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10.27
대구캠퍼스 850+ 원킬토익 주말 오전 실전종합반(10시, 200분, 토요집중) [2개월 완성]
수강 후 955점 달성!

RC 지종섭 선생님
저는 9월 개강과 동시에 9월 10월 안에 950 이상을 받는 것을 목표로 세웠습니다. 2년 전에 구토익을 마지막으로 영어 공부는 손을 놓았던지라 고민이 많았습니다. 사실 영어는 매일 꾸준히 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학교 수업 일정과 도저히 맞지 않아 주말 반을 택했습니다. 하지만 걱정은 첫 수업시간에 사라졌습니다.
지종섭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 part 5,6 부분에서 어떻게 문장을 독해해야하고, 무엇이 중요한 부분인지 수업만 잘 들어도 확실하게 정리가 되더라구요. 선생님 수업을 들으면 영어는 더 이상 뭉뚱그려진, 애매한 것이 아닙니다. 선생님은 문법 개념을 간단히 공식화시켜서 가르쳐 주십니다. 아마 시중 문제집을 사서 독학했더라면 엄청 오래 걸릴 토익 공부시간을 효율적으로 단축시켜 주셨습니다. 특히 주중에 풀 수 있는 좋은 자료들을 제공해 주셨는데, 매일 분량을 나누어 정해진 시간에 꾸준히 풀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이 있다면, 복습을 조금 더 열심히 했었더라면 더 고득점이 나오지 않았었나 싶습니다. part 7 역시 자료를 제공해 주셨고 그것을 열심히 풀었습니다. 수업시간에 다른 학생분들이 틀린 부분을 선생님께 말씀드리고 근거를 찾아 주시며 함께 독해를 도와주는 수업을 통해 part7 불안감을 줄였습니다. 지종섭 선생님 수업을 집중해서 듣고, 매일 꾸준히 복습하고 숙제를 매일 한다면 분명 RC만점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LC 임지선 선생님
저는 난생 처음 엘씨 만점을 받게 되었는데요.LC 수업도 처음 들어보았습니다. 구토익때는 독학으로 480 이상을 넘기기 어려웠습니다. LC 임지선 선생님께서는 쉐도윙 공부법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처음에 선생님이 쉐도윙 시범을 보이실 때는 과연 제가 저렇게 할 수 있을까? 하는 의구심이 들었습니다. 수업시간에 선생님께서 안 들린다고 바로 답지를 보지 않고 들릴 때까지 반복해서 특정 부분을 듣게끔 훈련을 시켜 주셨는데요, 주중에 매일 40분-1시간씩 LC 쉐도윙을 하면서 같은 방법으로 공부했습니다. 처음엔 잘 안들리다가 어느 순간부터 잘 들리게 되었습니다. LC는 문제 접근법과 집중력, 그리고 당연하겠지만 연습이 중요한 것 같습니다. 독학을 했더라면 쉽게 만점을 받지 못했을 텐데, 임지선 선생님이 주신 자료로 주중에 매일 꾸준히 학습한 결과 만점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LC 문제에서 자주 나오는 표현과 문항에 등장하는 동의어, 각 발음별 연음에 대해서 잘 가르쳐 주신 덕분에 LC 풀이의 확실한 방법을 터득하였습니다.
ps.시험기간 때문에 후기가 너무 늦었습니다.ㅜㅜ선생님들 모두 너무 감사드려요!!♥주변인들에게 많이 추천하고 있는데 이미 소문이 자자하더라구요ㅎㅎ한달동안 잘 배웠습니당! 또 하게 되어도 선생님들 수업 듣고싶어용 ヾ(*´∀`*)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9033 | [토플] Cloud Kim 선생님 감사합니다! LC 18 > 25 [1] | 김아연 | 11997 | 2018.09.03 01:19 |
| 9032 |
[오픽]
그 50명중의 한명이 제가 될줄이야....ㅎ...잘 대처하고 나왔습니다!!
[1]
|
이남화 | 15647 | 2018.09.01 20:32 |
| 9031 |
[토익]
590->825 감사합니다!
[3]
|
양웅빈 | 16761 | 2018.09.01 19:50 |
| 9030 | [오픽] 클라라쌤 = AL !! [1] | 나혜성 | 12555 | 2018.09.01 16:13 |
| 9029 |
[오픽]
종훈쌤 오픽과 함께한 1달
[2]
|
이강희 | 11558 | 2018.09.01 14:25 |
| 9028 | [토익스피킹] 인생 첫토스, 세이임쌤 기본반 Lv.6 한방에 패스했어요! [1] | 길예람 | 10912 | 2018.09.01 02:44 |
| 9027 |
[오픽]
클쌤 수업듣고 IH 받았어요!!!!
[1]
|
김명찬 | 14626 | 2018.09.01 01:38 |
| 9026 | [오픽] 갓존쌤~~!!! ☆★♡♥ (IM2 > IH 후기) [1] | 류혜빈 | 11637 | 2018.08.31 23:42 |
| 9025 |
[토익스피킹]
[Lv. 7] 홍진형 선생님 2주 완성반 후기
[1]
|
김유빈 | 10920 | 2018.08.31 18:25 |
| 9024 | [오픽] 킹짱갓훈 선생님 꼭 들으세요 [1] | 박래광 | 11543 | 2018.08.31 17:44 |
| 9023 |
[오픽]
[OPIc 장종훈 선생님] AL받고싶으신 분~~~ 꼭 보세요!!
[1]
|
전소영 | 11515 | 2018.08.31 16:54 |
| 9022 |
[오픽]
오픽AL받았어요!
[1]
|
박해선 | 10850 | 2018.08.31 10:38 |
| 9021 | [IELTS] 리스닝/리딩 9.0 Academic 졸업합니다! [2] | 천세정 | 11472 | 2018.08.31 09:39 |
| 9020 |
[오픽]
장종훈쌤 오픽 주말 기본반 수강, 그리고 IH달성 후기입니다 ^^
[1]
|
안정원 | 12455 | 2018.08.30 21:50 |
| 9019 | [일본어] 일본어가 낯설어 시작이 두렵다면! [1] | 김소영 | 8990 | 2018.08.30 14:22 |
| 9018 |
[오픽]
클라라쌤 수업듣고 한번에 AL 달성!!!!!
[1]
|
이해원 | 13185 | 2018.08.30 14:11 |
| 9017 | [일본어] 두달만에 이정도까지 배울수 있는수업은 단연코 이 수업뿐이라고 생각합니다!! [1] | 이동찬 | 17329 | 2018.08.30 13:04 |
| 9016 | [일본어] 잊고 있던 일본어의 기초를 다시 다질수있는 계기가 되었어요!! [1] | 이동찬 | 9893 | 2018.08.30 12:15 |
| 9015 |
[토익스피킹]
제니차 쌤 10일완성 수업 듣고 첫 시험에 Lv. 7 받았어요!
[1]
|
정대혁 | 9635 | 2018.08.29 21:28 |
| 9014 | [토플] 효정쌤 민아쌤 예은 쌤 감사합니다~ [2] | 김지혜 | 11633 | 2018.08.29 17:39 |




정연양~~~~ 목표점수 맞죠? 목표점수 달성 쏘 마치 축하드립니다.
후기도 이렇게 예쁘게 적어주시다니~ 감동일 따름이얌~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소문이 이미 자자 하더라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많이 추천해주삼~ ^^
2년만에 다시 공부했다더니, 공백이 무색한 점수~~ 축하해용!!!
중간고사에 한국사 시험에, 시험의 연속이였네! 그래도 하나 하나 잘 끝내는 모습이 대견ㅠㅜ
주말에 4시간씩 힘들었을텐데, 평일에 숙제로 알씨도 풀고 쉐도잉까지 했다니,
성적을 떠나서 그 노력에 박수!!!! 우린 너으 노력에 거들었을뿐~~~
새벽부터 기분 좋은 점수였겠넹, 앞으로도 하는 공부 잘 되길 늘 응원할께!
이제 주말에 푹쫌 쉬고 : ) 리프레쉬해서 다시 화이팅!
(점심먹고왔더니 기분좋은 후기로 나도 급 리프뤠쉬ㅋㅋㅋㅋㅋㅋ)
일상 화이팅하쟈아♥ 늘 힘!!!!! 또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