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 캡처.JPG ( 32)
10일반 수업 8월15일 ~ 8월28일 듣고나서 9/4 화요일에 시험등록했습니다!
. 결과는 IH입니다~!~!!~
ㅋㅋㅋ
저는 공인영어성적도없고 영어공부를 해본적이없었는데요ㅜㅜ 짱 감동이에요
교재와 프린트물만보고 챗바퀴 돌려가며 공부했습니다!
교재에 나오는 소생술과 중요한 부분들은 툭 치면 나올만큼 공부를 했어요.
그리고 주말에 숙제가 있는데, 그거 꼭하세요.. 피드백 꼭 받으세요...! ㅋㅋ
그리고 그냥 존쌤만 믿고 따라가세요 ㅠㅠㅠ 무조건 IH이상 나옵니다 ! 무조건이에요 ~
챗바퀴가 진짜 최고인것같아요. 어떠한 문제에도 그냥 바로 툭 툭 튀어나옵니다 ㅋㅋ
다들 딱 2주만 투자하세요! 2주뒤엔 IH를 얻을수있게됩니다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79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51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67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200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27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193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6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3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3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0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18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2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68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66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95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70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1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39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34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97 | 2018.07.16 00:30 |




근아님 안녕하세요~~!
제가 이거 글을 확인을 늦게해서 늦게 답글을 달게 되었네요 ㅠ_ㅠ
흑흑,
늦었지만 정말정말 축하해요~~! 한버에 이렇게 원하는 성적도 받으시구! 저도 기분이 너무 좋네요!
저를 믿고 따라와주셔서 너무 감사하구요!! 이게 수업이라는게 :0 저혼자 열심히 한다고 해서 되는것두 아니구
학생분들이 같이 열심히 해주셔야 점수가 나오거든요 ^-^/
그런 의미에서 근아님 잘해주셔서 너무너무 고마워요!
제가 댓글은 늦게 달았지만!
앞으로 근아님 하시는것들 좋은일만 있기를 바랄께요!
그러니 꼭 꼭 좋아하는 일에 계속 도전해주시구!
오며가며 해커스에서 좋은 소식 꼭 알려주세요 :D
아자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