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이상길 선생님 반 수강하고 985점 받았습니다!!

김혜린 | 조회 11927
  • 2018.09.07

종로캠퍼스 어벤져스 오전 실전 문제풀이반 (1000제 2, 09시, 2시간) [8월 26일(일) 토익시험 2주 대비반 - 8월 13일(월) 개강 / 24일(금) 종강]

수강 후 985점 달성!



이상길, 선생님 어벤져스 반으로 7월 정규, 8월 실전반 수강한 학생입니다!

제가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아야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두 선생님 덕분에 홀가분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

저는 수능 때 영어 공부한 이후로 5년 반 정도 영어 공부를 안 해서 문법이나 어휘 등을 많이 잊어버린 상태였어요.

그런데 단기간에 고득점을 받아야해서 7월에 처음 정규반을 들을지 실전반을 들을지 많이 고민하다가 그래도 기본이 중요할 거 같아서 정규반을 선택해서 들었는데 정말 잘한 선택 같아요! 정규반이라고 해서 목표 점수를 낮게 잡고 가르쳐주시는 게 아니라 기본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시니까 영어 공부를 오래 안 하셨던 분들은 정규반 먼저 수강하는 것을 추천해요~ 저는 정규반에서 기본 개념을 먼저 잡고 8월에 실전반에서 좀 더 구체적인 시험스킬이나 시간 분배법 등을 알려주셔서 가장 좋은 커리큘럼으로 공부한 것 같아요ㅎㅎ (물론 정규반에서도 시험 스킬을 많이 알려주시지만 실전반에서 좀 더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는 것 같았어요!)



LC 선생님 강의 듣고 공부에 왕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토익 점수의 왕도는 확실히 있다고 느꼈어요.

가르쳐주시는 것들에 대해서 정말 의심하지 않고 차근차근 적용하다보면 안정적으로 점수가 나옵니다!

세 번 시험 본 것 모두 LC는 만점이 나왔는데 정말 다 들려서 만점 받은 게 아니에요. 정말 의심하지 말고 하라는 대로 따라하면 훨씬 쉽게 답을 찾을 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알려주시는 공식들을 적용하다보면 하나하나 다 집중해서 들어서 푸는 것보다 훨씬 피로가 적게 쌓여요.

2시간 동안 문제를 풀다보면 점점 피로해지는데 LC에서 최대한 피로도를 줄여서 마무리해야 RC에서도 잘 집중할 수 있어요~!

공식 적용 안 해도 풀 수 있겠는데?라는 생각이 들어도 그런 문제만 있는 게 아닐 뿐더러 한 문제 한 문제에서 아낀 에너지들이 나중에 RC 풀 때 많은 도움이 됩니당

꼭 알려주는 공식들 잘 적용해서 RC까지 잘 집중해서 푸시면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수업 중간중간에 선생님이 힘내라고 해주시는 조언들이 정말 마음에 많이 와닿았어요ㅠㅠ 공부만 배운 게 아니라 마음도 많이 위로받은 거 같아요..

정말 감사합니다 선생님ㅎㅎ!



RC 이상길 선생님 강의는 정말 깔끔해요! 선생님이 말씀을 잘 하시기도 하고 수업 듣다보면 수년간 쌓아오신 내공이 보여요.

문법, 어휘를 정말 많이 까먹었었는데 덕분에 단기간에 끌어올 수 있었어요. 그리고 정말 시간관리방법은 꿀팁이에요!

알려주신 시간 관리 방법대로 하니까 시험 문제를 풀 때 시간이 모자를까봐 걱정하는 마음 없이 문제에만 집중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시험 보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많이 말해주시는데 정말 맞는 말이에요! 저는 7월 정규반을 수강하면서 7월 중순 시험은 몸이 아파서 응시하지 못했었는데 그 때 응시했으면 더 빨리 점수를 올릴 수 있었을 것 같아요

영어 실력이 올라서 점수가 오르는 것 뿐만 아니라 시험을 쳐보면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보기의 패턴?들을 자기 나름대로 파악하면서 애초에 지문을 읽을 때부터 집중해야 할 부분에 집중할 수 있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도 마음적으로도 훨씬 여유가 생기게 되고 점수 상승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수업자료가 정말 좋아요~ 수업 열심히 출석해서 나눠주신 자료만 공부해도 나머지 공부 그 이상이에요! 잘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부할 수 있는 기간이 짧고 토익이 처음이어서 걱정이 많았는데 빠른 길로 안내해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다른 분들도 의심하지 말고 선생님이 알려주는대로 따라하셔서 차근차근 올리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이상길T | 2018.09.08 09:18
혜린님!!!

정말 축하드립니다.

튼튼한 기본기가 있었기에 이렇게 짧은 시간내에 훌륭한 점수를 얻으실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사실 2달 동안 공부만 한다는것 쉽지 않은 일입니다.

확실한 목표
굳은 의지
좋은 자료

그리고 시험장에서의 제대로된 실력발휘 등이 모두 결합이 되어야지 이런 훌륭한 점수가 나오는데

혜린님은 모든것을 다 갖추고 계신것 같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리고

이 토익점수를 발판으로 이제 정말 하고 싶은 일 열심히 하시기 바랍니다.

수강후기 감사합니다. ^^
김진영T | 2018.09.08 10:02
LC에서의 피로도 !

이거 정말 맞는 말이에요~

들으면서 푸는 LC 시험의 경우
상황에 따라서는 RC보다 훨씬 피로하거든요~

그런데 앞의 LC에서 이렇게 피곤해지면
RC의 집중력이 확 망가지죠~


써 주신 후기만 봐도
얼마나 수업시간에 집중하셨는지
그래서 배워가는 모든 것들을 내것으로 만드셨는지
알것 같습니다~

이런 노력이 빛나는 점수를 만들어 준것 같네요~

유난히도 더운 올 여름이었는데~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앞으로도 이 열정으로
무엇을 준비하시든
뭐든지 다 승승장구하시길 응원합니다!!!


정성스런 수강후기도 정말 감사드려요!!!!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45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첨부파일 [1] 권종익 13068 2018.07.19 16:55
8744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영현 10946 2018.07.19 14:22
8743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안관수 12601 2018.07.19 14:00
8742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첨부파일 [1] 문만재 12993 2018.07.19 13:23
8741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이민수 17039 2018.07.18 23:00
8740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임종인 14045 2018.07.18 14:21
8739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첨부파일 [1] 유민수 12878 2018.07.17 14:14
8738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첨부파일 [3] 주영재 14355 2018.07.16 16:22
8737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1] 서재현 16524 2018.07.16 15:04
8736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권한솔 12114 2018.07.16 14:46
8735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첨부파일 [1] 유창 13714 2018.07.16 00:57
8734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3] 허수연 16176 2018.07.16 00:30
8733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박준호 19476 2018.07.15 23:45
8732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7] 권나연 19793 2018.07.15 17:13
8731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첨부파일 [2] 배유빈 11622 2018.07.15 01:42
8730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2] 최은호 13269 2018.07.14 20:28
8729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첨부파일 [1] 이주용 11855 2018.07.14 00:15
8728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3] 이주용 14384 2018.07.14 00:00
8727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첨부파일 [1] 우정기 11703 2018.07.13 21:12
8726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첨부파일 [2] 고우령 12390 2018.07.13 18:22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