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종로캠퍼스 어벤져스 오전 실전 문제풀이반 (1000제 2, 09시, 2시간) [8월 26일(일) 토익시험 2주 대비반 - 8월 13일(월) 개강 / 24일(금) 종강]
수강 후 985점 달성!
이상길, 선생님 어벤져스 반으로 7월 정규, 8월 실전반 수강한 학생입니다!
제가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아야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두 선생님 덕분에 홀가분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저는 수능 때 영어 공부한 이후로 5년 반 정도 영어 공부를 안 해서 문법이나 어휘 등을 많이 잊어버린 상태였어요.
그런데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아야해서 7월에 처음 정규반을 들을지 실전반을 들을지 많이 고민하다가 그래도 기본이 중요할 거 같아서 정규반을 선택해서 들었는데 정말 잘한 선택 같아요! 정규반이라고 해서 목표 점수를 낮게 잡고 가르쳐주시는 게 아니라 기본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니까 영어 공부를 오래 안 하셨던 분들은 정규반 먼저 수강하는 것을 추천해요~ 저는 정규반에서 기본 개념을 먼저 잡고 8월에 실전반에서 좀 더 구체적인 시험스킬이나 시간 분배법 등을 알려주셔서 가장 좋은 커리큘럼으로 공부한 것 같아요ㅎㅎ (물론 정규반에서도 시험 스킬을 많이 알려주시지만 실전반에서 좀 더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는 것 같았어요!)
LC 선생님 강의 듣고 공부에 왕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토익 점수의 왕도는 확실히 있다고 느꼈어요.
가르쳐주시는 것들에 대해서 정말 의심하지 않고 차근차근 적용하다보면 안정적으로 점수가 나옵니다!
세 번 시험 본 것 모두 LC는 만점이 나왔는데 정말 다 들려서 만점 받은 게 아니에요. 정말 의심하지 말고 하라는 대로 따라하면 훨씬 쉽게 답을 찾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알려주시는 공식들을 적용하다보면 하나하나 다 집중해서 들어서 푸는 것보다 훨씬 피로가 적게 쌓여요.
2시간 동안 문제를 풀다보면 점점 피로해지는데 LC에서 최대한 피로도를 줄여서 마무리해야 RC에서도 잘 집중할 수 있어요~!
공식 적용 안 해도 풀 수 있겠는데?라는 생각이 들어도 그런 문제만 있는 게 아닐 뿐더러 한 문제 한 문제에서 아낀 에너지들이 나중에 RC 풀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당
꼭 알려주는 공식들 잘 적용해서 RC까지 잘 집중해서 푸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수업 중간중간에 선생님이 힘내라고 해주시는 조언들이 정말 마음에 많이 와닿았어요ㅠㅠ 공부만 배운 게 아니라 마음도 많이 위로받은 거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ㅎㅎ!
RC 이상길 선생님 강의는 정말 깔끔해요! 선생님이 말씀을 잘 하시기도 하고 수업 듣다보면 수년간 쌓아오신 내공이 보여요.
문법, 어휘를 정말 많이 까먹었었는데 덕분에 단기간에 끌어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시간관리방법은 꿀팁이에요!
알려주신 시간 관리 방법대로 하니까 시험 문제를 풀 때 시간이 모자를까봐 걱정하는 마음 없이 문제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시험 보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많이 말해주시는데 정말 맞는 말이에요! 저는 7월 정규반을 수강하면서 7월 중순 시험은 몸이 아파서 응시하지 못했었는데 그 때 응시했으면 더 빨리 점수를 올릴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영어 실력이 올라서 점수가 오르는 것 뿐만 아니라 시험을 쳐보면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보기의 패턴?들을 자기 나름대로 파악하면서 애초에 지문을 읽을 때부터 집중해야 할 부분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도 마음적으로도 훨씬 여유가 생기게 되고 점수 상승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수업자료가 정말 좋아요~ 수업 열심히 출석해서 나눠주신 자료만 공부해도 나머지 공부 그 이상이에요!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부할 수 있는 기간이 짧고 토익이 처음이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빠른 길로 안내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의심하지 말고 선생님이 알려주는대로 따라하셔서 차근차근 올리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68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46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01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2993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39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45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78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55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24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14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14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76 | 2018.07.16 00:30 |
| 8733 |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 박준호 | 19476 | 2018.07.15 23:45 |
| 8732 |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
권나연 | 19793 | 2018.07.15 17:13 |
| 8731 |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2]
|
배유빈 | 11622 | 2018.07.15 01:42 |
| 8730 |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2] | 최은호 | 13269 | 2018.07.14 20:28 |
| 8729 |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1]
|
이주용 | 11855 | 2018.07.14 00:15 |
| 872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
이주용 | 14384 | 2018.07.14 00:00 |
| 8727 |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1]
|
우정기 | 11703 | 2018.07.13 21:12 |
| 8726 |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2]
|
고우령 | 12390 | 2018.07.13 18:22 |




정말 축하드립니다.
튼튼한 기본기가 있었기에 이렇게 짧은 시간내에 훌륭한 점수를 얻으실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2달 동안 공부만 한다는것 쉽지 않은 일입니다.
확실한 목표
굳은 의지
좋은 자료
그리고 시험장에서의 제대로된 실력발휘 등이 모두 결합이 되어야지 이런 훌륭한 점수가 나오는데
혜린님은 모든것을 다 갖추고 계신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이 토익점수를 발판으로 이제 정말 하고 싶은 일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
이거 정말 맞는 말이에요~
들으면서 푸는 LC 시험의 경우
상황에 따라서는 RC보다 훨씬 피로하거든요~
그런데 앞의 LC에서 이렇게 피곤해지면
RC의 집중력이 확 망가지죠~
써 주신 후기만 봐도
얼마나 수업시간에 집중하셨는지
그래서 배워가는 모든 것들을 내것으로 만드셨는지
알것 같습니다~
이런 노력이 빛나는 점수를 만들어 준것 같네요~
유난히도 더운 올 여름이었는데~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이 열정으로
무엇을 준비하시든
뭐든지 다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
정성스런 수강후기도 정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