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0.29
강남역캠퍼스 아침 정규종합반 B (07시, 2시간) [소수정예]
수강 후 945점 달성!
안녕하세요 지난 여름 정규반 들었던 학생입니다. 10월 14일 셤을 끝으로 드디어 945점으로 토익을 졸업하게 됬습니다!! 쌤들의 열정 덕에 졸업을 하게 된 것 같네요 ㅋㅋㅋ 매일 하루도 안빠지고 듣기를 잘한 것 같습니다. ㅎㅎ 항상 음료수 하나 들고 수업듣던 학생인데 기억하실지 모르겠네요 ㅎㅎ
LC 김윤지 선생님께서 가르쳐주신 방법으로 파트 2 극복을 잘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그 덕에 LC는 안정적으로 고득점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해여 ㅎㅎㅎ
RC 심동혁 선생님이 주신 자료와 알려주신 스킬들이 실전에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처음엔 익숙하지 않았지만, 선생님 교재 풀어나가면서 스킬들을 연습할 수 있어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C part 5 박가은 선생님이 주신 방대한 자료와 문제 정말 하나도 빠짐없이 다보느라 힘들었습니다....ㅋㅋㅋㅋ 그 덕에 전반적인 문법을 확실히 다질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항상 불안불안 하던 part 5 였는데 선생님 교재와 자료, 그리고 적중특강까지 전부 다 공부했답니다. 선생님이 조급해하지 말라는 격려가 큰 힘이 된 것 같아요!
여름에 수강했던 쌤들 수업 덕분에 수업이 종료되고 독학할 때도 안정적으로 공부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27 |
[오픽]
클쌤 수업듣고 IH 받았어요!!!!
[1]
|
김명찬 | 14609 | 2018.09.01 01:38 |
| 9026 | [오픽] 갓존쌤~~!!! ☆★♡♥ (IM2 > IH 후기) [1] | 류혜빈 | 11619 | 2018.08.31 23:42 |
| 9025 |
[토익스피킹]
[Lv. 7] 홍진형 선생님 2주 완성반 후기
[1]
|
김유빈 | 10903 | 2018.08.31 18:25 |
| 9024 | [오픽] 킹짱갓훈 선생님 꼭 들으세요 [1] | 박래광 | 11525 | 2018.08.31 17:44 |
| 9023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AL받고싶으신 분~~~ 꼭 보세요!!
[1]
|
전소영 | 11497 | 2018.08.31 16:54 |
| 9022 |
[오픽]
오픽AL받았어요!
[1]
|
박해선 | 10833 | 2018.08.31 10:38 |
| 9021 | [IELTS] 리스닝/리딩 9.0 Academic 졸업합니다! [2] | 천세정 | 11452 | 2018.08.31 09:39 |
| 9020 |
[오픽]
장종훈쌤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 그리고 IH달성 후기입니다 ^^
[1]
|
안정원 | 12444 | 2018.08.30 21:50 |
| 9019 | [일본어]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1] | 김소영 | 8979 | 2018.08.30 14:22 |
| 9018 |
[오픽]
클라라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달성!!!!!
[1]
|
이해원 | 13164 | 2018.08.30 14:11 |
| 9017 | [일본어] 두달만에 이정도까지 배울수 있는수업은 단연코 이 수업뿐이라고 생각합니다!! [1] | 이동찬 | 17313 | 2018.08.30 13:04 |
| 9016 | [일본어] 잊고 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1] | 이동찬 | 9883 | 2018.08.30 12:15 |
| 9015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10일완성 수업 듣고 첫 시험에 Lv. 7 받았어요!
[1]
|
정대혁 | 9618 | 2018.08.29 21:28 |
| 9014 | [토플] 효정쌤 민아쌤 예은 쌤 감사합니다~ [2] | 김지혜 | 11618 | 2018.08.29 17:39 |
| 9013 |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AL)
[1]
|
이충현 | 12398 | 2018.08.29 17:17 |
| 9012 | [토플] 오전입문종합 김효정/이민아/이예은선생님들 감사합니다~ [2] | 소준형 | 11235 | 2018.08.29 02:04 |
| 9011 | [토플] 아침기초영어종합반 [1] | 노유정 | 10151 | 2018.08.28 21:35 |
| 9010 | [토플] 스무스한 첫 토플 스타트 한 것 같아요! [4] | 이의천 | 14800 | 2018.08.28 20:40 |
| 9009 |
[오픽]
효정쌤강의 3번듣고 첫!시!험! IH 달성!!^^* 말해뭐해~오픽은 무조건 김효정~
[1]
|
정선혜 | 10633 | 2018.08.28 15:45 |
| 9008 | [일본어] 일본어 최고의 수업 ! [1] | 김영주 | 8199 | 2018.08.28 14:10 |




기억납니다^^ 열심히 하셨었죠?
수강이 종료되고 나서 어찌되셨나 궁금했었어요
이렇게 시간이 흐르고 나서까지 잊지 않고 소식 들려줘서 고마워요!
이제 원하던 곳에 자신감있게 지원하실 수 있겠어요!
날씨 쌀쌀한데, 감기 조심하시고,
하시는 모든 일에 행운이 함께 하시길 *^^*
945점!!! 잘하셨어요!!! 그리고 축하 합니다 ^^
당연히 기억하죠! 날씨도 덥고 이른 아침이라 피곤하셨을텐데 고생 많으셨습니다.
신토익 이후 고득점 받기가 조금씩 어려워지고 있는데, 영기씨는 열심히 하셔서 이렇게 최고의 점수를 달성하셨어요!
잊지 않으시고 좋은 소식 전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벌써 시간이 흘러 날씨가 쌀쌀해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늘 건강하시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7월달 여름방학부터 열심히 해서 10월 14일, 2개월 보름만에 945점을 달성하셨네요..
축하합니다. 더운 날씨 속에서도 영기씨의 끈기와 노력이 결실을 본 것 같습니다.
쌀쌀해진 늦가을, 이제 토익 점수를 기반으로 결실을 잘 맺어서 더 좋은 미래를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