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강남역캠퍼스 [IM~IH+][10일완성] 오픽 기본 (13시) (스터디권장) -8월 15일 개강, 8월 28일 종강-
와 선생님 8월 후반기 10일 완성 기본반 들은 학생입니다...
제생에도 IH를 받아보네요 너무 감격스러워용 와우
저는 6개월된 아기를 키우는 엄마이구요..
육아휴직중인데 복직하고 진급할때 IM3 이상이 필요해서 혼자 4월부터 공부를 한것같아요....^^
계속 4-4로 했었구요
7월에 시험 감을 잡은것 같다... 라고 생각해서
웨이버까지 썼었는데 결과는 계속 IM2 였어요.ㅋㅋㅋㅋㅋ
이번에는 쌤이 추천해주신대로 5-5로 했는데요
시험은 정확히 기억나지는 안지만..적어볼게요
Transportation
1. 가장좋아하는 대중교통 -> 난 버스를 젤좋아해 계단 내려가지 않아도 되고 outside 감상도 할수 있고...
2. 대중교통비교 였나... -> 버스랑 subway 를 정신없이 쏟아낸것 같아요.
3. 대중교통 변화 -> 오메 위에서 다말한것같은데 억지로 쥐어짜내며.. 음 "많은 변화가 있지"로 시작했지만 안외워가서 돌발책에 있었던거를 떠올리며 프리토킹했어요ㅠ 버스전용차선생겨서 traffic jam 을 피할수있고 노선도 많아지고 약속시간에 늦지 않게 되었다..
첨부터 돌발나와서 멘붕인상태로 다음콤보를 듣는데 아놔. Industry가 나왔네요ㅠㅠ
Industry
4. 대표적인 산업 소개였나.. -> 핸드폰 얘기를 잔뜩했어요. online baking, mobile app 으로 가능하고 은행안가도 되고,, 음악도 듣고 항상가지고 다니고..아 유투브도 본다고 했네요 fun video clip을 본다...
5. 산업에 관련된 회사를 물어본듯 -> 너무어렵다 에바야 말한다음에 아 삼성전자가 핸드폰을 만드는데 durable하고 slimmer해지고 lighter해지고 more function이다... (TV로 couch potato된다고 할때 형용사 몇개쓰고) in the world에서 popular하다.... 망함을 직감했습니다.
6. 너네나라에 promising한 산업이 뭐니-> 이것도 정말 어렵다 에바야.. 잠깐만 .. 여기서 진짜 생각이 안나서 수업시간에 후기 읽어주신거중에 필러 hold on ...I'm thinking right now... hold on.... 이거 막말하다가 Oh, I think.. Kpop인것같아 방탄소년단이 유명하고 DNA로 유명해졌교 그들 음악은 active and lively하고 (콘서트에서 나온문장들 썼어요) 아..할말이 생각나지 않아서 when I was young,, 가수가 되고 싶었다 라는 헛소리를 막하게 되었구요ㅠ
자전거
아 자전거를 듣고 이제 한숨 돌릴수 있겠구나.. 휴휴 다행이다를 생각했어요. survay문제는 공부한대로 나온것 같아요
7. 자전거 소개해봐 -> 외운거 신나서 얘기했네요, 온라인으로 사고 pink bike고 light 랑 water bottle holder도 있고 adore 넘좋아
8. 자전거 타는곳은 어디니 어디를 누구랑가니 -> 음 당연히 한강공원이지!!! 일주일에 한번, 스트레스 받을때, 친구나 가족이랑가는데 바쁘면 혼자가고 친구는 Jane이고 나이 비슷하고 성격이랑 관심사 비슷해서 자주 같이 가고 we have a lot in common in terms of personality, interest... 한시간 타고 다타고 편의점가서 치킨사서 먹으면 최고임. (수업시간에 자주한거 써먹어서 넘좋았어요.^^)
9. 자전거 계기 -> I first became interested in cycling~ 아빠가 같이가자고 했다. became my nuber one hobby!!!!! 요것써먹었네요.
롤플레이
10. 친구 집에 초대하는데 질문? -> 어떤 종류 음식 좋아해..다음에 물어볼게 떠오르질 안는거에요.ㅠ 그래서 내 여동생도 초대해도 되니????? 이랬네요.ㅋㅋㅋㅋㅋ 너도 알거야 내동생..ㅋㅋㅋㅋ
11. 누군가 아파서 초대못하게 됬는데 대안제시해봐-> I'm so~~~~~ sorry so에 감정을 실어서 말하고. 만능문장 3개를 생각하며 음 엄마 아파. 밖에서 봐도될까? 미안해 아니면 미룰까? Let's take a raincheck...ㅋㅋ 밥살게 진짜 미안하다 일요일에 시간되니. (요건 공부한대로!!)
12. 관련경험?? 앗 이건 준비하지 않았는데 이때도 hold on, let me think.... 음... well...을 계속 말하다가 OH!!!! 진짜 생각난게 아니라 지어내서라도 말해야겠다 싶어서,, 친구랑 영화보러 가려고 했는데 엄마 아파서 못갔어. 내가 밥샀어.. 지어냈어요.
공원
13. 제일 좋아하는 공원은?? -> 응응??? 앞에서 자전거 타러가면서 한강공원 말했는데ㅠㅠ 멘탈을 부여잡고 as I told you before.... 한강공원이 최고야. enjoy the cool breeze,, breathetaking senery..active and lively,, admire the view,. 편의점에서 치킨사먹으면 좋아. 너도 한국오면 추천함!
14. 공원을 비교하라고 하더라구요ㅠ -> 역시 5-5는 비교가 나오는구나 생각이 들었네요. 음.. 준비는 안했지만 우리집 바로 앞에 작은공원있어 right infront of my apartment. 작지만 체육시설있고... negibor들이 방문하지. 다른 공원은 바로 한강공원이야 이것도 앞에서 말했지만 사람들이 많고 vistor 들이 많이와.. neighbor랑 상반되는걸 말하고 싶었는데.. 고민끝에 visitor들이 visit한다..ㅋㅋㅋㅋ 아 그리고 두공원다 공원주변에 cherry blossom tree가 있어 피면 엄청 예뻐..
사진찍어서 인스타그램에 post한다..를 말하려고 생각했었는데 벚꽃얘기하다 까먹고 시험을 마쳤네요.ㅎㅎ
돌발을 너무 망친거 같아서 다음달 후반기에 클쌤 수업을 다시들어야겠다 했는데
IH가 나왔네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애기낳고 집에만 있어서 너무 답답했는데
10일 동안 수업듣는다는 핑계로 강남역가서 커피마시는것도 너무 좋았고 오랜만에 공부하는것도 힘들었지만 재밌었네요.
무엇보다 클쌤 수업이 지루하지 않고 재밌어서 잘따라갈수 있었던것 같아요.
아 20대 대학생분들이랑 수업듣는거도 좋았어요.ㅋㅋㅋ 에너지도 느껴지고 같이 젊어지는 느낌.ㅠㅠㅠㅠㅠㅠ
저는 선생님 숙제만 다하면 점수나오겠다!! 라는 생각으로 숙제 열심히 할려고 노력했던것 같아요^^
영알못 애기엄마도 IH가 가능하게 만들어주신 클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육아에 전념할수 있게 되었어요!!!
감사합니당!!
AL이 필요하면 또 찾아뵐게용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86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63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71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210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32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200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9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7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8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3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26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3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74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71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903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85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4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42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41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200 | 2018.07.16 00:30 |




꺄아아아아아!!! 너무 너무 축하드려요 ♡
복귀하시기전에 IH 받으셔서 정말 다행이에요 ◡‿◡✿
방학달이고 더웠어서 힘드셨을텐데 그래도 잘 따라와주셔서 좋은 점수 받으신 것 같아요!!!
아이랑 시간 보내는게 정말 바쁘고 힘드셨을텐데 학원까지 매일 와서 공부해주시고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공부하실 시간 많이 없으셨을텐데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리고 이제 이 점수와 함께 한동안 시험에서 자유로워지시길 바라며 아이와 가족과 항상 행복한 시간 되시길 응원하겠습니다 ♥
다음에 AL도 우리 꼭 같이 만들어요!!!(그럼 평생 시험 안 보셔도 되니!!!)
이렇게 소식 전해주셔서 그리고 질문들까지 자세히 공유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ㅠ
이번 돌아오는 한 주도 아이와 좋은 시간 되시길 바래요, 다시 한 번 감사드려요 YOU MADE MY 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