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원래 해외 거주 경험도 영어권 국가에서는 없었고, 다른 국가에서 외국인들이랑 몇번 놀면서 대화해본게 끝이었습니다.
토스나 스피킹 관련 공부도 따로 이전에 한적 없었구요!ㅠㅠ
곧 하반기 시즌이라 준비해야해서 부랴부랴 10일완성반으로 등록했습니다
1. 공부방법
수업시간에 나눠주시는 프린트랑 외워야 하는 부분들은 키워드만 기억하면 대부분 맥락이 기억날 정도로 외웠구요
수업 외에는 스터디때 녹음하는 것 열심히 했습니다! 최대한 외워서 하려고 노력했고 발음도 제니차 선생님꺼 몇번 따라읽고
최대한 비슷한 억양과 발음으로 하려고 노력했구용! 필수로 외워야 하는 것 외의 부분은 수강 끝나고
혼자서 정리할때, 대부분 지문들은 한번이라도 프리로 대답해 봤고, 어떻게 짜집기 해서 해야겠다란 생각이나
각각 지문 정리같은것은 따로 했습니다! 스크립트 외운 거에서 혹시긴장해서 기억안날까봐 외운 지문도 내 느낌대로 소화하려고 많이 말해봤습니당
2. 시험 문제
사실 시험 문제가 잘 기억이 안나는게 저는 바로 돌발이 나와서 처음부터 너무 긴장했고
*실수*를 했어요 ㅠㅠ 그래서 시험치고 멘붕이었는데, 더블클릭을 해버려서 질문 하나를 답을 못하고 넘어갔습니다....
그래서 다시 쳐야하나 했는데 성적이 잘나와서 다행이에요.. 다들 조심하시길... 6번문제에서 그래서 긴장한채로 시험을 쳐서
질문들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ㅠ
기억에 남는 질문은 해외여행시 사람들이 제일 걱정하는 것, 카페에서 기억에 남는 경험, 국내 여행, 집에 혼자 여가를 보낼 때
영화 보기 전후에 하는일! 이렇게가 기억이 납니다.
3. 팁
시험 칠 때, 정말 내가 영어 천재다 라는 생각으로 치시는게 좋을거같아요 전 정말 억양이나 발음도 최대한 그렇게 하고 자연스럽게 하려고
했습니다 옆에 시험 치시는 분들있어서 좀 부끄럽긴 했지만 당당하게 했어요
주시는 프린트 필수는 어느정도 외우셔야 다른 돌발이 나왔을 때도 가져와서 사용하는게 도움이 많이 되는 것같아요!
소리내서 많이 읽어보세요~~!!
흡 ㅠ 첫 시험에 실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이런 성적을 받게 해주셔서 제니차쌤께 넘 감사하구요
모두 열심히 하셔서 파이팅입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186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11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168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63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36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79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57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10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03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47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52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88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60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32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25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20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82 | 2018.07.16 00:30 |
| 8733 |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 박준호 | 19482 | 2018.07.15 23:45 |
| 8732 |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
권나연 | 19804 | 2018.07.15 17:13 |
| 8731 |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2]
|
배유빈 | 11631 | 2018.07.15 01:42 |




한 문제 실수로 더블클릭 해서 걱정을 많이 해서 제가 괜찮을 수도 있다고 말씀 드렸었는데
역시 오픽은 전체적인 걸 보는 시험이라 전체적으로 퍼포먼스가 너무 좋았기에!!
첫시험에 뙇!! AL를 받으 실 수있었던 것 같아요!! 정말 축하드려요
앞으로 더더 좋은 소식들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