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듣기 74 독해62 쓰기60 총합196
안녕하세요 저는 7월 월,수,금반 수업을 들었던 이선주 학생입니다.
지난 1월 해커스 김동한쌤 수업을 듣고 hsk5급을 취득한후 중국어학연수를 마치고 6월에 돌아오자마자
7월 연승민쌤 수업을 신청하여 6급 공부를 시작했습니다. 5급이랑 6급 시험 유형이 너무 다르고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막막했는데 연승민쌤 수업을 들으면서 조금씩 감을 잡고 한자 공부를 했습니다. 억지로 단어를 외우기보단 한자의 뜻을 알고
해석하다보니 의외로 해석이 잘되기도 했습니다. 짧은 시간에 공부하기도 했고 고득점을 노리고 시험을 본것이 아니라
합격선을 겨우 넘은 점수이지만 저는 합격으로 만족합니다^^
연승민쌤이 항상 강조하셨던 말씀 잊지 않고 중국어 공부 앞으로도 계속 해나가겠습니다!!!
듣기는 생각만큼 그대로 단어가 들리지 않아서 푸는데 조금 어려웠고 한 지문은 아예 못들어서 찍기도 했습니다ㅠㅠ
독해는 선생님 말씀대로2-3-4-1부분 이순서대로 풀었습니다. 모의고사 풀때는 시간분배가 나름 괜찮았는데 막상 시험장에 가니 시간이 부족하여
1부분은 거의.....몇문제 못보고...ㅎㅎ 제일 문제 였던것이 쓰기파트였는데 사실 쓰기파트는 선생님과 수업시간에 연습했던것이 다여서 제대로 준비도
못하고 가서 많이 걱정이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10분동안 읽고 이해하는데에 시간을 다써서 생각나는대로 쓰다보니 200자 조금 넘게 썼습니다ㅠㅠ
제가 운이 좋았던건지 생각보다 점수가 많이 낮진 않더라구요. 이번 시험 합격이 목표라 급하게 공부도 못하고 보긴해서
다른 수강생들에게 도움이 되는 후기는 아니지만 선생님에게 합격소식을 알리며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어서 후기남깁니다^^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79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51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67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199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27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193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6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3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3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0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18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2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67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66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95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70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1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39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34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96 | 2018.07.16 00:30 |




9월 첫 주 부터 아주 좋은 소식으로 시작을 하네요~ㅎㅎㅎㅎ
196은 분명 고득점은 아니지만 상대적인 점수로 본다면 아~주 좋은 점수죠~^^
뜨거운 여름 방학 동안 열심히, 잘한 보람을 얻어 가신 듯 하여 무척 뿌듯하네요~
이후에는 중국어를 위한 중국어 공부를 좀 더 하시면서 목표로 하는 일에 중국어가 최대한의 도움이 될 수 있게끔 좀 만 더 힘써 주세요~^^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이렇게 알려주셔서 너무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