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강남역캠퍼스 [시험 전 Final 총정리] 오전 고득점 공략종합반 (Academic) [1개월완성][소수정예반]
수강 후 7.5점 달성!
안녕하세요~~ 저는 7월한달 6.5+ 정규반듣고 8월에 오전실전반들었어요.
저는 아예 ielts에 대해 하나도 몰라서 한번 학원다녀보고 시험쳐보자 하는 마음으로 시작했어요!!
정말 기대하지 못했던 점수였고 overall 6.5, each 6.0만 넘으면 되었는데 좋은 선생님들을 만나서 기대 이상의 점수를 받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ㅜㅠㅠ
L/C 8.0 R/C 7.5 WRT 6.5 SPK 7.5 Overall 7.5
먼저 [Speaking] 윤성원 선생님
저는 사실 외국생활을 꽤 오래해서 speaking은 쉽겠지라는 생각을 하고있었는데, 학원 다니면서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던 것 같아요.
만약 학원을 안다니고 그냥 시험을 봤으면 Ielts가 어떤 시험인지 파악하지도 못하고 아마 시간분배하는 것 도 어려웠을 것 같아요.
또 저같이 한국어를 완벽하게 잘 못하는 학생도 쌤 수업을 정말 이해가 잘되요ㅎㅎ
수업들으면서 제가 하는 말이 더 풍부해졌고 특히 실전반에서 매일 첨삭을 받으면서 저의 나쁜 버릇, 발음, grammar들을 고칠 수 있었고 알게 된 것 같아요.
처음에 제가 녹음한걸 듣고 피드백하는게 정말 오글거렸지만ㅜㅜ 정말 오답노트하면서 도움이 많이됬던 것 같아요.
선생님이랑 일대일로 첨삭하고, 쌤 발음이랑 탬플랫같은걸 봐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고, 저는 심지어 시험에 반에서 했던 주제가 나와서 도움이 정말 많이 됬어요ㅎㅎ 선생님이랑 첨삭하면서 이런 주제가 나올 수 도 있구나..도 생각할 수 있었고 반에서 첨삭을 선생님이랑도 하고 다른 수강생분들이랑도 하다 보니까 다른 perspective이랑 idea를 생각해볼 수 가 있었고 실제로 시험볼때는 덜 떨렸던 것 같아요.
그리고 2달 학원 다니다 보면 지칠때도 많은데 쌤이 많이 응원해주시고, 매일 좋은 수업해주셔서 좋았어요!!
쌤 진짜 감사합니다!!
[Listening] 함시윤 선생님
이번 여름 너무 덥고 지치고 이래서 학원 다니기 힘들었었는데 쌤의 listening 수업 들으면서 너무 재밌고, 제 실력도 많이 오른 것 같아서 좋았어요.
Listening은 평소에 7.5~8.0이 나왔었는데, 시험에서도 8.0이 나와서 다행이에요ㅜㅜ 저는 part 1에서 하나를 놓쳐서 걱정많이 했거든요...
일단 listening에서 제일 도움 많이 받은 건 쌤의 부교재였어요. 정말 많은 문제를 푸는 것 보다는 한 시험을 잘 파악하는 게 더 중요한 것 같아요.
불가산, 가산 명사를 많이 외운 것 도 도움이 됬어요. 막상 시험볼때는 정말 머리가 하얘져서 쌤이 알려주신대로 아예 외울때 가산명사는 s를 붙여서 외웠더니 part 4를 풀때 도움이 됬던 것 같아요. 정말 제가 다 볼 수 없을 정도로 자료를 많이주셔서 너무 많은 도움이 됐고 진짜 쌤 수업 엄청 추천드려요!!
시험에서 과목중에 제일 높은 점수 받아서 overall 7.5 나올 수 있었어요ㅎㅎ 감사합니다!!!
[Reading] 천재은 선생님
저는 reading도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어요. 처음 시험을 접하는 거라 시간 분배도 어려웠고 어려운 지문이 나오면 일단 긴장을 하니까 많이 틀렸었는데, 선생님이 알려주신대로 문제 순서 일치, 비일치 나눠가면서 시간 분배했더니 시험때도 시간분배를 잘 할 수 있었어요.
항상 문제 물어보면 기초부터 알려주셔서 이해가 잘 됬던 것 같아요.
헷갈리는 문제들이 정말 많았고, 특히 heading을 제가 잘 못 했었는데, 계속 선생님께 여쭤보고 해서 나중에는 잘 극복한 것 같아요. 시험에도 heading 나왔었는데 그때는 시간 분배를 잘 할 수 있었어요.
계속 cambridge 풀때는 7.0 정도가 나왔었는데 운이 좋았던 것 같아요. 시험전날 선생님이 말씀하신대로 일찍잔 것 도 도움이 많이 됬어요ㅎㅎ. 시험을 listening 다음에 보니까 집중이 흐려질 수 도 있었는데 그것도 대비를 그 전날 푹 자고 해서 어느정도 대비를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마지막으로 [Writing] Jen선생님
제가 정말 운이 좋게 쌤이랑 수업시간에 했던 주제가 비슷하게 나와서 6.5를 받을 수 있었어요.
전 외국에서 살았지만, 한번도 academic한 writing은 써본 적이 없고 특히 시험 영어를 체계적으로 배운 적이 없어서 정말 시험전에 가장 걱정 많이 했거든요.
ielts시험이 자칫 하면 off topic 이 될 수 있고, 주제도 항상 쉽진 않아서 걱정많이 했었는데 선생님의 외우기 쉬운 탬플릿들이랑 표현들이 많이 도움이됬어요.
저는 그냥 6.0 만 맞자라는 생각을 시험때 선생님 말씀대로 최대한 빼고, 넣을 것 만 넣고 grammar만 틀리지 말아야지 하는 생각으로 했더니 6.5가나왔어요.
처음에는 이렇게 만 써도 되나 하는 생각이 들었었는데 정말 그냥 쌤이 말씀하신대로 만 하고 한 한달정도만 더 공부했으면 7.0이나 7.5도 받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쌤이 실전반, 정규반때 part1,2 다 첨삭해 주시고 예시도 보여주시는데 정말 제 실력을 알 수 있어서 도움도 됐고 공부 방향도 잡을 수 있었어요. 항상 많은 학생분들꺼 첨삭해주시는데 하나하나 신경써주시고 다양한 주제를 보여주셔서 저는 정말 수업을 듣길 잘 했다고 생각했어요 감사합니다!!
저한테는 첫시험이고 접해본 적이 없어서 ielts 시험영어 틀이 처음엔 복잡했었는데 첫날 부터 모든 선생님들이 자세하게 설명해주시고 매일 새로운 유형, 주제를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고 모든 선생님들이 다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이해도 잘됬던 것 같아요. 또 저는 아이엘츠 하면서 시험뿐만이 아니라 그냥 기초영어실력도 오르는 것 같아서 좋았던거 같아요.
이렇게 첫시험인데 좋은 결과가 나와서 너무 감사하고 시험결과로 대학교에도 높은 점수로 넣을 수 있게 되어서 모든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79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51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67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199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27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193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6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3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3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0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18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2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67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66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95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70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1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39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34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96 | 2018.07.16 00:30 |




7.5 정말 대단해요~!!
아이엘츠 시험이랑 일반영어랑 너무 달라서 처음에 많이 힘드셨을텐데, 잘 이겨내시고 좋은 점수 받으셨네요!
수업도 거의 안빠지고 소수정예여서 조금 부담스럽지만 많이 도움이 되셨다니 다행입니다!
대학생활도 열심히 재미있게 하시고 종종 이메일 주세요~!!
2개월 동안 정말 성실하게 열심히 했어요.
처음에는 잘 몰라서 질문도 많이 했던 기억이 나는데, 잘 따라와줘서 참 든든하더라구요. 시험 성적 좋을 거라고 믿고 있었어요.
앞으로도 유학생활 잘 하세요!!!
다 예진씨가 열심히 하신 덕분입니다.
올 여름 그렇게 더웠는데도
꾹 참고 열심히 공부한 예진씨한테 저는 완전 큰 박수와 찬사를 보냅니다.
너무너무 수고하셨어요.
재미있게 수업 들으셨다니 저도 기쁘네요.
더욱더 즐거운 수업할게요. ㅎㅎㅎ^^
예진씨 만쉐~!!!!!!!!
당연히 7,0도 가능이죠!!^^ 어디서든 잘 지내고 있을거라믿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