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23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AL받고싶으신 분~~~ 꼭 보세요!!
[1]
|
전소영 | 11486 | 2018.08.31 16:54 |
| 9022 |
[오픽]
오픽AL받았어요!
[1]
|
박해선 | 10821 | 2018.08.31 10:38 |
| 9021 | [IELTS] 리스닝/리딩 9.0 Academic 졸업합니다! [2] | 천세정 | 11436 | 2018.08.31 09:39 |
| 9020 |
[오픽]
장종훈쌤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 그리고 IH달성 후기입니다 ^^
[1]
|
안정원 | 12432 | 2018.08.30 21:50 |
| 9019 | [일본어]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1] | 김소영 | 8971 | 2018.08.30 14:22 |
| 9018 |
[오픽]
클라라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달성!!!!!
[1]
|
이해원 | 13156 | 2018.08.30 14:11 |
| 9017 | [일본어] 두달만에 이정도까지 배울수 있는수업은 단연코 이 수업뿐이라고 생각합니다!! [1] | 이동찬 | 17303 | 2018.08.30 13:04 |
| 9016 | [일본어] 잊고 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1] | 이동찬 | 9873 | 2018.08.30 12:15 |
| 9015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10일완성 수업 듣고 첫 시험에 Lv. 7 받았어요!
[1]
|
정대혁 | 9611 | 2018.08.29 21:28 |
| 9014 | [토플] 효정쌤 민아쌤 예은 쌤 감사합니다~ [2] | 김지혜 | 11611 | 2018.08.29 17:39 |
| 9013 |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AL)
[1]
|
이충현 | 12387 | 2018.08.29 17:17 |
| 9012 | [토플] 오전입문종합 김효정/이민아/이예은선생님들 감사합니다~ [2] | 소준형 | 11225 | 2018.08.29 02:04 |
| 9011 | [토플] 아침기초영어종합반 [1] | 노유정 | 10144 | 2018.08.28 21:35 |
| 9010 | [토플] 스무스한 첫 토플 스타트 한 것 같아요! [4] | 이의천 | 14790 | 2018.08.28 20:40 |
| 9009 |
[오픽]
효정쌤강의 3번듣고 첫!시!험! IH 달성!!^^* 말해뭐해~오픽은 무조건 김효정~
[1]
|
정선혜 | 10619 | 2018.08.28 15:45 |
| 9008 | [일본어] 일본어 최고의 수업 ! [1] | 김영주 | 8190 | 2018.08.28 14:10 |
| 9007 | [일본어] 김하은 선생님 일본어 수업 [1] | 김현아 | 10984 | 2018.08.28 14:01 |
| 9006 |
[토익]
1달반 듣고 친 첫 토익 880점!
[2]
|
변제욱 | 9161 | 2018.08.28 01:39 |
| 9005 | [IELTS] Before 6.5 > After 7.5 [5] | 이승열 | 14941 | 2018.08.28 00:23 |
| 9004 | [토플] 종로캠퍼스 토플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3] | 이지연 | 19236 | 2018.08.27 16:31 |




짧은 시간에 이렇게 점수가 오르기 쉽지 않은데
정말 열심히 하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서 하시는 일 모두 잘되길 바랍니다!
후기 감사해요 ^^
엄청 쿨하고 멋진 후기 인데요? ㅎㅎ
점수를 보여주고, "믿고 들으라"는 후기, 멋집니다!
짧은 시간 안에 엄청난 점수 향상을 달성하셨네요! 정말 보기 드문 경우랍니다.
얼마나 열심히 하고, 센스있게 강사들의 전략을 따랐을 지 가늠이 됩니다.
앞으로도 그 총명함과 성실함으로 하는 일마다 잘 되기를 바라요~
언제든 영어적인 고민이 있으면 이메일 주시고요,
이렇게 후기 적어줘서 너무 고마워요^^
한마디로 '대박'이군요!
독해점수가 이렇게 오를수있었던건 인기씨가 얼마나 공부를 얼마나 열심히 그리고 '잘' 하셨는지를 반증하는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영어가 쭉 성장하고 모든일에 건승하시길 바랍니다.
소중하고 값진 후기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