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0.30
강남역캠퍼스 [토요집중] 일본어 초급 스파르타반 上 (10시, 4시간) [소수정예반] (9~10월 연속반)
일본유학을 위해 본격적으로 일본어를 배워보기로 하고 수강한지 2달이 되어 종강을 했네요.
고등학생이라 일본어 학교에서 배운 것도 있고 처음에는 조금 쉬웠지만 가면 갈수록 조금 까다로워졌는데, 설명을 잘하셔서 쉽게 쉽게 이해했던 것 같아요.
쌤이 일본 유학생 출신이시라 교재에서 원어민들이 사용하지 않는 표현이랑 많이 쓰는 표현 구분해준 것도 좋았고,
단어 프린트로 따로 만들어 주시는 것도 좋고, 문법 보충 필요하면 프린트 해주시는 것도 좋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 점은 과제에 1대1 첨삭해주시는 거에요.
과제랑 단어 암기만 해도 기초는 금방 잡히는 것 같아요. 또 질문하는 것도 어렵지 않고 항상 정성스럽게 답변해주시는 것도 그렇고
토요일 4시간이라 힘들기는 했지만 단기에 기초 잡는데 좋은 수업이에요.
그럼 쌤 11월 EJU 반에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23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AL받고싶으신 분~~~ 꼭 보세요!!
[1]
|
전소영 | 11486 | 2018.08.31 16:54 |
| 9022 |
[오픽]
오픽AL받았어요!
[1]
|
박해선 | 10821 | 2018.08.31 10:38 |
| 9021 | [IELTS] 리스닝/리딩 9.0 Academic 졸업합니다! [2] | 천세정 | 11436 | 2018.08.31 09:39 |
| 9020 |
[오픽]
장종훈쌤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 그리고 IH달성 후기입니다 ^^
[1]
|
안정원 | 12432 | 2018.08.30 21:50 |
| 9019 | [일본어]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1] | 김소영 | 8971 | 2018.08.30 14:22 |
| 9018 |
[오픽]
클라라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달성!!!!!
[1]
|
이해원 | 13156 | 2018.08.30 14:11 |
| 9017 | [일본어] 두달만에 이정도까지 배울수 있는수업은 단연코 이 수업뿐이라고 생각합니다!! [1] | 이동찬 | 17303 | 2018.08.30 13:04 |
| 9016 | [일본어] 잊고 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1] | 이동찬 | 9872 | 2018.08.30 12:15 |
| 9015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10일완성 수업 듣고 첫 시험에 Lv. 7 받았어요!
[1]
|
정대혁 | 9611 | 2018.08.29 21:28 |
| 9014 | [토플] 효정쌤 민아쌤 예은 쌤 감사합니다~ [2] | 김지혜 | 11611 | 2018.08.29 17:39 |
| 9013 |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AL)
[1]
|
이충현 | 12386 | 2018.08.29 17:17 |
| 9012 | [토플] 오전입문종합 김효정/이민아/이예은선생님들 감사합니다~ [2] | 소준형 | 11225 | 2018.08.29 02:04 |
| 9011 | [토플] 아침기초영어종합반 [1] | 노유정 | 10144 | 2018.08.28 21:35 |
| 9010 | [토플] 스무스한 첫 토플 스타트 한 것 같아요! [4] | 이의천 | 14790 | 2018.08.28 20:40 |
| 9009 |
[오픽]
효정쌤강의 3번듣고 첫!시!험! IH 달성!!^^* 말해뭐해~오픽은 무조건 김효정~
[1]
|
정선혜 | 10619 | 2018.08.28 15:45 |
| 9008 | [일본어] 일본어 최고의 수업 ! [1] | 김영주 | 8190 | 2018.08.28 14:10 |
| 9007 |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일본어 수업 [1] | 김현아 | 10984 | 2018.08.28 14:01 |
| 9006 |
[토익]
1달반 듣고 친 첫 토익 880점!
[2]
|
변제욱 | 9161 | 2018.08.28 01:39 |
| 9005 | [IELTS] Before 6.5 > After 7.5 [5] | 이승열 | 14941 | 2018.08.28 00:23 |
| 9004 | [토플] 종로캠퍼스 토플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3] | 이지연 | 19236 | 2018.08.27 16:31 |




벌써 2달이 지나서, 기초 스파르타반을 끝내고 11월부터 EJU입문반으로 오게 되다니 시간이 참 빨라용 그치?ㅎㅎ
이렇게 수강후기를 남겨주다니 쌤 넘 감동이에요 고마워요 :)
2달 사이에 우리 영주 실력이 많이 올라서 참 기특하고, 항상 매 수업마다 숙제도 다 해주고 점점 첨삭할 내용이 없어져서
쌤이 항상 놀라고 기뻤어!
두달동안 토요일마다 4시간씩 앉아있느라 고생 많았고, 우리 11월부터 또 화이팅해서 공부하자!
一緒に頑張りましょ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