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대구캠퍼스 550+ 오후 기초+입문 점수보장반 (13시 30분, 90분) [1개월 완성]

처음으로 시작하는 토익이라 아무래도 좋은 강사님을 만나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했었는데
석원쌤이랑 수업 하면서 그런 걱정은 싹 사라진것 같아요.
전혀 토익에 대해서 알지 못하는 제가 두달만에 810점을 받았기 때문이죠
영어기초가 많이 부족했었고 어떻게 공부하는지 몰랐었는데,
쌤 수업은 그런 기초를 탄탄하게 해주는 수업인것 같아요.
어떻게 공부를 이끌어가고 계획해야하는지 내것으로 만들어가는지,
토익이 끝나고 나중에 혼자 공부해도 다시 점수를 잘 받을만한 능력을 키워주세요.
많이들 영포자인데 괜찮을까라고 생각하시던데 충분히 따라가고 배울수 있을거 같아요.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것들을 100프로 흡수할수만 있다면?
본인이 제대로 하지도 않고 불평하지는 않겠죠?
또한 멘탈적으로 많이 도움을 주시더라구요, 카톡도 일일이 답장해주시고,
질문도 매일매일 늦은시간까지 받아주세요 .. 학생들을 위해서 많은 고민을
하시는게 눈에 보여서 항상 감사하게 생각해요. 큰 자부심가지셔도 될거같아요
안타깝게도 최쌤이 기초반만 하셔서 지금은 같이 못하지만 ㅠㅠ 항상아쉬워요
이번달 더 좋은성적 받아서 기분 좋게 해드리고 싶네요~~ㅎㅎ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86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64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71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210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34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204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9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8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8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4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28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3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79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71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904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85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6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43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42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202 | 2018.07.16 00:30 |




팟7만 더 갈고 닦아주면 원하는 목표 점수에 도달할수 있을것 같다
지문 하나하나 꼼꼼히 보는거 소홀하지 말고~~~
중간 목표 달성 먼저 축하할게!
수고했고 조금만 더 수고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