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클라라쌤 10일 완성 중고급반

이렇게 말하기는 조금 그렇지만,,,
공부 넘나 안해서 시험 전날까지 아무것도 안하면서 불안해 하고 있었습니다,,,
게을러 터져서 스터디도 안하고,,,,음성파일도 50개 밖에 못했는데,,,
대신 미드쉐도잉이 너무 재밌어서 클쌤 멘트까지 쉐도잉 했어요^^7
시험문제 하이킹, 해외여행 나왔구
해변가기도 childhood때 다녀온 경험 이야기 하라고...
((에바 넌...그 시절을 기억해./....?))
돌발이 gather이나 celebration에 대해서 였는데 family gathering의 늪에 빠져버려서
그것만 주구장창 얘기했습니다.
아니 근데 돌발이 초반에 나오니까 너무 당황해서 말이 안나오더라구요ㅠㅠㅜㅠㅜ
그래서 진짜 정성스러운 헛소리만 하다가
후반되니 마음이 좀 풀려서 완전 프리토킹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
facny expression도 생각나는 것만 하다 보니 너무 어색하게 끼워맞추게 되더라구욬ㅋㅋㅋㅋㅋㅋ
누가봐도 이 표현 준비한것처럼ㅋㅋㅋㅋㅋㅋㅋ
초반게 너무 크게 X싼거 같아 '아 이건 무조건 두번째 시험 가야한다' 싶었는데
해내고 말았습니다히히하ㅏ하핰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클쌤수업 선택한게 신의 한수였어요@!!!!
여러분 클라라 오픽은 과학입니다^^7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85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61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71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209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31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200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9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6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7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1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26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2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73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70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901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80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4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42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39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98 | 2018.07.16 00:30 |




YO MAN!!! IH!!! WOW!!! 이리 잘 받다니 ㅠ 이번 방학달 학생분들이 다 열심히 해주셔서 점수 소식 많이 들려 너무 기뻐요 (⁎˃ᆺ˂)
공부를....너무...많이 안 했다고......................흠흠........ 그...그렇지만 잘 나왔으니!! 분명 그래도 녹음파일 50개 해주셨고 미드쉐도잉까지 했으니 잘하셨어요 :D
그리고 이렇게 소식 전해줘서 고맙고 마지막 멘트 너무 귀엽고 감사해요 ♥
앞으로 과학이 되도록 꼭 노력할께요, 이쁘니 이 점수와 함께 꽃길만 걷게 되길 응원하겠습니다 •'-'•)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