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86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64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71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210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34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204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9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9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8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4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28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3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79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71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904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85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6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43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43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203 | 2018.07.16 00:30 |




영어의 기초가 많이 없으셨는데도 불구하고 잘 복습해 주셔서
좋은 결과가 있었던 거같아요
종강후에도 카톡으로 계속 피드백 받고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하고
다시 한번 140달성 축하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