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0.28
안녕하세요 종훈쌤~
시험 본지는 이주정도 된것같은데 후기가 좀 많이 늦었네요ㅠ.ㅠ
입도 못떼던 제가 원하던 점수를 얻게 되어서 넘넘 감사한 마음으로 수강 후기 남깁니다!
저는 입문 일요집중반을 4주동안 듣고 시청에서 시험을 치뤘는데요.
시험 들어가기 전부터 끝난 후까지도 엄청 긴장했던 기억이 나네요ㅠ 하지만 수업시간 때 쌤과 함께 배웠던 응강속, 쳇바퀴 스킬을
후회없이 사용했어요!! 떨린 와중에도, 계속 반복해서 배웠던 문장들과 표현들이 신기하게도 기억이 나더라구요~~
특히, 모르는 문제가 나왔을 때 대처하도록 알려주신 조르기 방법ㅎㅎ 정말 많이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거이거 만능이예요>.<
짧은 4번의 수업이였지만, 이 수업을 통해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자신감이 많이 생기게 되었어요!
단순히 시험성적을 얻기 위한 것을 떠나서 제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을 많이 얻고가는 것 같아 넘 만족하고 감사드린다는 말 하고 싶습니다ㅎㅎ
앞으로 더 많이 노력해서 AL 후기로도 또 찾아뵙고 싶네용~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27 |
[오픽]
클쌤 수업듣고 IH 받았어요!!!!
[1]
|
김명찬 | 14609 | 2018.09.01 01:38 |
| 9026 | [오픽] 갓존쌤~~!!! ☆★♡♥ (IM2 > IH 후기) [1] | 류혜빈 | 11619 | 2018.08.31 23:42 |
| 9025 |
[토익스피킹]
[Lv. 7] 홍진형 선생님 2주 완성반 후기
[1]
|
김유빈 | 10903 | 2018.08.31 18:25 |
| 9024 | [오픽] 킹짱갓훈 선생님 꼭 들으세요 [1] | 박래광 | 11525 | 2018.08.31 17:44 |
| 9023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AL받고싶으신 분~~~ 꼭 보세요!!
[1]
|
전소영 | 11497 | 2018.08.31 16:54 |
| 9022 |
[오픽]
오픽AL받았어요!
[1]
|
박해선 | 10833 | 2018.08.31 10:38 |
| 9021 | [IELTS] 리스닝/리딩 9.0 Academic 졸업합니다! [2] | 천세정 | 11452 | 2018.08.31 09:39 |
| 9020 |
[오픽]
장종훈쌤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 그리고 IH달성 후기입니다 ^^
[1]
|
안정원 | 12444 | 2018.08.30 21:50 |
| 9019 | [일본어]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1] | 김소영 | 8979 | 2018.08.30 14:22 |
| 9018 |
[오픽]
클라라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달성!!!!!
[1]
|
이해원 | 13164 | 2018.08.30 14:11 |
| 9017 | [일본어] 두달만에 이정도까지 배울수 있는수업은 단연코 이 수업뿐이라고 생각합니다!! [1] | 이동찬 | 17313 | 2018.08.30 13:04 |
| 9016 | [일본어] 잊고 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1] | 이동찬 | 9883 | 2018.08.30 12:15 |
| 9015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10일완성 수업 듣고 첫 시험에 Lv. 7 받았어요!
[1]
|
정대혁 | 9618 | 2018.08.29 21:28 |
| 9014 | [토플] 효정쌤 민아쌤 예은 쌤 감사합니다~ [2] | 김지혜 | 11618 | 2018.08.29 17:39 |
| 9013 |
[오픽]
클라라쌤 감사합니다(AL)
[1]
|
이충현 | 12398 | 2018.08.29 17:17 |
| 9012 | [토플] 오전입문종합 김효정/이민아/이예은선생님들 감사합니다~ [2] | 소준형 | 11235 | 2018.08.29 02:04 |
| 9011 | [토플] 아침기초영어종합반 [1] | 노유정 | 10151 | 2018.08.28 21:35 |
| 9010 | [토플] 스무스한 첫 토플 스타트 한 것 같아요! [4] | 이의천 | 14800 | 2018.08.28 20:40 |
| 9009 |
[오픽]
효정쌤강의 3번듣고 첫!시!험! IH 달성!!^^* 말해뭐해~오픽은 무조건 김효정~
[1]
|
정선혜 | 10633 | 2018.08.28 15:45 |
| 9008 | [일본어] 일본어 최고의 수업 ! [1] | 김영주 | 8199 | 2018.08.28 14:10 |




목표점수 달성~! 축하축하 드려요 ~!! 가장 좋은 점수는 학생들이 원하는 점수니까요 ^- ^/
그리고 이렇게 후기 써주신다고, 시간까지 내어서 해주어서 너무 고마워요!
덕분에 제가 주말반 학생분들에게, 조금 더 강한 압박과 잔소리를............ :)
원하는 것이 있으면 진짜 계속 도전해봐야해요!
시간이 걸리고, 힘든일들이 있더라도, 꼭 꼭 다른것들 다 신경쓰지말고, !
좋아하는 일에만 집중해서 도전해주세요 :D
전공도 좋으셔서 바로바로 취업을 하시겠지만, 좋아하는 일도 꼭 도전해주세요 아자!!
해커스에 있을테니, 오며가며 좋은소식도 알려주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