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업후기게시판
- 2018.09.07
강남역캠퍼스 [Lv.7+][10일완성] 토익스피킹 중급 (14시) (스터디권장) -8월 15일 개강, 8월 28일 종강-
수강 후 레벨 7점 달성!

| 번호 | 제목 | 글쓴이 | 조회수 | 날짜 |
|---|---|---|---|---|
| 8753 |
[오픽]
장종훈 선생님과 함께해서 IL -> IH 2주 컷 가능? 응 가능
[1]
|
신덕문 | 13886 | 2018.07.23 15:41 |
| 8752 | [토익] 토익을 준비한다면 꼭 추천합니다. [2] | 이주희 | 9064 | 2018.07.23 11:12 |
| 8751 | [�좎뒪] 세이쌤 레벨7 받았어요! [1] | 김성은 | 7071 | 2018.07.20 15:02 |
| 8750 |
[오픽]
장종훈선생님 기본반 첫시험 IH 후기입니다.
[1]
|
전형석 | 13211 | 2018.07.20 13:39 |
| 8749 |
[토익스피킹]
Lv.7 기본반 Say Im 선생님 후기입니다:)
[1]
|
구이진 | 11134 | 2018.07.20 13:38 |
| 8748 |
[오픽]
★김인영(Jenna) 선생님★회화 초보ㅠ 오픽 기본 오전 10일만에 IH 받았어요!
[1]
|
이현재 | 12204 | 2018.07.20 01:13 |
| 8747 |
[토익스피킹]
입문반 토스 레벨6
[1]
|
이상윤 | 10189 | 2018.07.19 23:44 |
| 8746 |
[토익스피킹]
전승기쌤 10일 끝장토익으로 토스 한번에 졸업했어요!
[1]
|
전유리 | 10259 | 2018.07.19 19:33 |
| 8745 |
[토익스피킹]
Say Im 선생님 / 기본반 2주 / 첫시험 Lv 7
[1]
|
권종익 | 13098 | 2018.07.19 16:55 |
| 8744 |
[토익스피킹]
한번에 Lv.7 받았습니다
[1]
|
백영현 | 10974 | 2018.07.19 14:22 |
| 8743 |
[토익스피킹]
세이임 선생님 정말 다 감사합니다. lv6 받았습니다.
[1]
|
안관수 | 12628 | 2018.07.19 14:00 |
| 8742 |
[토익스피킹]
첫 시험 첫 스피킹공부 결과는 성공적. 외쳐 갓세이!
[1]
|
문만재 | 13013 | 2018.07.19 13:23 |
| 8741 | [토플] 6월중급종합반, 한달만에 74-->100점으로 토플 졸업합니다(7.7시험) [4] | 이민수 | 17079 | 2018.07.18 23:00 |
| 8740 | [TEPS] 늦은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3] | 임종인 | 14071 | 2018.07.18 14:21 |
| 8739 |
[토익스피킹]
level 7 후기
[1]
|
유민수 | 12904 | 2018.07.17 14:14 |
| 8738 |
[토익]
한승태, 김동영, 표희정쌤 감사합니다!! (690->860점)
[3]
|
주영재 | 14385 | 2018.07.16 16:22 |
| 8737 |
[GRE]
GRE Quant는 Arena선생님강의 들으시면 됩니다.
[1]
|
서재현 | 16546 | 2018.07.16 15:04 |
| 8736 | [오픽] 제니쌤 덕분에 오픽 첫시험 IH 받았어요! [1] | 권한솔 | 12143 | 2018.07.16 14:46 |
| 8735 |
[오픽]
클라라선생님 강의 듣고 8일만에 IH 받았어요 !
[1]
|
유창 | 13743 | 2018.07.16 00:57 |
| 8734 |
[토익]
선생님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3]
|
허수연 | 16203 | 2018.07.16 00:30 |




정말 자세한 시험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토스는 많은 반복적인 연습과 학생분의 끈기 그리고 노력을 요구하는 시험인데,
그 모든것은 만족시켜주셔서 좋은 결과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매직탬되 외워야 쓰는것이지 ㅜ.ㅜ 구슬처러 꾀어야 쓸모가 있는것이지요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았고, 원서 넣은 곳에서도 좋은 결과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앞으로 하시는일 모두 술술 풀려가세요
YOU ARE MEANT TO WIN 아자 (SAY TEACHER)