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기 닫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8 20대 TOP BRAND AWARDS 취업 외국어학원 부문 1위 해커스어학원 (10년연속 브랜드대상수상)

사전등록 배너

1위 해커스에서 단기간 목표달성! 해커스 교육과목 한 눈에 보기펼침 근거문구 보기
한경비즈니스 선정 2019 한국브랜드선호도 교육(교육그룹) 부문 1위 해커스
닫기
어학ㆍ유학
국가고시
자격증ㆍ학위ㆍ전문직
취업ㆍ편입

수업후기게시판

  • from_db
    첫시험 단기졸업 비결
    스터디는 진짜 정말 꼭 하세요!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23살 취준생의 865점 달성 비결!
  • from_db
    327만의 선택
    토익 단기졸업은 해커스어학원
  • from_db
    첫토익 단기졸업 비결
    대한민국 토익거장의 20년 노하우
  • from_db
    해커스만의 LC 전문강의
    안 들리던 영어가 들렸어요!
  • from_db
    해커스만의 Part 7 전문강의
    토익 단기졸업의 결정타였어요!
  • from_db
    두달만에 토플 110점 달성
    해커스 수강생 / 양지현

10일 완성 중급반 첫시험 IH나왔습니다!

한경완 | 조회 12073
  • 2018.09.07

강남역캠퍼스 [AL+][10일끝장] 오픽 중/고급 (16시) (수업후 단독 스터디공간 80분 제공) -8/15 개강, 8/28 종강-<9월 1일(토) 시험대비>

수강 후 IH점 달성!

안녕하세요 선생님께서 수업시간에 미스터 피어싱으로 불러 주셨던 학생이에요

종강 후 3일 뒤에 오픽 첫 시험을 봤는데 IH받았습니다



1 자기소개

떨리는 목소리로 그냥 저냥


2 집에서 휴가때 누구 초대 하고 싶은지

그래서 그냥 고등학교 친구 샘!! 초대하는데 옆집 산다고...


3 집에 있으면 뭐하는지??

가족들이랑 시간 보내고 집안일하고 밥 먹고 한다고 했습니다


4 지난 휴가기간에 집에서 뭐했는지 처음부터 끝까지 말하기 

뭘해... 위에서 다 말했는데 3일 동안 하루는 혼자 영화보고 음식했고 (다 위에서 말한거), 두번째날은 친구집가서 놀았고(이것도 말한거), 마지막 날은 가족과 함께(이것도 말한거) 마지막은 다음 휴가 기대됨으로 끝냈어요


5 하이킹 트랙킹하면 보통 어디가는지, 왜, 누구와

한강! 샘! 야경! 편의점! 시설들!


6 하이킹 트랙킹하다가 기억나는 경험

친구 만났다구 했어요 그 같은 고등학교 나온


7 건강한 사람 아는 사람있는지

건강한 사람 나야나 나야나 했어요 

시간만 있으면 아웃도어엑티비티 하고 음식도 닭가슴살에 샐러드 먹는다고 했어요


8 보통에서 건강한 사람으로 바뀐 사례를 아는지 

친구가 옷장 정리하다가 살뺀다구 하길래 같이 사이클링 시작했다고 했습니다. 편의점 가도 닭가슴살에 물만 마신다고....


9 건강을 위해서 사람들 요즘 쿠킹클래스나 운동클래스 다닌다 너는 뭐해?

나는 엄마한테 쿠킹 배웠고 이제 잘 만들어

그리고 어제 수영클래스 처음 시작했어 라고 했어요


10? 기억이..


11 친구들 초대했는데 언제올건지 물어보기

그냥 뭐 무난하게 재미도 없게 했습니다


12 가족 중에 한명이 아파서 대안 제시하기

엄마 아파, 미룰까? 니네먼저 음식점 갈래? 골라


13 가족을 돕느라고 약속이나 계획을 미룬 적있는지

응 지난 휴가때 여행하려했는데 엄마가 이사해서 도와드렸어 도배했어 그래서 못갔어... 

엄마가 이사를 한다니요 같이 산다고 해놨는데...부모님도 아니고


14 쇼핑할 때, 과거와 현재 비교

온라인 어플 갈 필요없음 그냥 짧게하고 할말없어서 안했어요


15 음식에 박테리아에 대한 뉴스나 경험

문제도 제대로 못들었지만 대충 이런 거였고

여름에 김밥샀는데 일때문에 못 먹다가 나중에 먹었다가 푸드포이즈닝 i took so much shit 


처음에 국내여행 해외여행 생각없이 체크 안하고 12문항 이상 고르래서 뭐지뭐지 하면서 운동 하지 않음하고 음악감상했어요

다행이도 음악에선 문제가 나오지 않았지만 바보같네요


공부한 방법으로는 그냥 숙제 내주신 것들은 다했어요 

사실 쉐도잉은 거이 안 했던 것같습니다........ 2개씩 펜시 익스프레션 넣어서 하라는 숙제도......

여러가지 핑계로 게을렀습니다... 꼭 하세요 했으면 AL받았을지도


하지만 이동할때 항상 오디오 파일을 들으며 스토리라인 숙지를 하려고 했었구요

첫 4일정도 까지는 스크랩트만 달달 외웠어요 

확실이 초반 스크랩트를 완벽하게 외우는게 후반부로 갈 수록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


중후반부로 갈 수록 제 메모리에 한계를 느껴서 스크랩트 위주로 가는 것보다 조금 바꿔가는게 제게는 조금 더 도움이 되었던것 같아요.

입에 잘 붙는 Fancy Expression 위주로 골라서 외우기 쉽게 문장을 바꿔가면서 했습니다. 후회합니다. 달달 외울걸


주말에는 수업시간에 부교재에 있는 모든 질문들은 자연스럽게 스피킹할 수 있도록 계속 시간을 재면서 달달 외웠구요 그렇다고 무리하진 않았어요 

확실히 적정시간 이상 공부하다 보면 선생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입에서 잘 나오지 않더라고요. 그래도 했어야했는데..


수업 종강 후에는 나눠주신 스크랩트 다 공부하고 시험봤는데 확실히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아 그리고 스터디는 무조건 도움된다고 생각합니다

실전 모의고사는 내주시는 날이나 그 다음날 꼭 시험봤는데 할때마다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쨌든 아쉽지만 아이에이치 받아서 선생님께 너무 감사하고 다들 꼭 원하는 점수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Clara | 2018.09.09 23:44
안녕하세요 경완씨 클라라입니다♡
우선 IH라는 높은 점수 나오신 것 너무 축하드려요 ヽ(๑╹▽╹๑)ノ
뭔가.. AL을 목표로 다시 보실 것 같아요!!! 언제든지 편하게 이메일 부탁드려요 I will be happy to help you :D

달달 외울걸.. 그래도 했어야 했는데... 에서 너무 마음이 가면서도 웃음이 터졌네요 (말투가 귀여워서요 죄송해요)
IH도 정말 높은 점수이니 꼭 자랑스러워 해주셨으면 좋겠고
언제든 AL 같이 도전해보아요, 이메일 주세요 ^^ 이렇게 자세히 소식 전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언젠가 다시 AL 시험 보실때 꼭 연락 주세요 기다리겠습니다 ♥
댓글쓰기 - 로그인한 후 댓글작성권한이 있을 경우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글쓰기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수 날짜
8744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백영현 10944 2018.07.19 14:22
8743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첨부파일 [1] 안관수 12599 2018.07.19 14:00
8742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첨부파일 [1] 문만재 12992 2018.07.19 13:23
8741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이민수 17037 2018.07.18 23:00
8740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임종인 14043 2018.07.18 14:21
8739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첨부파일 [1] 유민수 12876 2018.07.17 14:14
8738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첨부파일 [3] 주영재 14353 2018.07.16 16:22
8737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1] 서재현 16520 2018.07.16 15:04
8736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권한솔 12113 2018.07.16 14:46
8735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첨부파일 [1] 유창 13713 2018.07.16 00:57
8734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3] 허수연 16173 2018.07.16 00:30
8733 [토플] 공대생 토플 95점 후기 입니다. [5] 박준호 19474 2018.07.15 23:45
8732 [토플] 선생님들 정말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7] 권나연 19792 2018.07.15 17:13
8731 [토익] 임지선&지종섭선생님 주말반 세번수업 후 990받았어요! 첨부파일 [2] 배유빈 11622 2018.07.15 01:42
8730 [IELTS] 스피킹 7.0 ! 윤성원쌤 ㅠㅠㅠㅠㅠㅠ넘나 감사드려요 (최고) [2] 최은호 13267 2018.07.14 20:28
8729 [토익스피킹] 토스는 세이임이다!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 첨부파일 [1] 이주용 11854 2018.07.14 00:15
8728 [토익] 한승태, 김동영, Rachel김 선생님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3] 이주용 14383 2018.07.14 00:00
8727 [토익스피킹] 영어찐따가 제니쌤 덕분에 High6 받아가네요 첨부파일 [1] 우정기 11702 2018.07.13 21:12
8726 [토익] 어벤져스 진영쌤 상길쌤 감사했습니다! 최고예요 첨부파일 [2] 고우령 12388 2018.07.13 18:22
8725 [토플] 111점으로 졸업합니다~! 선생님들 감사합니다! [6] 지대형 21774 2018.07.13 14:43
리스트 갯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