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강남역캠퍼스 [AL+][10회끝장] 오픽 중/고급 (월수금10회, 19시) (수업후 단독 스터디공간 80분 제공)
7월에 기본반, 8월에 중고급반 들은 학생이예요!
기본반 듣고 충분히~~IH받을 수 있을거라 생각했다가 im2나와서 좌절하고ㅜㅜ
중고급반 들으면서 되게 쫄아있었는데 드뎌 IH나왔어요!!! 감격입니다 소리질러써요!!😳
솔직히..기본반 너무 쉽게 생각해서 공부법을 잘 안지켰거든요....
스터디도 권장반 했더니 영 생각하던거랑 달라서 참여 안하고.....ㅋㅋㅋㅋ
근데 고급반+스터디 필수반 들으면서 진짜 곤부법 지키려고 노력했어요.
스크립트 외우기보다는 스토리라인
fancy expression 틈날 때마다 사용하려고 하기를 가장!!!! 많이 연습했고
선생님이 항상 강조하신 부분부분 빠르게+쉐도잉까지..!!!
다른 분들처럼 하루에 다섯시간 ~~이렇게는 못할 성격이라서
하루에 20-30분이라도 쉐도잉하고 가끔 생각 날때(?) 주제별로 기출 유형 엮어서 연습해봤어요.
아 그리고 (쫄보라서) 지난 두번 시험에서 4-4했다가
이번에 ㅜㅜ눈딱감고 5-5한 영향도 큰 것 같아요...5-5하세요!!!!
제 시험에서는
#자기소개
# 너네 가족들이 각자 맡은 집안일 말해바 (수업시간)
# 네가 하는 특정한 집안일 묘사(????당황해서 아까 말했는데...
나는 주중에 일하느라 바빠서 주말에 내방 청소하고 물건 정리~)
# 어렸을 때 집안일 언제 처음했어? (수업시간 자료를 응용하면 말할 수 있겠다 싶었지만,
스토리 빌딩이랑 어휘력이 모자라서 첫문장 되게 말아먹음..
어렸을 때 부모님이 재활용 하는 방법 알려줬다, 슈퍼가는 방법 알려줬고 다녀와서 요리를 했는데~~ )
# 국내 여행 좋아한다고? 좋아하는 곳과 좋아하는 이유 (Busan 스크립트)
# 어렸을 때 간 여행 얘기해줘
(여기서 패닉 터져서 부모님이 동생이랑 할머니네 집 갔다오라고했다고 하고
도시락싸고 티켓 예매했다 재밌었다.... 아무말대잔치)
#자전거 묘사 (쉬웠으나 어휘...딸려서 어버버 하지만 멈추지 않고 필러 쓰고 마무리를 하려고 노력!!!!)
#언제 누구한테 자전거 배웠냐 ( 계기 자료)
# “어렸을 때” 자전거 타면서 있었던 기억에 남는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문제에서 다치거나/어머나.. 빅뱅이었어 이런 방향으로 나갔어야했는데
이미 정신줄 놔가지고 친구만난 스토리로 가서 에바한테 나 이거 왜 말했냐 나 망했다고 말할 뻔 했지만
어짜피 에바는 아무것도 모르니까라고 뻔뻔하게 말하고 마무리)
롤플1 은행에 계좌계설할건데 질문해봐
(너무 멘붕와소 이제 충격받을 것도 없음. 나 계좌 만들건데 신분증 필요해? 집에 놓고왔네..
그럼 내가 돈낼거 있어? 하다가 생각 진짜 안나서 배아픈 척 했어요 화장실 어딨냐고ㅋㅋㅋㅋ화장실 갔다가 집가서 신분증 가져올게..)
롤플2 새로 만든 카드를 식당 갔다가 놓고옴 식당에 전화해서 해결책
(배운거.. 우편으로 카드 보내줘/동생보낼께 두 시간 있다가 안녕)
#은행에서 있었던 기억에 남는 일 (돌발 스크립트 중에 약속 가는 길에 은행 갔는데 기계가 카드먹은 얘기)
#너네 나라 근처에 있는 나라가 과거에 비해 어떻게 바껴왔는지
(포기.. 하지만 말함. 우리나라 중국이랑 일본 사이에..사실 나 정치 잘 모르지만
중국은 다른 나라랑 교류, 관계 없었던 것 같아. 근데 요즘 중국인들 한국 마니와. 아마 kpop... 좋은거같애 굳굳 )
#최근에 읽은 기사와 너의 생각? 솔루션?
(집값얘기함.. )
아무말 대잔치였는데 점수가 나와서 행벅..
클쌤도 클쌤 수업도 너무 좋아요💕💕💕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69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47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02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2994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40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46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878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55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25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15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15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177 | 2018.07.16 00:30 |
| 8733 |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 박준호 | 19477 | 2018.07.15 23:45 |
| 8732 |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7]
|
권나연 | 19794 | 2018.07.15 17:13 |
| 8731 |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2]
|
배유빈 | 11623 | 2018.07.15 01:42 |
| 8730 |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2] | 최은호 | 13270 | 2018.07.14 20:28 |
| 8729 |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1]
|
이주용 | 11856 | 2018.07.14 00:15 |
| 872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3]
|
이주용 | 14385 | 2018.07.14 00:00 |
| 8727 |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1]
|
우정기 | 11704 | 2018.07.13 21:12 |
| 8726 |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2]
|
고우령 | 12391 | 2018.07.13 18:22 |




이렇게 점수 잘 나와서... 2달동안 함께 공부하면서 엄청 친해졌지요!!! 이번에 꼭 IH 받았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정말 정말 다행이에요 ◡‿◡✿
그리고 5-5도 잘 해주셨어요!!! (우리 스타일 알죠?! 죽어도 고고!!!!!)
필수스터디 해서 중고급반에서 공부 열심히 해줘서 고맙고
좋은 점수 잘 나와서 축하하고 감사해요 ♥ 이리 자세히 질문들도 써주시다니... (시험볼때 멘붕 한번씩 오죠 ㅠ 그 마음이 막 느껴졌어요..!!!) 꾸준히 그래도 조금씩 공부하다가
우리 다음에 AL 고고 할까요? 헤헤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그리고 이 점수와 함께 좋은 일 가득하길 진심으로 응원할께요 ヾ(o✪‿✪o)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