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0.28
9월,10월 2개월 완성반으로 6급 합격보장 짠잉 선생님의 수업을 들었는데요!
두달동안 책을 빈틈 없이 꼼꼼히 마무리해주셨고 자료도 매주 빵빵하게 나눠주셔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주말수업인 만큼 시간이 넉넉하지 않아서 4시간 내내 꽉꽉 채워서 수업을 하셨는데
선생님이 학생들에게 최대한 많은걸 열정적으로 알려주려고 하시는게 보여서 감사히 수업을 들었습니다
스스로 6급을 공부했을때는 듣기와 독해 부분은 해왔었지만 작문 부분을 손을 못대서 고민이 많았었는데
선생님이 작문의 첫 발걸음부터 잘 잡아주셔서 좋은 성적을 거둘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매주 작문 숙제를 내주시는데 작문 숙제를 꼼꼼하게 봐주시고 어법상 문맥상 이상한 표현들을 잘 잡아주셨고
또 중국인 원어민 선생님이시다 보니 기존의 교재에서 잘못된 부분들을 바로 잡아주셨어요~
수업준비도 굉장히 열심히 준비하신게 보여서 저 또한 수업 들으면서 열심히 들어야겠구나싶더라구요
필수 어휘와 따페이 성어 등 6급 취득에서 필수적인 부분들을 모두 잡아주시고
또 설명도 알아듣기 쉽고 자세하게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해서 내가 혹시나 못 알아들으면 어떡하지싶으신 분들도 계실텐데
전혀 걱정하실 필요가 없는게 선생님이 단어 같은 경우는 한국어로도 다시 뜻을 말해주시고
성조와 병음 둘다 발음하실때 아나운서처럼 깨끗하고 듣기 좋아서 다른 중국인들도 저렇게 말해주면 얼마나 좋을까싶더라구요
저는 짠잉 선생님의 다른 개설 강좌인 tsc도 들으려고 고려중입니다ㅎㅎ
듣기 독해 작문 파트 모두 방향을 다 알려주시니 선생님이 알려주신 방향대로 따라가면 좋을 결과 있으리라고 확신합니다!
두달 동안 고생많이 하신 짠잉 선생님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33 | [토플] Cloud Kim 선생님 감사합니다! LC 18 > 25 [1] | 김아연 | 11997 | 2018.09.03 01:19 |
| 9032 |
[오픽]
그 50명중의 한명이 제가 될줄이야....ㅎ...잘 대처하고 나왔습니다!!
[1]
|
이남화 | 15646 | 2018.09.01 20:32 |
| 9031 |
[토익]
590->825 감사합니다!
[3]
|
양웅빈 | 16760 | 2018.09.01 19:50 |
| 9030 | [오픽] 클라라쌤 = AL !! [1] | 나혜성 | 12555 | 2018.09.01 16:13 |
| 9029 |
[오픽]
종훈쌤 오픽과 함께한 1달
[2]
|
이강희 | 11556 | 2018.09.01 14:25 |
| 9028 | [토익스피킹] 인생 첫토스, 세이임쌤 기본반 Lv.6 한방에 패스했어요! [1] | 길예람 | 10911 | 2018.09.01 02:44 |
| 9027 |
[오픽]
클쌤 수업듣고 IH 받았어요!!!!
[1]
|
김명찬 | 14624 | 2018.09.01 01:38 |
| 9026 | [오픽] 갓존쌤~~!!! ☆★♡♥ (IM2 > IH 후기) [1] | 류혜빈 | 11637 | 2018.08.31 23:42 |
| 9025 |
[토익스피킹]
[Lv. 7] 홍진형 선생님 2주 완성반 후기
[1]
|
김유빈 | 10918 | 2018.08.31 18:25 |
| 9024 | [오픽] 킹짱갓훈 선생님 꼭 들으세요 [1] | 박래광 | 11541 | 2018.08.31 17:44 |
| 9023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AL받고싶으신 분~~~ 꼭 보세요!!
[1]
|
전소영 | 11513 | 2018.08.31 16:54 |
| 9022 |
[오픽]
오픽AL받았어요!
[1]
|
박해선 | 10848 | 2018.08.31 10:38 |
| 9021 | [IELTS] 리스닝/리딩 9.0 Academic 졸업합니다! [2] | 천세정 | 11472 | 2018.08.31 09:39 |
| 9020 |
[오픽]
장종훈쌤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 그리고 IH달성 후기입니다 ^^
[1]
|
안정원 | 12454 | 2018.08.30 21:50 |
| 9019 | [일본어]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1] | 김소영 | 8990 | 2018.08.30 14:22 |
| 9018 |
[오픽]
클라라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달성!!!!!
[1]
|
이해원 | 13185 | 2018.08.30 14:11 |
| 9017 | [일본어] 두달만에 이정도까지 배울수 있는수업은 단연코 이 수업뿐이라고 생각합니다!! [1] | 이동찬 | 17329 | 2018.08.30 13:04 |
| 9016 | [일본어] 잊고 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1] | 이동찬 | 9893 | 2018.08.30 12:15 |
| 9015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10일완성 수업 듣고 첫 시험에 Lv. 7 받았어요!
[1]
|
정대혁 | 9633 | 2018.08.29 21:28 |
| 9014 | [토플] 효정쌤 민아쌤 예은 쌤 감사합니다~ [2] | 김지혜 | 11633 | 2018.08.29 17:39 |




두달 동안 많이 수고하셨습니다. 클래스애서 너무 열심히 공부하셔서 중국어 실력은 진짜 늘었습니다!!!
나중에 HSK6급 시험을 보고 꼭 합격할 수 있습니다! :)
내 다른 개설 강좌를 듣고 싶으다면 해커스로 다시 찾아와 주세요. 환영합니다!^^
你好,강지연同学。
两个月辛苦了。通过这段时间的学习,你的汉语水平有了很大的提高,特别是作文部分哦!
你一定能通过6级考试的!:)别担心~~
如果你想参加别的课程,欢迎你再来해커스哦!^^
加油加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