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9월 1000제2 실전반도 듣고 있는 수강생입니다.
구토익 신토익 합쳐 처음으로 900점을 넘은 기쁨에 짧은 후기를 남깁니다.
해가 다 지고나도 엄청나게 뜨거웠던 8월, 재취업 준비를 위해 다른 자격증 공부와 병행하며 1000제3 저녁반을 들었습니다.
첫날은 아.. 또 다시 토익 공부를 해야한다니.. 혹은 아직도 토익 공부를 해야하다니 하는 마음으로 눈치를 보며 앉아 있었습니다.
물론 20대 초중반의 친구들이 제일 많아보였지만 10대도 있었고, 직장인 분들도 계셨고
생각보다 넓은 나이대의, 다양한 이유로 토익준비를 하시는 분들을 보고 유대감 같은 것을 느끼며 든든하게, 즐겁게 수강했습니다.
만약 집에서 혼자 인강을 들었다면 느낄 수 없는 부분이었고 짜증만 늘었을 것 같습니다.
상길샘의 RC에서는 한가지 단어에 대한 유기적인 접근법과 풍부한 자료들이 도움이 많이 되었고
part6, 7 풀이법을 가르쳐주신대로 바꾸면서 시간도 크게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진영샘의 LC 풀이법은 정답률도 정답률이지만 그대로 풀다보니 해석을 고집했을 때에 비해서 LC시간에 드는 피로도를 크게 줄일 수 있었습니다.
사소한 질문에도 최선의 답변을 주시고 수강생에 대한 애정이 많은 분인 것을 느꼈습니다.
사실 목표가 900만 넘기자였는데 8월 말 시험에서 못넘겼을 줄 알고 9월도 수강신청을 했습니다.
목표는 달성했으니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그래도 열심히 수업 들어서 중반까지 올려보고자 합니다.
이따 뵙겠습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86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63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71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210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32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200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9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7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8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3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26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3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74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71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903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85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5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42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41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200 | 2018.07.16 00:30 |




단박에 900을 넘겨버리시다니!
정말 축하드려요!!
9월에 편한 마음으로
시험을 보시면 분명 더 좋은 점수가 나오실것을 믿어 의심치 않아요!!!!
그리고 후기도 너무 감사드려요
다른 일들과 병행하면서
저녁에 공부하기 쉽지 않으셨을텐데
그 꾸준함이 좋은 결과를 이루어 냈다고 확신합니다.
앞으로 준비하시는것들
모두다 승승장구하시기를
언제나 응원할게요!!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이따 뵐게요~
원래부터 영어에 대한 기초가 튼튼하셨기에 가능한 결과 인것 같습니다.
유혹이 많은 저녁반수업을 듣고
이뤄낸 결과이기에 더욱 값어치가 있네요. ^^
남은 기간동안 조금 더 감각을 끌어올리면 950의 고지가 멀지 않았습니다.
그때까지 조금 만 더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