 저한테 잘 맞는 공부스타일이었던거 같아요ㅋㅋㅋ
저 같은 분들은 진형쌤 수업 추천합니다. 그리고 그 템플릿들이 만능이여서 어느 문제든 대입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으로 스터디!! 모든분들 스터디 강력히 추천합니다. 특히 토스는 스터디 필수입니다. 시험 볼 때는 개인별로 보는 게 아니고 옆에서 같이 보기때문에 시험보는 기분을 체험할 수 있었고, 또 틀린 부분은 혼자공부하면 찾기 어려운데 팀원들의 빠른 피드백, 혼자 공부할 때 보다 으쌰으쌰하면서 공부 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시험을 2번쳤는데요 솔직히 첫시험은 그냥 모의고사라 라고 생각하고 봤습니다. 그러니깐 덜 떨리더라고요. 끝나고 나서 이정도 말하면 어떤 점수가 나올지 너무 궁금했었는데 바로 LV6 140점이 나왔습니다. 두 번째 시험에는 더 잘봐야한다는 압박감에 너무 떨어서 대답을 할때 어버버거렸는데 그때도 LV6 140점 나왔습니다. 토스 140점을 토익점수로 환산하면 약 785점? 정도였던 거 같아요. 제 토익 실력에 비하면 굉장히 잘 나온거죠~
진형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요~ 모든 수강생 여러분의 목표점수가 나오길 기도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23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AL받고싶으신 분~~~ 꼭 보세요!!
[1]
|
전소영 | 11486 | 2018.08.31 16:54 |
| 9022 |
[오픽]
오픽AL받았어요!
[1]
|
박해선 | 10821 | 2018.08.31 10:38 |
| 9021 | [IELTS] 리스닝/리딩 9.0 Academic 졸업합니다! [2] | 천세정 | 11436 | 2018.08.31 09:39 |
| 9020 |
[오픽]
장종훈쌤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 그리고 IH달성 후기입니다 ^^
[1]
|
안정원 | 12432 | 2018.08.30 21:50 |
| 9019 | [일본어]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1] | 김소영 | 8971 | 2018.08.30 14:22 |
| 9018 |
[오픽]
클라라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달성!!!!!
[1]
|
이해원 | 13156 | 2018.08.30 14:11 |
| 9017 | [일본어] 두달만에 이정도까지 배울수 있는수업은 단연코 이 수업뿐이라고 생각합니다!! [1] | 이동찬 | 17303 | 2018.08.30 13:04 |
| 9016 | [일본어] 잊고 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1] | 이동찬 | 9872 | 2018.08.30 12:15 |
| 9015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10일완성 수업 듣고 첫 시험에 Lv. 7 받았어요!
[1]
|
정대혁 | 9611 | 2018.08.29 21:28 |
| 9014 | [토플] 효정쌤 민아쌤 예은 쌤 감사합니다~ [2] | 김지혜 | 11611 | 2018.08.29 17:39 |
| 9013 |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AL)
[1]
|
이충현 | 12386 | 2018.08.29 17:17 |
| 9012 | [토플] 오전입문종합 김효정/이민아/이예은선생님들 감사합니다~ [2] | 소준형 | 11225 | 2018.08.29 02:04 |
| 9011 | [토플] 아침기초영어종합반 [1] | 노유정 | 10144 | 2018.08.28 21:35 |
| 9010 | [토플] 스무스한 첫 토플 스타트 한 것 같아요! [4] | 이의천 | 14790 | 2018.08.28 20:40 |
| 9009 |
[오픽]
효정쌤강의 3번듣고 첫!시!험! IH 달성!!^^* 말해뭐해~오픽은 무조건 김효정~
[1]
|
정선혜 | 10619 | 2018.08.28 15:45 |
| 9008 | [일본어] 일본어 최고의 수업 ! [1] | 김영주 | 8190 | 2018.08.28 14:10 |
| 9007 |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일본어 수업 [1] | 김현아 | 10984 | 2018.08.28 14:01 |
| 9006 |
[토익]
1달반 듣고 친 첫 토익 880점!
[2]
|
변제욱 | 9161 | 2018.08.28 01:39 |
| 9005 | [IELTS] Before 6.5 > After 7.5 [5] | 이승열 | 14941 | 2018.08.28 00:23 |
| 9004 | [토플] 종로캠퍼스 토플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3] | 이지연 | 19236 | 2018.08.27 16:31 |




첫 시험 성적 나왔을때 연락 줬으면 더 자세히 피드백 드렸을텐데 아까워요 ㅠㅠ
그래도 목표 달성 했으니 정말 다행이에요!!
스터디 하면 으쌰으쌰 공부할 수 있었던 것도 다행이고 ㅎㅎ
후기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